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먹일려고샀어요 좋아요.
알이 좀 많이작고 싱싱하지 않아요ㅠ
마늘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잘샀어요
급하게 샀는디 잘 산거같아염
작은 사이즈지만 한끼용으로 적당해요
국내산재료를 쿠폰사용해서 저렴하게 잘먹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재구매의사 있어요
크기는 작은편이긴 한데 싱싱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크기는 보통입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마늘은 언제사 소량씩 사서 먹어요
마늘 크기는 좀 작지만 신선해요
마늘 상태 괜찮아요. 고기 먹을 때 구워먹었어요.
상태좋아요 :+1::+1: 저는 작아서 더 좋았어요 ㅎㅎ
마늘 음식 여기저기 필수품이에요
마늘이 깨끗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포장지가 바뀌았네요 양이 한번에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소량 필요했는데 잘 샀어요.
냉장실에 두고 먹기 좋은 양이고 신선합니다
여기마늘 맛있어서 매번 주문. 소량이라 쓰기 편해요 알은 작아요
깐마늘이라 손질없이 편히 사용가능해요
알은 작지만 맛있어요. 소량이라 쓰기 편해요
이것저것 파스타하기도 좋고 신선래용
잘 받았습니다 편하게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은 적은데 지퍼백이라 두고 쓰기 편한듯?
마늘 상태도 좋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해요
제품하자없이 빠른배송 좋아요.
수육에 넣었어요. 남은건 편썰어 생으로 먹어도 많이 맵진 않네요~
백숙할때 넣으려고 샀어요 잘 사용했습니다^^
국내산 깐마늘 신선하고 좋아요
지퍼백 있는 마늘로 바뀌어서 보관이 훨씬 좋네요
마늘 크기도 적당하고 소포장이라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합니다. 종종 구매해요.
마늘 상태 좋아요 ~~^^귿귿!!
알이 큰것은 아니지만 단단하규 좋네요! 마늘은 없어서는 안될 식재료입니다
양도 적당하고 깐마늘이라 편합니다
깐마늘이라 요리하기 편해요 굳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먹일려고샀어요 좋아요.
알이 좀 많이작고 싱싱하지 않아요ㅠ
마늘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잘샀어요
급하게 샀는디 잘 산거같아염
작은 사이즈지만 한끼용으로 적당해요
국내산재료를 쿠폰사용해서 저렴하게 잘먹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재구매의사 있어요
크기는 작은편이긴 한데 싱싱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크기는 보통입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마늘은 언제사 소량씩 사서 먹어요
마늘 크기는 좀 작지만 신선해요
마늘 상태 괜찮아요. 고기 먹을 때 구워먹었어요.
상태좋아요 :+1::+1: 저는 작아서 더 좋았어요 ㅎㅎ
마늘 음식 여기저기 필수품이에요
마늘이 깨끗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포장지가 바뀌았네요
양이 한번에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소량 필요했는데 잘 샀어요.
냉장실에 두고 먹기 좋은 양이고 신선합니다
여기마늘 맛있어서 매번 주문. 소량이라 쓰기 편해요 알은 작아요
깐마늘이라 손질없이 편히 사용가능해요
알은 작지만 맛있어요. 소량이라 쓰기 편해요
이것저것 파스타하기도 좋고 신선래용
잘 받았습니다 편하게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은 적은데 지퍼백이라 두고 쓰기 편한듯?
마늘 상태도 좋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해요
제품하자없이 빠른배송 좋아요.
수육에 넣었어요. 남은건 편썰어 생으로 먹어도 많이 맵진 않네요~
백숙할때 넣으려고 샀어요
잘 사용했습니다^^
국내산 깐마늘 신선하고 좋아요
지퍼백 있는 마늘로 바뀌어서 보관이 훨씬 좋네요
마늘 크기도 적당하고 소포장이라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합니다. 종종 구매해요.
마늘 상태 좋아요 ~~^^귿귿!!
알이 큰것은 아니지만 단단하규 좋네요!
마늘은 없어서는 안될 식재료입니다
양도 적당하고 깐마늘이라 편합니다
깐마늘이라 요리하기 편해요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