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봉을 냉장 해동해서 팔팔 5분이상 끓였어요, 후추 조금 뿌려서 맛을 보았는데요.
숟가락으로 무가 안잘립니다...
건조 무 인가봐요
그리고 고기도 얇은데 약간 질깁니다....
그리고 간은
육수가 간만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별점5
bkc******2026.06.24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어요~ 기대 됩니다~^^
별점5
ceh***2026.06.24
고기에 당면까지 있어서 간단히 먹이기 너무 좋아요
별점5
156*****2026.06.24
집에서 떨어지면 안되는 템입니다
별점5
nan***2026.06.24
적당히 괜찮아요 가끔 먹기엔
좋아요
별점5
nar***2026.06.24
고기곰탕은 고기가 덩어린데, 이건 고기가 얇게 슬라이스 되어있어 제 취향
별점5
dud***2026.06.24
조리 방법이 정말 간단하고 설명대로만 따라 하면 맛있는 한 끼가 뚝딱 완성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이라 질리지 않아요. 양도 푸짐한 편이고 재료 구성도 알차서 가성비 아주 좋습니다. 급하게 밥 챙겨야 할 때나 주말 별식으로 냉동실에 몇 개 더 쟁여두려고요. 추천합니다!
별점5
njy****2026.06.24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비상용으로 딱이네요
별점5
328*******2026.06.24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별점5
375*****2026.06.24
갈비탕 맛잇습니다 자주 사먹네요 감사합니다
별점5
sun******2026.06.24
아이들이 잘 먹어서 또 주문했어요:)
별점1
coc*****2026.06.24
두 팩 샀는데 한 팩은 엉망이고 산패된 맛나고 다른 한팩은 파랑 무도 들어있고 고기질도 좋으네요
별점5
jx8***2026.06.24
갈비탕 맛있어요. 가격이 더 저렴해지면 좋겠네요
별점5
kjs****2026.06.23
담백허니 맛나요 재구매각이네요
별점5
mia*********2026.06.23
가끔 뜨끈한 국물 생각나고 나가기 싫을 때 고마운 식품
별점5
hee*****2026.06.23
아이가 잘먹어요^^ 국물도 깨끗하고 고기도 생각보다ㅁ 많이들어있어요 ㅋㅋ
부산지역 오아시스도 보냉백 배송 해주세요^^ 기다립니다~~~!
별점5
pro********2026.06.23
부모님댁 보내드렸여요 무하고 대파만 추가로 넣고 끓여드셨더니 맛있다고 하시네요
별점5
sta*******2026.06.23
우리 집 첫째는 다른 탕은 다 질렸는데. 갈비탕은 아직 질리지 않았다고. 아침밥으로 가끔씩 사서 준다. 우리 집 둘째는 맛없다고 먹질 않는다. 내 입맛에도 그냥 근데 우리 첫째는 괜찮았나 보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파만 좀 거 추가하면 딱 두 그릇 나와요
갈비탕이 한우라서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요
반찬 없을 때 좋아요 맛 좋습니다
살짝 아쉬운 맛이에요. 그렇게 깊은 맛도 아니고 양이 많은 것도 아니고 썼어
갈비탕 처음 주문해보는데 맛있길 바랍니다 ㅎㅎ
후기보고 구입했어요
냉장실 해동중입니다
갈비탕 후기들이 좋아 주문했어요.
뼈가 없으니 먹기 편할것 같아요
고기가 많고 국물 간도 좋아요
맛있어요 고기양도 많고 당면도 있어서 좋아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아이가 맛있대서 추가 주문했어요!
이 제품 진짜 추천합니다 드셔보세요 깔끔하고 맛있음
아이가 너어무 좋아해요. 정작 저는 못먹어봤지만ㅋㅋ 일단 합격입니다
맛있어요 면도 적당히 있어요 조금 짜요
급할때 편하게 활용하기세 좋아요.
항상 맛나게 시켜서 먹는 갈비탕
맛있고 양도 적당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뼈 없는 한우 갈비탕~맛도 좋구 편하게 먹기좋고
종종 구매하네요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아기 비상식으로 좋을듯
아이가 너무 잘 먹네요~~~~
밥하기 귀찮을때 한번씩 끓여먹으면 좋아요~
아직안먹어봤는데 후기가 좋더라구요
두봉을 냉장 해동해서 팔팔 5분이상 끓였어요, 후추 조금 뿌려서 맛을 보았는데요.
숟가락으로 무가 안잘립니다...
건조 무 인가봐요
그리고 고기도 얇은데 약간 질깁니다....
그리고 간은
육수가 간만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어요~ 기대 됩니다~^^
고기에 당면까지 있어서 간단히 먹이기 너무 좋아요
집에서 떨어지면 안되는 템입니다
적당히 괜찮아요 가끔 먹기엔
좋아요
고기곰탕은 고기가 덩어린데, 이건 고기가 얇게 슬라이스 되어있어 제 취향
조리 방법이 정말 간단하고 설명대로만 따라 하면 맛있는 한 끼가 뚝딱 완성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이라 질리지 않아요. 양도 푸짐한 편이고 재료 구성도 알차서 가성비 아주 좋습니다. 급하게 밥 챙겨야 할 때나 주말 별식으로 냉동실에 몇 개 더 쟁여두려고요. 추천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비상용으로 딱이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갈비탕 맛잇습니다 자주 사먹네요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잘 먹어서 또 주문했어요:)
두 팩 샀는데 한 팩은 엉망이고 산패된 맛나고 다른 한팩은 파랑 무도 들어있고 고기질도 좋으네요
갈비탕 맛있어요. 가격이 더 저렴해지면 좋겠네요
담백허니 맛나요 재구매각이네요
가끔 뜨끈한 국물 생각나고 나가기 싫을 때 고마운 식품
아이가 잘먹어요^^ 국물도 깨끗하고 고기도 생각보다ㅁ 많이들어있어요 ㅋㅋ
부산지역 오아시스도 보냉백 배송 해주세요^^ 기다립니다~~~!
부모님댁 보내드렸여요 무하고 대파만 추가로 넣고 끓여드셨더니 맛있다고 하시네요
우리 집 첫째는 다른 탕은 다 질렸는데. 갈비탕은 아직 질리지 않았다고. 아침밥으로 가끔씩 사서 준다. 우리 집 둘째는 맛없다고 먹질 않는다. 내 입맛에도 그냥 근데 우리 첫째는 괜찮았나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