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잘샀어요
급하게 샀는디 잘 산거같아염
작은 사이즈지만 한끼용으로 적당해요
국내산재료를 쿠폰사용해서 저렴하게 잘먹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재구매의사 있어요
크기는 작은편이긴 한데 싱싱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크기는 보통입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마늘은 언제사 소량씩 사서 먹어요
마늘 크기는 좀 작지만 신선해요
마늘 상태 괜찮아요. 고기 먹을 때 구워먹었어요.
상태좋아요 :+1::+1: 저는 작아서 더 좋았어요 ㅎㅎ
마늘 음식 여기저기 필수품이에요
마늘이 깨끗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포장지가 바뀌았네요 양이 한번에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소량 필요했는데 잘 샀어요.
냉장실에 두고 먹기 좋은 양이고 신선합니다
여기마늘 맛있어서 매번 주문. 소량이라 쓰기 편해요 알은 작아요
깐마늘이라 손질없이 편히 사용가능해요
알은 작지만 맛있어요. 소량이라 쓰기 편해요
이것저것 파스타하기도 좋고 신선래용
잘 받았습니다 편하게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은 적은데 지퍼백이라 두고 쓰기 편한듯?
마늘 상태도 좋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해요
제품하자없이 빠른배송 좋아요.
수육에 넣었어요. 남은건 편썰어 생으로 먹어도 많이 맵진 않네요~
백숙할때 넣으려고 샀어요 잘 사용했습니다^^
국내산 깐마늘 신선하고 좋아요
지퍼백 있는 마늘로 바뀌어서 보관이 훨씬 좋네요
마늘 크기도 적당하고 소포장이라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합니다. 종종 구매해요.
마늘 상태 좋아요 ~~^^귿귿!!
알이 큰것은 아니지만 단단하규 좋네요! 마늘은 없어서는 안될 식재료입니다
양도 적당하고 깐마늘이라 편합니다
깐마늘이라 요리하기 편해요 굳
삼계탕에 넣을려고 샀는데 딱 좋네여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하며 주문해요. 품질도 배송도 너무 좋아요. 유기농 상품도 많이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아주 좋답니다.
잘지만 싱싱하고 단단해보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잘샀어요
급하게 샀는디 잘 산거같아염
작은 사이즈지만 한끼용으로 적당해요
국내산재료를 쿠폰사용해서 저렴하게 잘먹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재구매의사 있어요
크기는 작은편이긴 한데 싱싱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크기는 보통입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마늘은 언제사 소량씩 사서 먹어요
마늘 크기는 좀 작지만 신선해요
마늘 상태 괜찮아요. 고기 먹을 때 구워먹었어요.
상태좋아요 :+1::+1: 저는 작아서 더 좋았어요 ㅎㅎ
마늘 음식 여기저기 필수품이에요
마늘이 깨끗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포장지가 바뀌았네요
양이 한번에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소량 필요했는데 잘 샀어요.
냉장실에 두고 먹기 좋은 양이고 신선합니다
여기마늘 맛있어서 매번 주문. 소량이라 쓰기 편해요 알은 작아요
깐마늘이라 손질없이 편히 사용가능해요
알은 작지만 맛있어요. 소량이라 쓰기 편해요
이것저것 파스타하기도 좋고 신선래용
잘 받았습니다 편하게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은 적은데 지퍼백이라 두고 쓰기 편한듯?
마늘 상태도 좋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해요
제품하자없이 빠른배송 좋아요.
수육에 넣었어요. 남은건 편썰어 생으로 먹어도 많이 맵진 않네요~
백숙할때 넣으려고 샀어요
잘 사용했습니다^^
국내산 깐마늘 신선하고 좋아요
지퍼백 있는 마늘로 바뀌어서 보관이 훨씬 좋네요
마늘 크기도 적당하고 소포장이라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합니다. 종종 구매해요.
마늘 상태 좋아요 ~~^^귿귿!!
알이 큰것은 아니지만 단단하규 좋네요!
마늘은 없어서는 안될 식재료입니다
양도 적당하고 깐마늘이라 편합니다
깐마늘이라 요리하기 편해요 굳
삼계탕에 넣을려고 샀는데
딱 좋네여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하며 주문해요. 품질도 배송도 너무 좋아요. 유기농 상품도 많이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아주 좋답니다.
잘지만 싱싱하고 단단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