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j**** 2026.06.27

아침 챙겨줄때 줘봤더니 담백하고 색깔도 예뻐서 아이가 더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d****** 2026.06.25

생각보다 크지 않지만 맛은 쫀득하고 먹기 좋은 크기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j*** 2026.06.24

맛있네요 세일 좀 해줌 좋겠어요 냠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w******** 2026.06.23

가격이 좀 저렴했으면 좋을텐데
맛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22

제입맛엔 괜찮은데 아이가 잘안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9******* 2026.06.22

냉동상테로 왔네요
렌지에 데우니 떡 맛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l**** 2026.06.20

쌀식빵을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무농약쌀로 만들어서 맘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6***** 2026.06.20

빵을 워낙 좋아하는데
건강문제가 있어 구매했습니다.
쫀득쫀득하고 가끔씩 씹히는 견과도 있어 식감도 ㅈ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fo*** 2026.06.20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입니다. 쌀로만들어져서 속도 편하고 식감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nl***** 2026.06.19

쌀식빵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nl***** 2026.06.19

냉동이라 편하네요 데워 먹으면 맛있음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ay***** 2026.06.19

ㅇ 쌀 식빵이라 시켜봤는데 냉동상태 ㅇ 썰지 않은 상태라 한번에 다 먹어야하는? 식구가 적은데... 여름이라 조금 애매한... 빵이 크진 않지만 덩어리 상태라...
ㅇ 렌지에 1분 돌려 썰으니 잘 잘라졌어요, 견과류가 많아서 식빵만 먹어도 고소하고 쫄깃해요~ 오!!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3******* 2026.06.19

빵 첫 구매인데 냉동이라 두고 먹기 편하고 건강한 맛인데 아이들이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6.18

두번째 구매~ 아침용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g**** 2026.06.17

이거 뭐죠? 너무 맛있어요~ 쫄깃하고~ 모양도 예쁜데 맛도 좋네요:+1: 재구매 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b**** 2026.06.16

맛있네유 또 사러올게요오오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6******* 2026.06.16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썩 좋아하진 않지만 제가 먹기엔 괜찮네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6

아이가 좋아해요 쫀득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gl** 2026.06.16

아기 아침용으로 구매해봐썽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b**** 2026.06.14

얼어있어서 해동시키고먹었어요.쌀식빵이라 찰떡처럼 같이 들어있어서 아주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4***** 2026.06.14

냉동 제품이어서 해동해서 먹어야 하지만 실온에서 30분1시간 정도 해동 후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정말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1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빨리 맛 보고 싶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0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아이가 잘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