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삭 구워서 고소한 맛이 나는 구운김보다는 좀 더 날것의 맛이 좀 나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맛있어요.
맛잇게잘먹을게요 첫구매 좋아요.
좋은 올리브유로 구워내서 인위적이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고소합니다. 부담 없는 밥반찬으로 제격입니다.
김에 단백질이 가장 많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간이 없는건 남편이 싫어해서 주문했는데 참 맛있네요~ 잘 고른 것 같아요!!^^
앏아요. 인당 두개는 먹어야.할듓
양도 딱 적당하고 무엇보다 성분이 맘에 들어요!
도시락용으로 싸가기 좋아요~
요즘 같이 습하고 더운날씨에 낱개포장된 김이라 좋네요 금방먹고 또 주문할수 있어 편해요 맛도 짜지안고 느끼하지안고 단백해요
저렴한가격에 구매합니다 재구매합니다
양도 적당히 여서 한끼에 한팩씩 좋아요
올리브유라서 좋아요~~~~~~~~^
그냥저냥 먹을 만 합니다 좋아요
‘올리브유’라서 선택했어요 ㅎㅎ 바삭바삭하고 맛있네요 :) 재구매했어요!
기름 많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올리브유라 사봤어용~~~~~
올리브유라서 그런지 쩐내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5살아이 한봉이면 적당해요ㅎ
도시락 김을 소량으로도 구입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짜지않고 담백합니다. 기름이 바른듯 안바른듯;;; 오아시스도 보냉백배송 기다립니다~~~!!
김 떨어져서 구매했는데 한끼 한봉씩 먹기 편리합니다.
올리브유라 안심이 되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짜지않고 깔끔한 맛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아요
김양이 적어서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
정성바른 올리브유 재래김(4g*4입) 기름이 좀 많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다만 실온 상품인데 냉장 제품과 섞여 냉장 상태로 왔네요.
김 기름도 많지 않고 짜지도 않고 괜찮네요
건강 생각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어요~~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양은 적어요
올리브향이 들기름이나 참기름보다는 덜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삭 구워서 고소한 맛이 나는 구운김보다는 좀 더 날것의 맛이 좀 나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맛있어요.
맛잇게잘먹을게요 첫구매 좋아요.
좋은 올리브유로 구워내서 인위적이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고소합니다. 부담 없는 밥반찬으로 제격입니다.
김에 단백질이 가장 많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간이 없는건 남편이 싫어해서 주문했는데
참 맛있네요~ 잘 고른 것 같아요!!^^
앏아요. 인당 두개는 먹어야.할듓
양도 딱 적당하고 무엇보다 성분이 맘에 들어요!
도시락용으로 싸가기 좋아요~
요즘 같이 습하고 더운날씨에 낱개포장된 김이라
좋네요 금방먹고 또 주문할수 있어 편해요
맛도 짜지안고 느끼하지안고 단백해요
저렴한가격에 구매합니다
재구매합니다
양도 적당히 여서 한끼에 한팩씩 좋아요
올리브유라서 좋아요~~~~~~~~^
그냥저냥 먹을 만 합니다 좋아요
‘올리브유’라서 선택했어요 ㅎㅎ
바삭바삭하고 맛있네요 :)
재구매했어요!
기름 많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올리브유라 사봤어용~~~~~
올리브유라서 그런지 쩐내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5살아이 한봉이면 적당해요ㅎ
도시락 김을 소량으로도 구입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짜지않고 담백합니다. 기름이 바른듯 안바른듯;;;
오아시스도 보냉백배송 기다립니다~~~!!
김 떨어져서 구매했는데 한끼 한봉씩 먹기 편리합니다.
올리브유라 안심이 되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짜지않고 깔끔한 맛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아요
김양이 적어서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
정성바른 올리브유 재래김(4g*4입) 기름이 좀 많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다만 실온 상품인데 냉장 제품과 섞여 냉장 상태로 왔네요.
김 기름도 많지 않고 짜지도 않고 괜찮네요
건강 생각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어요~~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양은 적어요
올리브향이 들기름이나 참기름보다는 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