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태좋아요 :+1::+1: 저는 작아서 더 좋았어요 ㅎㅎ
마늘 음식 여기저기 필수품이에요
마늘이 깨끗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포장지가 바뀌았네요 양이 한번에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소량 필요했는데 잘 샀어요.
냉장실에 두고 먹기 좋은 양이고 신선합니다
여기마늘 맛있어서 매번 주문. 소량이라 쓰기 편해요 알은 작아요
깐마늘이라 손질없이 편히 사용가능해요
알은 작지만 맛있어요. 소량이라 쓰기 편해요
이것저것 파스타하기도 좋고 신선래용
잘 받았습니다 편하게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은 적은데 지퍼백이라 두고 쓰기 편한듯?
마늘 상태도 좋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해요
제품하자없이 빠른배송 좋아요.
수육에 넣었어요. 남은건 편썰어 생으로 먹어도 많이 맵진 않네요~
백숙할때 넣으려고 샀어요 잘 사용했습니다^^
국내산 깐마늘 신선하고 좋아요
지퍼백 있는 마늘로 바뀌어서 보관이 훨씬 좋네요
마늘 크기도 적당하고 소포장이라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합니다. 종종 구매해요.
마늘 상태 좋아요 ~~^^귿귿!!
알이 큰것은 아니지만 단단하규 좋네요! 마늘은 없어서는 안될 식재료입니다
양도 적당하고 깐마늘이라 편합니다
깐마늘이라 요리하기 편해요 굳
삼계탕에 넣을려고 샀는데 딱 좋네여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하며 주문해요. 품질도 배송도 너무 좋아요. 유기농 상품도 많이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아주 좋답니다.
잘지만 싱싱하고 단단해보여요
육수용으로 구매!
꼭지가 완벽하게 따져있지 않아서 살짝 불편했네요
오돌뼈 상추쌈 해먹으려고 주문합니다
깨끗하고 싱싱 해요. 오아시스 제품 믿고 구매 하고 있어요.
버리는게 반이였는데 조금씩 구매할수 있어좋아요
마늘 상태가 좋아요.. 재구매해야겠어요
항상 잘 애용하고 있고 클럽으로 바뀐것도 좋네요
마늘이 신선해요. 양도 소량이라 딱 좋아요. 신선하게 먹고 또 구매하는게 좋아요.
한번 쓰기 좋은양이여서 구매했습니다.알은 작아요
마늘이 깔끔하고 좋아요, ~
마늘이 너무 잘아요. 그래도 편하게 잘 쓸게요
알은 좀 작지만 상태좋아서 다음에 또 시킬거예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태좋아요 :+1::+1: 저는 작아서 더 좋았어요 ㅎㅎ
마늘 음식 여기저기 필수품이에요
마늘이 깨끗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포장지가 바뀌았네요
양이 한번에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소량 필요했는데 잘 샀어요.
냉장실에 두고 먹기 좋은 양이고 신선합니다
여기마늘 맛있어서 매번 주문. 소량이라 쓰기 편해요 알은 작아요
깐마늘이라 손질없이 편히 사용가능해요
알은 작지만 맛있어요. 소량이라 쓰기 편해요
이것저것 파스타하기도 좋고 신선래용
잘 받았습니다 편하게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은 적은데 지퍼백이라 두고 쓰기 편한듯?
마늘 상태도 좋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해요
제품하자없이 빠른배송 좋아요.
수육에 넣었어요. 남은건 편썰어 생으로 먹어도 많이 맵진 않네요~
백숙할때 넣으려고 샀어요
잘 사용했습니다^^
국내산 깐마늘 신선하고 좋아요
지퍼백 있는 마늘로 바뀌어서 보관이 훨씬 좋네요
마늘 크기도 적당하고 소포장이라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합니다. 종종 구매해요.
마늘 상태 좋아요 ~~^^귿귿!!
알이 큰것은 아니지만 단단하규 좋네요!
마늘은 없어서는 안될 식재료입니다
양도 적당하고 깐마늘이라 편합니다
깐마늘이라 요리하기 편해요 굳
삼계탕에 넣을려고 샀는데
딱 좋네여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하며 주문해요. 품질도 배송도 너무 좋아요. 유기농 상품도 많이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아주 좋답니다.
잘지만 싱싱하고 단단해보여요
육수용으로 구매!
꼭지가 완벽하게 따져있지 않아서 살짝 불편했네요
오돌뼈 상추쌈 해먹으려고 주문합니다
깨끗하고 싱싱 해요. 오아시스 제품 믿고 구매 하고 있어요.
버리는게 반이였는데 조금씩 구매할수 있어좋아요
마늘 상태가 좋아요.. 재구매해야겠어요
항상 잘 애용하고 있고 클럽으로 바뀐것도 좋네요
마늘이 신선해요. 양도 소량이라 딱 좋아요. 신선하게 먹고 또 구매하는게 좋아요.
한번 쓰기 좋은양이여서 구매했습니다.알은 작아요
마늘이 깔끔하고 좋아요, ~
마늘이 너무 잘아요. 그래도 편하게 잘 쓸게요
알은 좀 작지만 상태좋아서 다음에 또 시킬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