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a****** 2026.06.26

바삭 구워서 고소한 맛이 나는 구운김보다는 좀 더 날것의 맛이 좀 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b**** 2026.06.25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39*** 2026.06.25

맛잇게잘먹을게요 첫구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8******* 2026.06.25

좋은 올리브유로 구워내서 인위적이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고소합니다. 부담 없는 밥반찬으로 제격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1***** 2026.06.25

김에 단백질이 가장 많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간이 없는건 남편이 싫어해서 주문했는데
참 맛있네요~ 잘 고른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st****** 2026.06.25

앏아요. 인당 두개는 먹어야.할듓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9******* 2026.06.25

양도 딱 적당하고 무엇보다 성분이 맘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js*** 2026.06.25

도시락용으로 싸가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2**** 2026.06.24

요즘 같이 습하고 더운날씨에 낱개포장된 김이라
좋네요 금방먹고 또 주문할수 있어 편해요
맛도 짜지안고 느끼하지안고 단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24

저렴한가격에 구매합니다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o**** 2026.06.24

양도 적당히 여서 한끼에 한팩씩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d******** 2026.06.24

올리브유라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t**** 2026.06.24

그냥저냥 먹을 만 합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d****** 2026.06.23

‘올리브유’라서 선택했어요 ㅎㅎ
바삭바삭하고 맛있네요 :)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s****** 2026.06.22

기름 많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l******* 2026.06.22

올리브유라 사봤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4******* 2026.06.22

올리브유라서 그런지 쩐내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5살아이 한봉이면 적당해요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s***** 2026.06.22

도시락 김을 소량으로도 구입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21

짜지않고 담백합니다. 기름이 바른듯 안바른듯;;;
오아시스도 보냉백배송 기다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1******* 2026.06.21

김 떨어져서 구매했는데 한끼 한봉씩 먹기 편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h**** 2026.06.21

올리브유라 안심이 되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21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u******* 2026.06.21

짜지않고 깔끔한 맛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4******* 2026.06.21

김양이 적어서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9

정성바른 올리브유 재래김(4g*4입) 기름이 좀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293***** 2026.06.19

배송 잘 받았습니다. 다만 실온 상품인데 냉장 제품과 섞여 냉장 상태로 왔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42***** 2026.06.18

김 기름도 많지 않고 짜지도 않고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g****** 2026.06.16

건강 생각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6.15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양은 적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e****** 2026.06.14

올리브향이 들기름이나 참기름보다는 덜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y**** 2026.06.14

옥배유가 좀 걸리긴 하지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el***** 2026.06.14

전장김으로 먹는데 여름이라 습기 때문에 1팩씩 되있는 걸로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