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계란 계속 주문해요
오아시스 배송도 빠르고 물건 좋아요
신선하고 깨끗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평소 계란을 자주 먹어서 동물복지 유정란 특란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동물복지 인증 제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닭의 사육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라 더욱 안심이 되었습니다. 받아보니 계란 상태는 전반적으로 깨끗했고 신선해 보였습니다. 다만 특란이라고 되어 있었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알 크기는 조금 작은 편이었습니다. 크기 부분은 살짝 아쉬웠지만 품질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삶아서 먹어도 비린 맛이 적었고, 프라이를 해도 맛있었습니다. 아이들 반찬이나 아침 식사로 필수인 계란ㅎ 가격은 일반 계란보다 조금 비싸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재구매 의향이 있는 제품입니다.
오아시스 계란 아주 좋아요
특란이라 조금 더 큰거 같아요
계란 삶아서 샐러드로 먹습니다. 좋은 계란으로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 만족해요.
늘 신선해서 좋고, 농후난맥이 높아서 더 믿음가요
달걀 신선하고 너무 좋아요
계란 깨끗하고 좋네요 요즘 계란사기 힘드네요 ㅠㅠ 겨우 샀네요...
평소에 계란을 자주 먹는데 15구 정도는 돼야겠더라고요. 잘 먹고있어요.
자주구매해서 먹는 제품입니다 항상 하는말이지만 2개까지라도 구매할수 있응 좋으련만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유정란이라서 좋고 노른자도 탱탱하니 좋아요
달걀 싱싱하고 노른자도 탱탱하고 좋아요 항상 오아시스서 달걀을 사먹게되네요
신선하고 상태 괜찮은거 같아요.
껍질이 약한지 톡 치자마자 팍 터져서 떨어지기도 하네요. 조심
게란은 아이들 먹이느라 항상 잔뜩샂니다
오아시스에서만 계란 구입합니다. 좋아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포장을 더 신경써서인지 깨져오지 않네요 굿
늘 사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동물복지유정란 난각번호 2번 늘 구매합니다. 신선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상품 품질 좋고 좋은가격으로 항상 만족합니다.
유정란이라 믿음이가요 새벽배송 받자마자 냉장고 정리했어요
특란이라 사이즈가 일반란보다 크네요
늘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추천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계란 계속 주문해요
오아시스 배송도 빠르고 물건 좋아요
신선하고 깨끗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평소 계란을 자주 먹어서 동물복지 유정란 특란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동물복지 인증 제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닭의 사육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라 더욱 안심이 되었습니다.
받아보니 계란 상태는 전반적으로 깨끗했고 신선해 보였습니다. 다만 특란이라고 되어 있었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알 크기는 조금 작은 편이었습니다.
크기 부분은 살짝 아쉬웠지만 품질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삶아서 먹어도 비린 맛이 적었고, 프라이를 해도 맛있었습니다.
아이들 반찬이나 아침 식사로 필수인 계란ㅎ
가격은 일반 계란보다 조금 비싸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재구매 의향이 있는 제품입니다.
오아시스 계란 아주 좋아요
특란이라 조금 더 큰거 같아요
계란 삶아서 샐러드로 먹습니다. 좋은 계란으로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 만족해요.
늘 신선해서 좋고, 농후난맥이 높아서 더 믿음가요
달걀 신선하고 너무 좋아요
계란 깨끗하고 좋네요 요즘 계란사기 힘드네요
ㅠㅠ 겨우 샀네요...
평소에 계란을 자주 먹는데 15구 정도는 돼야겠더라고요. 잘 먹고있어요.
자주구매해서 먹는 제품입니다
항상 하는말이지만 2개까지라도 구매할수 있응 좋으련만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유정란이라서 좋고 노른자도 탱탱하니 좋아요
달걀 싱싱하고 노른자도 탱탱하고 좋아요 항상 오아시스서 달걀을 사먹게되네요
신선하고 상태 괜찮은거 같아요.
껍질이 약한지 톡 치자마자 팍 터져서 떨어지기도 하네요. 조심
게란은 아이들 먹이느라 항상 잔뜩샂니다
오아시스에서만 계란 구입합니다.
좋아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포장을 더 신경써서인지 깨져오지 않네요 굿
늘 사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동물복지유정란
난각번호 2번
늘 구매합니다.
신선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상품 품질 좋고 좋은가격으로 항상 만족합니다.
유정란이라 믿음이가요 새벽배송 받자마자 냉장고 정리했어요
특란이라 사이즈가 일반란보다 크네요
늘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