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장인데 유통기한 길어서 좋아요. 가시가 꽤 많이 나오고 수산행사로 저렴하게 샀는데 원래가격은 좀 비싸게 느껴지긴 합니다
고등어 100프로라고 하니 기대하겠습니다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 재구매했습니다 좋아요
급하게 생선 먹고싶은때 너무 좋네요~
비비고와 비교해 보면 양은 많지만 비린내가 심합니다. 가시도 있어요
크진 않지만 한 사람이 한번 먹기에 적당한 양이에요. 팬에 기름 두르지 않고 약한 불에서 구우니까 노릇노릇 맛있는 고등어 구이가 되네요. 생선 냄새도 덜 나고 편해서 좋아요. 간도 적당하고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어요.
크기도 큼직하고 부드럽고 촉촉해요.
크기도 크고 살도 올라 맛있어요. 맛도 아주 담백하고 요리하기가 쉬워 편리해요.
간단하게먹기좋아요 맛있어요 굳
참숯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은데 가시 제거가 안되어있어서 먹기 불편.. 목에 가시 걸릴뻔 했다 재구매는 안할듯
간도 적당하고 고등어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팬에 기름 안 두르고 데웠는데 더 맛있어 보이게 구워지네요.
냄새나게 안구워도 되겠어요. 맛있어요
가시 없는 줄 알았는데 있어요 그래도 간편해서 좋아요
맛있고 간편해서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한두 사람 먹기 적당한양이네요
거진 뒷부분 익지 않은 것 같아 후라이팬에 살짝 구웠는데 의외로 살이 촉촉하고 간은 적당하고 그리 크지는 않네요.
비리지않고 먹을만합니당~^^
숯향이 배어 있고 편해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가시가 있어요~~ 순살은 아닙니다~~~
아직 먹기전이지만 사이즈가 ㅅ작은것같아요
종종 시켜먹고 있는데 간편하고 맛나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간편하게 먹기좋아 구매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장인데 유통기한 길어서 좋아요. 가시가 꽤 많이 나오고 수산행사로 저렴하게 샀는데 원래가격은 좀 비싸게 느껴지긴 합니다
고등어 100프로라고 하니 기대하겠습니다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 재구매했습니다 좋아요
급하게 생선 먹고싶은때 너무 좋네요~
비비고와 비교해 보면 양은 많지만 비린내가 심합니다. 가시도 있어요
크진 않지만 한 사람이 한번 먹기에 적당한 양이에요. 팬에 기름 두르지 않고 약한 불에서 구우니까 노릇노릇 맛있는 고등어 구이가 되네요. 생선 냄새도 덜 나고 편해서 좋아요. 간도 적당하고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어요.
크기도 큼직하고 부드럽고 촉촉해요.
크기도 크고 살도 올라 맛있어요. 맛도 아주 담백하고 요리하기가 쉬워 편리해요.
간단하게먹기좋아요 맛있어요 굳
참숯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은데 가시 제거가 안되어있어서 먹기 불편.. 목에 가시 걸릴뻔 했다 재구매는 안할듯
간도 적당하고 고등어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팬에 기름 안 두르고 데웠는데 더 맛있어 보이게 구워지네요.
냄새나게 안구워도 되겠어요. 맛있어요
가시 없는 줄 알았는데 있어요
그래도 간편해서 좋아요
맛있고 간편해서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한두 사람 먹기 적당한양이네요
거진 뒷부분 익지 않은 것 같아 후라이팬에 살짝 구웠는데 의외로 살이 촉촉하고 간은 적당하고 그리 크지는 않네요.
비리지않고 먹을만합니당~^^
숯향이 배어 있고 편해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가시가 있어요~~ 순살은 아닙니다~~~
아직 먹기전이지만 사이즈가 ㅅ작은것같아요
종종 시켜먹고 있는데 간편하고 맛나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간편하게 먹기좋아 구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