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봉을 냉장 해동해서 팔팔 5분이상 끓였어요, 후추 조금 뿌려서 맛을 보았는데요.
숟가락으로 무가 안잘립니다...
건조 무 인가봐요
그리고 고기도 얇은데 약간 질깁니다....
그리고 간은
육수가 간만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별점5
bkc******2026.06.24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어요~ 기대 됩니다~^^
별점5
ceh***2026.06.24
고기에 당면까지 있어서 간단히 먹이기 너무 좋아요
별점5
156*****2026.06.24
집에서 떨어지면 안되는 템입니다
별점5
nan***2026.06.24
적당히 괜찮아요 가끔 먹기엔
좋아요
별점5
nar***2026.06.24
고기곰탕은 고기가 덩어린데, 이건 고기가 얇게 슬라이스 되어있어 제 취향
별점5
dud***2026.06.24
조리 방법이 정말 간단하고 설명대로만 따라 하면 맛있는 한 끼가 뚝딱 완성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이라 질리지 않아요. 양도 푸짐한 편이고 재료 구성도 알차서 가성비 아주 좋습니다. 급하게 밥 챙겨야 할 때나 주말 별식으로 냉동실에 몇 개 더 쟁여두려고요. 추천합니다!
별점5
njy****2026.06.24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비상용으로 딱이네요
별점5
328*******2026.06.24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별점5
375*****2026.06.24
갈비탕 맛잇습니다 자주 사먹네요 감사합니다
별점5
sun******2026.06.24
아이들이 잘 먹어서 또 주문했어요:)
별점1
coc*****2026.06.24
두 팩 샀는데 한 팩은 엉망이고 산패된 맛나고 다른 한팩은 파랑 무도 들어있고 고기질도 좋으네요
별점5
jx8***2026.06.24
갈비탕 맛있어요. 가격이 더 저렴해지면 좋겠네요
별점5
kjs****2026.06.23
담백허니 맛나요 재구매각이네요
별점5
mia*********2026.06.23
가끔 뜨끈한 국물 생각나고 나가기 싫을 때 고마운 식품
별점5
hee*****2026.06.23
아이가 잘먹어요^^ 국물도 깨끗하고 고기도 생각보다ㅁ 많이들어있어요 ㅋㅋ
부산지역 오아시스도 보냉백 배송 해주세요^^ 기다립니다~~~!
별점5
pro********2026.06.23
부모님댁 보내드렸여요 무하고 대파만 추가로 넣고 끓여드셨더니 맛있다고 하시네요
별점5
sta*******2026.06.23
우리 집 첫째는 다른 탕은 다 질렸는데. 갈비탕은 아직 질리지 않았다고. 아침밥으로 가끔씩 사서 준다. 우리 집 둘째는 맛없다고 먹질 않는다. 내 입맛에도 그냥 근데 우리 첫째는 괜찮았나 보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뼈 없는 한우 갈비탕~맛도 좋구 편하게 먹기좋고
종종 구매하네요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아기 비상식으로 좋을듯
아이가 너무 잘 먹네요~~~~
밥하기 귀찮을때 한번씩 끓여먹으면 좋아요~
아직안먹어봤는데 후기가 좋더라구요
두봉을 냉장 해동해서 팔팔 5분이상 끓였어요, 후추 조금 뿌려서 맛을 보았는데요.
숟가락으로 무가 안잘립니다...
건조 무 인가봐요
그리고 고기도 얇은데 약간 질깁니다....
그리고 간은
육수가 간만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어요~ 기대 됩니다~^^
고기에 당면까지 있어서 간단히 먹이기 너무 좋아요
집에서 떨어지면 안되는 템입니다
적당히 괜찮아요 가끔 먹기엔
좋아요
고기곰탕은 고기가 덩어린데, 이건 고기가 얇게 슬라이스 되어있어 제 취향
조리 방법이 정말 간단하고 설명대로만 따라 하면 맛있는 한 끼가 뚝딱 완성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이라 질리지 않아요. 양도 푸짐한 편이고 재료 구성도 알차서 가성비 아주 좋습니다. 급하게 밥 챙겨야 할 때나 주말 별식으로 냉동실에 몇 개 더 쟁여두려고요. 추천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비상용으로 딱이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갈비탕 맛잇습니다 자주 사먹네요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잘 먹어서 또 주문했어요:)
두 팩 샀는데 한 팩은 엉망이고 산패된 맛나고 다른 한팩은 파랑 무도 들어있고 고기질도 좋으네요
갈비탕 맛있어요. 가격이 더 저렴해지면 좋겠네요
담백허니 맛나요 재구매각이네요
가끔 뜨끈한 국물 생각나고 나가기 싫을 때 고마운 식품
아이가 잘먹어요^^ 국물도 깨끗하고 고기도 생각보다ㅁ 많이들어있어요 ㅋㅋ
부산지역 오아시스도 보냉백 배송 해주세요^^ 기다립니다~~~!
부모님댁 보내드렸여요 무하고 대파만 추가로 넣고 끓여드셨더니 맛있다고 하시네요
우리 집 첫째는 다른 탕은 다 질렸는데. 갈비탕은 아직 질리지 않았다고. 아침밥으로 가끔씩 사서 준다. 우리 집 둘째는 맛없다고 먹질 않는다. 내 입맛에도 그냥 근데 우리 첫째는 괜찮았나 보다.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 재구매했습니다 좋아요
항상 애용하는 제품이랍니다.
비주얼은 좋으나맛은 그냥저냥
건강한맛
아이들이 한번먹고 맛있다해서 재구매했어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한우갈비탕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냉장실에서 녹여 끓여 먹음 되어서
좋아요 당면도 들어있고 맛있어요
첫 구입인데 아이가 맛있다네요 ㅎㅎ
갈비탕 2명이 먹었습니다. 당면이 있어서 다른것들과 좀 다르네요. 그치만 좀 짭니다.
맛이 강하지않고 느끼하지않아서 아이들도 좋아해요
급할때 먹으려고 쟁여둡니다
반찬이 마땅치 않을때 딱입니다. 쟁여두어도 좋을듯요
양도 넉넉하고 너무 맛있어요~~~~~
뼈없어서 간편하니 좋아요.
당면도 있어 맛있어요
특가 행사로 구매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해동 하는 게 은근 귀찮지만 1번 해동해서 먹기 간편한 갈비탕이에요. 아기랑 같이 먹기도 좋고 파랑 곁들일 것만 더 넣어서 끓이면은 안정 맞춤 입니다.
반찬 없을 때 편해요 육수도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