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잘 애용하고 있고 클럽으로 바뀐것도 좋네요
마늘이 신선해요. 양도 소량이라 딱 좋아요. 신선하게 먹고 또 구매하는게 좋아요.
한번 쓰기 좋은양이여서 구매했습니다.알은 작아요
마늘이 깔끔하고 좋아요, ~
마늘이 너무 잘아요. 그래도 편하게 잘 쓸게요
알은 좀 작지만 상태좋아서 다음에 또 시킬거예요
크기가 좀 작아요 단단합니다
마늘이 필요해서 구매햇네요 만족
1회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ㅁ
소용량으오 구매할 슈 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깨끗해요. 소량이라 좋아요..
단단하고 깨끗한 마늘 좋아요. 많이 사면 늘 곰팡이 피고, 또 그거 다 도려내거나 버리면 많이 사는 게 싼 게 아니더라고요ㅜㅜ 작은 용량이 굿
마늘이 상한것 없이 신선해요
소량 포장이라 좋습니다. 신선해요
양도 적당하고 상태도 좋습니다
양이 넉넉했어요 고기구워먹을 때만 먹으니깐 남아서 다른 음식에도 쓸 수 있었어요
마늘 작은양만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잘받았습니다.상품과 배송모두 좋았어요.포장 너무 잘해주셨네요
소용량이라서 요리 잘 안하는 집에 딱인 듯 해여 ㅎㅎ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삼계탕 하려고 구매했다. 생닭을 만지는 건 너무 끔찍하다. 닭을 좋아하지 않는데 아이들 해줄 메뉴가 없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다. 그런데 찹쌀 넣고 하니까 맛있더라
마늘싱싱해요. 직게 팔아서 좋아요
늘 만족하는 오아시스ㅎㅎ 굿
양이 적당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소포장이라 4인가구 주당 주문하면 적당해요
마늘 상태가 신선하고 좋아요. 활용도가 높아요.
깐마늘 신선하고 무른곳 없어요 굿굿
깨끗하고 싱싱합니다. 여기저기 쓰임새가 좋아요
오아시스 늘 좋아요 감사합니다
먹는 양이 적어서 이렇게 조금씩 파는거 먹는게 좋더라구요.
깐마늘이 편해서 항상 까져있는걸로 삽니다
삼겹살먹을때 곁들여먹으니 너무 좋어요
마늘 굵기 고르고 요리할 때 편하네요~~
마늘 신선하고 좋아요~~~^^
직접까기 귀찮아서 깐마늘 사요 샤브에 넣어먹고 등갈비 할때 넣고 상태가 나빠질라해서 오늘 나머지는 씻어서 꼭지 정리하고 냉동실행
싱싱하고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소스만들고 국끓이고 여기저기 다 필요해요 소량팔아서 좋습니다
마늘 소용량으로 사서 좋아요
다진마늘 할거라서 작아도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잘 애용하고 있고 클럽으로 바뀐것도 좋네요
마늘이 신선해요. 양도 소량이라 딱 좋아요. 신선하게 먹고 또 구매하는게 좋아요.
한번 쓰기 좋은양이여서 구매했습니다.알은 작아요
마늘이 깔끔하고 좋아요, ~
마늘이 너무 잘아요. 그래도 편하게 잘 쓸게요
알은 좀 작지만 상태좋아서 다음에 또 시킬거예요
크기가 좀 작아요 단단합니다
마늘이 필요해서 구매햇네요 만족
1회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ㅁ
소용량으오 구매할 슈 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깨끗해요. 소량이라 좋아요..
단단하고 깨끗한 마늘 좋아요.
많이 사면 늘 곰팡이 피고, 또 그거 다 도려내거나 버리면 많이 사는 게 싼 게 아니더라고요ㅜㅜ 작은 용량이 굿
마늘이 상한것 없이 신선해요
소량 포장이라 좋습니다. 신선해요
양도 적당하고 상태도 좋습니다
양이 넉넉했어요 고기구워먹을
때만 먹으니깐 남아서 다른 음식에도 쓸 수 있었어요
마늘 작은양만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잘받았습니다.상품과 배송모두 좋았어요.포장
너무 잘해주셨네요
소용량이라서 요리 잘 안하는 집에 딱인 듯 해여 ㅎㅎ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삼계탕 하려고 구매했다. 생닭을 만지는 건 너무 끔찍하다. 닭을 좋아하지 않는데 아이들 해줄 메뉴가 없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다. 그런데 찹쌀 넣고 하니까 맛있더라
마늘싱싱해요. 직게 팔아서 좋아요
늘 만족하는 오아시스ㅎㅎ 굿
양이 적당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소포장이라 4인가구 주당 주문하면 적당해요
마늘 상태가 신선하고 좋아요. 활용도가 높아요.
깐마늘 신선하고 무른곳 없어요 굿굿
깨끗하고 싱싱합니다. 여기저기 쓰임새가 좋아요
오아시스 늘 좋아요 감사합니다
먹는 양이 적어서 이렇게 조금씩 파는거 먹는게 좋더라구요.
깐마늘이 편해서 항상 까져있는걸로 삽니다
삼겹살먹을때 곁들여먹으니 너무 좋어요
마늘 굵기 고르고 요리할 때 편하네요~~
마늘 신선하고 좋아요~~~^^
직접까기 귀찮아서 깐마늘 사요
샤브에 넣어먹고 등갈비 할때 넣고
상태가 나빠질라해서 오늘 나머지는 씻어서
꼭지 정리하고 냉동실행
싱싱하고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소스만들고 국끓이고 여기저기 다 필요해요 소량팔아서 좋습니다
마늘 소용량으로 사서 좋아요
다진마늘 할거라서 작아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