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마늘이 신선해요. 양도 소량이라 딱 좋아요. 신선하게 먹고 또 구매하는게 좋아요.
한번 쓰기 좋은양이여서 구매했습니다.알은 작아요
마늘이 깔끔하고 좋아요, ~
마늘이 너무 잘아요. 그래도 편하게 잘 쓸게요
알은 좀 작지만 상태좋아서 다음에 또 시킬거예요
크기가 좀 작아요 단단합니다
마늘이 필요해서 구매햇네요 만족
1회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ㅁ
소용량으오 구매할 슈 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깨끗해요. 소량이라 좋아요..
단단하고 깨끗한 마늘 좋아요. 많이 사면 늘 곰팡이 피고, 또 그거 다 도려내거나 버리면 많이 사는 게 싼 게 아니더라고요ㅜㅜ 작은 용량이 굿
마늘이 상한것 없이 신선해요
소량 포장이라 좋습니다. 신선해요
양도 적당하고 상태도 좋습니다
양이 넉넉했어요 고기구워먹을 때만 먹으니깐 남아서 다른 음식에도 쓸 수 있었어요
마늘 작은양만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잘받았습니다.상품과 배송모두 좋았어요.포장 너무 잘해주셨네요
소용량이라서 요리 잘 안하는 집에 딱인 듯 해여 ㅎㅎ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삼계탕 하려고 구매했다. 생닭을 만지는 건 너무 끔찍하다. 닭을 좋아하지 않는데 아이들 해줄 메뉴가 없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다. 그런데 찹쌀 넣고 하니까 맛있더라
마늘싱싱해요. 직게 팔아서 좋아요
늘 만족하는 오아시스ㅎㅎ 굿
양이 적당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소포장이라 4인가구 주당 주문하면 적당해요
마늘 상태가 신선하고 좋아요. 활용도가 높아요.
깐마늘 신선하고 무른곳 없어요 굿굿
깨끗하고 싱싱합니다. 여기저기 쓰임새가 좋아요
오아시스 늘 좋아요 감사합니다
먹는 양이 적어서 이렇게 조금씩 파는거 먹는게 좋더라구요.
깐마늘이 편해서 항상 까져있는걸로 삽니다
삼겹살먹을때 곁들여먹으니 너무 좋어요
마늘 굵기 고르고 요리할 때 편하네요~~
마늘 신선하고 좋아요~~~^^
직접까기 귀찮아서 깐마늘 사요 샤브에 넣어먹고 등갈비 할때 넣고 상태가 나빠질라해서 오늘 나머지는 씻어서 꼭지 정리하고 냉동실행
싱싱하고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소스만들고 국끓이고 여기저기 다 필요해요 소량팔아서 좋습니다
마늘 소용량으로 사서 좋아요
다진마늘 할거라서 작아도 좋아요
오아시스제품은 배송 품질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마늘이 신선해요. 양도 소량이라 딱 좋아요. 신선하게 먹고 또 구매하는게 좋아요.
한번 쓰기 좋은양이여서 구매했습니다.알은 작아요
마늘이 깔끔하고 좋아요, ~
마늘이 너무 잘아요. 그래도 편하게 잘 쓸게요
알은 좀 작지만 상태좋아서 다음에 또 시킬거예요
크기가 좀 작아요 단단합니다
마늘이 필요해서 구매햇네요 만족
1회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ㅁ
소용량으오 구매할 슈 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깨끗해요. 소량이라 좋아요..
단단하고 깨끗한 마늘 좋아요.
많이 사면 늘 곰팡이 피고, 또 그거 다 도려내거나 버리면 많이 사는 게 싼 게 아니더라고요ㅜㅜ 작은 용량이 굿
마늘이 상한것 없이 신선해요
소량 포장이라 좋습니다. 신선해요
양도 적당하고 상태도 좋습니다
양이 넉넉했어요 고기구워먹을
때만 먹으니깐 남아서 다른 음식에도 쓸 수 있었어요
마늘 작은양만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잘받았습니다.상품과 배송모두 좋았어요.포장
너무 잘해주셨네요
소용량이라서 요리 잘 안하는 집에 딱인 듯 해여 ㅎㅎ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삼계탕 하려고 구매했다. 생닭을 만지는 건 너무 끔찍하다. 닭을 좋아하지 않는데 아이들 해줄 메뉴가 없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다. 그런데 찹쌀 넣고 하니까 맛있더라
마늘싱싱해요. 직게 팔아서 좋아요
늘 만족하는 오아시스ㅎㅎ 굿
양이 적당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소포장이라 4인가구 주당 주문하면 적당해요
마늘 상태가 신선하고 좋아요. 활용도가 높아요.
깐마늘 신선하고 무른곳 없어요 굿굿
깨끗하고 싱싱합니다. 여기저기 쓰임새가 좋아요
오아시스 늘 좋아요 감사합니다
먹는 양이 적어서 이렇게 조금씩 파는거 먹는게 좋더라구요.
깐마늘이 편해서 항상 까져있는걸로 삽니다
삼겹살먹을때 곁들여먹으니 너무 좋어요
마늘 굵기 고르고 요리할 때 편하네요~~
마늘 신선하고 좋아요~~~^^
직접까기 귀찮아서 깐마늘 사요
샤브에 넣어먹고 등갈비 할때 넣고
상태가 나빠질라해서 오늘 나머지는 씻어서
꼭지 정리하고 냉동실행
싱싱하고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소스만들고 국끓이고 여기저기 다 필요해요 소량팔아서 좋습니다
마늘 소용량으로 사서 좋아요
다진마늘 할거라서 작아도 좋아요
오아시스제품은 배송 품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