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이라 늘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초록부분이 진하지 않아 아쉽다
무농약이라 믿고 늘 구매합니다.
애호박 볶음히니 맛있어요. 싱싱하네요
무농약인데 가격도 좋네요 싱싱해요
아기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네요
마트보다 품질이 좋아서 온라인 구매가 만족스러워요. 호박전 만들어 먹으니 맛있네요~
애호박은 항상 구비해두는 채소 입니다~
애호박 크기가 작은게 배송되어 조금 아쉽웠습니다.
크고 싱싱하고 좋아요 맘에들어요
오아시스 야채는 늘 신선해요
싱싱하고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아이랑 아빠가 너무 좋아합니다♧
호박싱싱해여. 일주일둬도 싱싱힘
컨디션 괜찮은 애호박이었어요
호박이 좀 작긴 했는데 순두부찌개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한끼에 끝~
아기 유아식용 재료로 손질 후 냉동했어요
찌개 끓여먹었어요. 신선하고 달큰하니..맛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반찬이라 자주 구매
애호박 세일해서 샀어요~~~
좀 작기는 한데 무농약이라 믿고 사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ㅎㅎ
된장찌개, 고추장찌개등등 애호박전도 굿
애호박은 무조건 냉장고템입니다!
호박 상태 깨끗하고. 맛있고 좋아요
호박볶음해서 먹었는데 맛나요
애호박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반은 호박전 반은 된장찌개에 넣어요 좋은 가격으로 잘구매했습니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애호박으로 아기 전 해줬어요 ㅎㅎ
사이즈도 크고 싱싱합니다....
애호박 어디애도 절쓰어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요리해 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할인 많이해서 싸게 샀어요
무르지 않고 모양도 예쁜 신선한걸로 왔어요
애호박 싱싱하고 좋아요! 요즘 야채값이 좋네요
애호박 맛은 다 비슷한거 같아요 맛좋아요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애호박전~~굿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이라 늘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초록부분이 진하지 않아 아쉽다
무농약이라 믿고 늘 구매합니다.
애호박 볶음히니 맛있어요. 싱싱하네요
무농약인데 가격도 좋네요 싱싱해요
아기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네요
마트보다 품질이 좋아서 온라인 구매가 만족스러워요. 호박전 만들어 먹으니 맛있네요~
애호박은 항상 구비해두는 채소 입니다~
애호박 크기가 작은게 배송되어 조금 아쉽웠습니다.
크고 싱싱하고 좋아요 맘에들어요
오아시스 야채는 늘 신선해요
싱싱하고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아이랑 아빠가 너무 좋아합니다♧
호박싱싱해여. 일주일둬도 싱싱힘
컨디션 괜찮은 애호박이었어요
호박이 좀 작긴 했는데 순두부찌개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한끼에 끝~
아기 유아식용 재료로 손질 후 냉동했어요
찌개 끓여먹었어요. 신선하고 달큰하니..맛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반찬이라 자주 구매
애호박 세일해서 샀어요~~~
좀 작기는 한데 무농약이라 믿고 사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ㅎㅎ
된장찌개, 고추장찌개등등 애호박전도 굿
애호박은 무조건 냉장고템입니다!
호박 상태 깨끗하고. 맛있고 좋아요
호박볶음해서 먹었는데 맛나요
애호박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반은 호박전 반은 된장찌개에 넣어요
좋은 가격으로 잘구매했습니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애호박으로 아기 전 해줬어요 ㅎㅎ
사이즈도 크고 싱싱합니다....
애호박 어디애도 절쓰어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요리해 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할인 많이해서 싸게 샀어요
무르지 않고 모양도 예쁜 신선한걸로 왔어요
애호박 싱싱하고 좋아요! 요즘 야채값이 좋네요
애호박 맛은 다 비슷한거 같아요 맛좋아요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애호박전~~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