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믿고사는 오아시스입니다. 귣귣
나또는 이것만 먹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은제품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맛있어요.
깻잎이랑 김싸먹음 너무 맛나요 ㅎㅎㅎ
쥐눈이콩이 건강에 좋다고 해서 샀는데 씹히는 맛도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건강 생각해서 아침에 해독주스 + 낫또 + 달걀 이렇게 먹고 있어요 . 원래 낫또 특유의 너무 물컹한 식감 안 좋아하는데 이건 검은콩이라 어느정도 씹는 느낌이 있어서 낫또 입문자가 먹기도 좋은 것 같아요
전에 먹어보니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낫또 양념도 괜찮고 막을만해서 좋아요
다른 낫또보다 콩이작아 먹기편합니다. 맛도 향도 보통맛또보다 살짝 달라서 색달라요
먹기 시작한지 며칠 안되지만 이제 그냥 먹어도 거부감 없이 잘 먹고 있습니다^^
4개 한꺼번에 두고 먹으니 꾸준히 먹게 됩니다. 낫또는 일부러라도 먹으려고 하는데 맛도 냠새도 다 좋아요
너무 맛있어요. 또 주문했어요 지인들께 추천했어요
간장이 들어있어 먹기좋아요~
늘 만족하며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건강을 위해 샀지만 김에 밥싸서 얹어먹으면 맛도 너무 좋아요
낫또 너무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연두부 삶은계란 조합으로 먹어요
국산 눈이콩이네요 골다공증에 저녁에 먹으면좋다해서 먹고있어요 맛있어요 ^^
지난번 품절로 못사서 한동안 못 먹었어요~ 다시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매일먹어서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일반낫또 먹다 쥐눈이콩으로 주문해봤는데 맛있네요 식감도 더 좋네요
낫또 안 좋아하는데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정말 만족하는 식품들입니다. 오아이스는 믿고 먹어요. 끝까지 좋은식품 잘 부탁드립니다. 낫또김밥 먹느라 빨리 소진되네요. 너무 맛있어요.
항상만족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신선해요
소바에 올려먹으려고ㅋ 이왕이면 좋은 콩으로!
쥐눈이콩 낫도 먹어보고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낫또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쥐눈이콩 낫또 고소하고 같이 들어 있는 간장.겨자 넣고 먹으니 더 맛있어요.
맛있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쥐눈이콩이라서 콩 입자가 작아요. 특유점성때문에 살짝 미끄런 느낌.꼭꼭 씹어 먹어야해요
쥐눈이콩낫또만의 특유 감칠맛이 있어서 좋습니다
매일 한팩씩 맛있게먹어요~~~
이 제품 먹어보니 꽤 괜찮아요 :blush: 이번에 또 주문합니다 ^^
괜찮습니다.. . . .. .
검은콩이라 더 건강한 느낌 들어 좋아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믿고사는 오아시스입니다. 귣귣
나또는 이것만 먹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은제품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신선하고 좋은제품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맛있어요.
깻잎이랑 김싸먹음 너무 맛나요 ㅎㅎㅎ
쥐눈이콩이 건강에 좋다고 해서 샀는데 씹히는 맛도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건강 생각해서 아침에 해독주스 + 낫또 + 달걀 이렇게 먹고 있어요 . 원래 낫또 특유의 너무 물컹한 식감 안 좋아하는데 이건 검은콩이라 어느정도 씹는 느낌이 있어서 낫또 입문자가 먹기도 좋은 것 같아요
전에 먹어보니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낫또 양념도 괜찮고 막을만해서 좋아요
다른 낫또보다 콩이작아 먹기편합니다. 맛도 향도 보통맛또보다 살짝 달라서 색달라요
먹기 시작한지 며칠 안되지만
이제 그냥 먹어도 거부감 없이
잘 먹고 있습니다^^
4개 한꺼번에 두고 먹으니 꾸준히 먹게 됩니다. 낫또는 일부러라도 먹으려고 하는데 맛도 냠새도 다 좋아요
너무 맛있어요.
또 주문했어요
지인들께 추천했어요
간장이 들어있어 먹기좋아요~
늘 만족하며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건강을 위해 샀지만 김에 밥싸서 얹어먹으면 맛도 너무 좋아요
낫또 너무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연두부 삶은계란 조합으로 먹어요
국산 눈이콩이네요
골다공증에 저녁에 먹으면좋다해서
먹고있어요 맛있어요 ^^
지난번 품절로 못사서 한동안 못 먹었어요~
다시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매일먹어서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일반낫또 먹다 쥐눈이콩으로 주문해봤는데 맛있네요 식감도 더 좋네요
낫또 안 좋아하는데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정말 만족하는 식품들입니다. 오아이스는 믿고 먹어요. 끝까지 좋은식품 잘 부탁드립니다. 낫또김밥 먹느라 빨리 소진되네요. 너무 맛있어요.
항상만족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신선해요
소바에 올려먹으려고ㅋ 이왕이면 좋은 콩으로!
쥐눈이콩 낫도 먹어보고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낫또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쥐눈이콩 낫또 고소하고 같이 들어 있는 간장.겨자 넣고 먹으니 더 맛있어요.
맛있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쥐눈이콩이라서 콩 입자가 작아요. 특유점성때문에 살짝 미끄런 느낌.꼭꼭 씹어 먹어야해요
쥐눈이콩낫또만의 특유 감칠맛이 있어서 좋습니다
매일 한팩씩 맛있게먹어요~~~
이 제품 먹어보니 꽤 괜찮아요 :blush:
이번에 또 주문합니다 ^^
괜찮습니다.. . . ..
.
검은콩이라 더 건강한 느낌 들어 좋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