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cr**** 2026.06.24

맨김인데도 아이들이 잘 먹어요^^ 고소해요
싸먹기 좋은 김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a**** 2026.06.24

소금이 안뿌려져 있어서 좀 제스탈은 아니에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24

소포장이라 편하고 맛있어요! 조미 없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23

배송도 좋고 상품도 항상 신선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50******* 2026.06.23

양념장과 같이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gs***** 2026.06.23

기름없이 구워서 담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n***** 2026.06.23

조미가 안된김을 원해서 구매합니다 담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23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t**** 2026.06.23

이번 김은 그닥 인기가 없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23

두번째 구매에요. 만족하고 고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23

두번째 구매에요. 고소하고 야채 싸먹기 편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pp**** 2026.06.22

곱창김 주문해서 잘 받았어요. 소량으로 조금씩 들어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li**** 2026.06.22

조미되지 않은 김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7******* 2026.06.22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q******* 2026.06.22

무가미김이라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s**** 2026.06.22

밥먹을때 김이 땡겨서 ㅎㅎㅎ사봤어요 곱창김 맛있잖아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mj*** 2026.06.22

간편하고 좋아요 만족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d***** 2026.06.22

바삭바삭한 느낌은 아니지만 콩나물밥에 싸먹긴
나쁘지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i**** 2026.06.21

밥반찬으로 최고!! 비상용으로 쟁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i1*** 2026.06.21

조미없는 김!!맛있습니다 바삭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126***** 2026.06.21

오아시스를 5년은 이용했습니다. 정말 어느 곳보다 믿고 아이들에게도 음식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김에 이런게 나왔네요. 식사하다 속이 안 좋아질장도로 불쾌합니다. 작은 것도 아니고 저정도로 큰 깃털이 김에 있는데 검수도 안할까요. 무슨 새의 깃털일까요….. 이제
믿고 구매 못하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ig**** 2026.06.21

조미김만 먹다가 무조미김에 곱창김이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2******* 2026.06.21

김만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a****** 2026.06.21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k*** 2026.06.20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a******** 2026.06.20

잘먹을게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1***** 2026.06.20

빗길에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136******* 2026.06.20

아직 먹어 보지 않아 맛은 잘 모르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gy***** 2026.06.20

먹어보니 맛ㅇㅆ어서 재구매했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10****** 2026.06.19

아주맛있어요~ 간편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19

이 곱창김 너무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a***** 2026.06.18

곱창 도시락김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1*** 2026.06.18

기름이랑 소금간 안해서 본연의맛 재구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