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삼계탕 하려고 구매했다. 생닭을 만지는 건 너무 끔찍하다. 닭을 좋아하지 않는데 아이들 해줄 메뉴가 없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다. 그런데 찹쌀 넣고 하니까 맛있더라
마늘싱싱해요. 직게 팔아서 좋아요
늘 만족하는 오아시스ㅎㅎ 굿
양이 적당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소포장이라 4인가구 주당 주문하면 적당해요
마늘 상태가 신선하고 좋아요. 활용도가 높아요.
깐마늘 신선하고 무른곳 없어요 굿굿
깨끗하고 싱싱합니다. 여기저기 쓰임새가 좋아요
오아시스 늘 좋아요 감사합니다
먹는 양이 적어서 이렇게 조금씩 파는거 먹는게 좋더라구요.
깐마늘이 편해서 항상 까져있는걸로 삽니다
삼겹살먹을때 곁들여먹으니 너무 좋어요
마늘 굵기 고르고 요리할 때 편하네요~~
마늘 신선하고 좋아요~~~^^
직접까기 귀찮아서 깐마늘 사요 샤브에 넣어먹고 등갈비 할때 넣고 상태가 나빠질라해서 오늘 나머지는 씻어서 꼭지 정리하고 냉동실행
싱싱하고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소스만들고 국끓이고 여기저기 다 필요해요 소량팔아서 좋습니다
마늘 소용량으로 사서 좋아요
다진마늘 할거라서 작아도 좋아요
오아시스제품은 배송 품질 좋습니다.
마늘 알이 많이 작았지만 상한 것 거의 없이 신선했습니다.
오아시스 배송 항상 빠르고 좋아요
싱싱하고 깨끗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알리오올리오 만들어 먹음 좋아요
무른거 없이 신선하고 좋아요~~~~
깐마늘 싱싱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건강에 좋은 마늘! 조금씩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깐마늘로 사니까 요리할때 편해서 좋아요!
여름에 빨리 상해서 소량씩 사먹습니다
마늘알은 크기가 좀 작아요.
한번 먹을 양이라 딱 좋아요^^
마늘 상한것 없고 좋았어요 닭백숙 한번 끓일 양이라 좋네요
상태가 깨끗하고 싱싱하고 좋아요
너무 금방 물러요.. 상태가 아쉬워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깐마늘이라 먹기편해요 고기랑 잘 구워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할인해서 자주 삽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삼계탕 하려고 구매했다. 생닭을 만지는 건 너무 끔찍하다. 닭을 좋아하지 않는데 아이들 해줄 메뉴가 없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다. 그런데 찹쌀 넣고 하니까 맛있더라
마늘싱싱해요. 직게 팔아서 좋아요
늘 만족하는 오아시스ㅎㅎ 굿
양이 적당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소포장이라 4인가구 주당 주문하면 적당해요
마늘 상태가 신선하고 좋아요. 활용도가 높아요.
깐마늘 신선하고 무른곳 없어요 굿굿
깨끗하고 싱싱합니다. 여기저기 쓰임새가 좋아요
오아시스 늘 좋아요 감사합니다
먹는 양이 적어서 이렇게 조금씩 파는거 먹는게 좋더라구요.
깐마늘이 편해서 항상 까져있는걸로 삽니다
삼겹살먹을때 곁들여먹으니 너무 좋어요
마늘 굵기 고르고 요리할 때 편하네요~~
마늘 신선하고 좋아요~~~^^
직접까기 귀찮아서 깐마늘 사요
샤브에 넣어먹고 등갈비 할때 넣고
상태가 나빠질라해서 오늘 나머지는 씻어서
꼭지 정리하고 냉동실행
싱싱하고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소스만들고 국끓이고 여기저기 다 필요해요 소량팔아서 좋습니다
마늘 소용량으로 사서 좋아요
다진마늘 할거라서 작아도 좋아요
오아시스제품은 배송 품질 좋습니다.
마늘 알이 많이 작았지만 상한 것 거의 없이 신선했습니다.
오아시스 배송 항상 빠르고 좋아요
싱싱하고 깨끗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알리오올리오 만들어 먹음 좋아요
무른거 없이 신선하고 좋아요~~~~
깐마늘 싱싱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건강에 좋은 마늘! 조금씩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깐마늘로 사니까 요리할때 편해서 좋아요!
여름에 빨리 상해서 소량씩 사먹습니다
마늘알은 크기가 좀 작아요.
한번 먹을 양이라 딱 좋아요^^
마늘 상한것 없고 좋았어요
닭백숙 한번 끓일 양이라 좋네요
상태가 깨끗하고 싱싱하고 좋아요
너무 금방 물러요.. 상태가 아쉬워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깐마늘이라 먹기편해요 고기랑 잘 구워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할인해서 자주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