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신선합니다
연어비빔밥 좋아하는 아들과 연어얹은 비빔면 좋아하는 날 위해 구입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선해요
다이어트 중이라 자주 챙겨먹고있어요. 맛있으면서 다이아트 되는 음식 찾는게 재밌네요.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크림파스타에 썼는데 비린내 심하지않고 맛있어요
조금 짜고 훈제 냄새가 많이 나네요~
180g이 맞나 싶을 덩도로 양이 적어요. 맛은 괜찮음.
훈제 연어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데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연어는 워낙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두 개 묶음이라 좋습니다.
간단한 안주하려고 샀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깔끔한 맛이에요
연어에 미친 초4 연어 초밥 사 먹이다가 기둥 뿌리 뽑힐 것 같아서 이제 단촛물 만들어 오아시스 연어로 먹입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재구매 하려고요
양도 많고 세일까지 너무 너무 좋아요
신선하게 보관된게 맞는건지... 맛은 잇어요
맛있고 신선해요. 여기저기 활용하기에도 적당한 양이에요.
저녁에 샐러드로 해먹으려고 주문합니다. 생연어도 물론 맛있지만 귀찮기도 해서 냉동으로 주문해요
연어 맛있어요
냉동은 처음 사 봤는데 그냥 그래요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제품 좋고!! 가격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해 구매했는데 잘 먹었어요
아이들이 훈제연어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샐러드해먹어요. 한팩에 2인이 먹기 좋은양이에요.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먹으려고 샀어요 ㅎㅎ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서 매번 샌드위치 만들어 먹을때 구매해요
1+1이라 가격이 맘에 들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연어베이글 해보려구 샀음 맛은 그냥 그러네요
간편한 와인 안주~ 전날보다 가격이 내려갔네요.
가격 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훈제 연어는 항상 필수품이죠 샐러드나 샌드위치나 아데나 다 좋아요
해동 후 양파랑 곁들여 먹었는데 비린내가 심해요 ㅠ 다 못먹었어요
두개로 나눠져있어 편해요 샐러드하려구요
연어좋아하는 딸꺼네요~~ 여기저기 쓰임많아 자주삽니다.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나서 자주 먹음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신선합니다
연어비빔밥 좋아하는 아들과 연어얹은 비빔면 좋아하는 날 위해 구입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선해요
다이어트 중이라 자주 챙겨먹고있어요. 맛있으면서 다이아트 되는 음식 찾는게 재밌네요.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크림파스타에 썼는데 비린내 심하지않고 맛있어요
조금 짜고 훈제 냄새가 많이 나네요~
180g이 맞나 싶을 덩도로 양이 적어요. 맛은 괜찮음.
훈제 연어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데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연어는 워낙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두 개 묶음이라 좋습니다.
간단한 안주하려고 샀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깔끔한 맛이에요
연어에 미친 초4
연어 초밥 사 먹이다가 기둥 뿌리 뽑힐 것 같아서
이제 단촛물 만들어 오아시스 연어로 먹입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재구매 하려고요
양도 많고 세일까지 너무 너무 좋아요
신선하게 보관된게 맞는건지... 맛은 잇어요
맛있고 신선해요. 여기저기 활용하기에도 적당한 양이에요.
저녁에 샐러드로 해먹으려고 주문합니다.
생연어도 물론 맛있지만 귀찮기도 해서
냉동으로 주문해요
연어 맛있어요
냉동은 처음 사 봤는데 그냥 그래요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제품 좋고!! 가격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해 구매했는데 잘 먹었어요
아이들이 훈제연어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샐러드해먹어요. 한팩에 2인이 먹기 좋은양이에요.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먹으려고 샀어요 ㅎㅎ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서 매번 샌드위치 만들어 먹을때 구매해요
1+1이라 가격이 맘에 들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연어베이글 해보려구 샀음
맛은 그냥 그러네요
간편한 와인 안주~ 전날보다 가격이 내려갔네요.
가격 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훈제 연어는 항상 필수품이죠 샐러드나 샌드위치나 아데나 다 좋아요
해동 후 양파랑 곁들여 먹었는데
비린내가 심해요 ㅠ
다 못먹었어요
두개로 나눠져있어 편해요 샐러드하려구요
연어좋아하는 딸꺼네요~~ 여기저기 쓰임많아 자주삽니다.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나서 자주 먹음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