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90**** 2026.06.25

건강빵이라 주문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8***** 2026.06.24

한번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에프에 구워먹으면 맛있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en**** 2026.06.24

이 빵 처음 사봤는데 건포도와 크랜베리가 박혀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에프에 돌렸더니 바삭해서 더 맛있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f***** 2026.06.22

맛있게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또 올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f***** 2026.06.22

맛있게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또 올게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0****** 2026.06.22

최애빵입니다. 버터랑 조합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8******* 2026.06.21

아몬드 듬북...달지않아좋고요 딘맛은 크린베리가 중간중간 씹히는 맛이있네요..속도편해서 많이 먹는다는게 단점??^^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3******* 2026.06.20

크린베리가 넉넉하게 박혀있어서 달큰한 맛과 단백해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r*** 2026.06.20

바삭하게 구우니 풍미도 좋고 건강한 맛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3******* 2026.06.20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fo*** 2026.06.20

아몬드가 식감이ㅡ아주 좋고 고소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m***** 2026.06.18

구워서 먹으니 맛있어요. 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4***** 2026.06.18

자주 구매합니다 밋있어여 좋라료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i******* 2026.06.17

첨 받자마자 먹으니까 넘 눅눅해서
별로였는데, ㅠ 에프에 살짝 돌리니깐 바삭하고 넘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sm******* 2026.06.17

건과류와 크린베리가 너무 맛있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6

초코맛은 많이 나진 않고 거칠고 새콤한 맛이에오 입심심할 때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h***** 2026.06.15

크렌베리 아몬드 발효종 빵!
오래만에 샀는데,
여전히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fg**** 2026.06.15

양은 적어도 구우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8***** 2026.06.14

생각보다 양이 적긴했는데 맛있어보입니다
살짝 구워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달콤고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481******* 2026.06.12

몸에 좋은 발효종이라 참고 먹는데 맛있다까지는 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4******* 2026.06.08

아이가 아침에 밥먹기 싫을때 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다고 해서 제가 다 먹을까봐 걱정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tw*** 2026.06.06

오아시스빵중에 젤 좋아하는빵!!
슬라이스 해놓으면 아침으로 든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u**** 2026.06.06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go***** 2026.06.04

아이들이 잘 먹네요 베이글모드로 살짝 돌려먹었어요 초코랑 크랜베리가 잘 섞여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90**** 2026.06.04

배달로 편하게.잘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l********* 2026.06.04

맛있어요. 크림치즈 발라서 먹으니 아주 고소하고 천연발효종이라니 믿고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