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소스만들고 국끓이고 여기저기 다 필요해요 소량팔아서 좋습니다
마늘 소용량으로 사서 좋아요
다진마늘 할거라서 작아도 좋아요
오아시스제품은 배송 품질 좋습니다.
마늘 알이 많이 작았지만 상한 것 거의 없이 신선했습니다.
오아시스 배송 항상 빠르고 좋아요
싱싱하고 깨끗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알리오올리오 만들어 먹음 좋아요
무른거 없이 신선하고 좋아요~~~~
깐마늘 싱싱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건강에 좋은 마늘! 조금씩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깐마늘로 사니까 요리할때 편해서 좋아요!
여름에 빨리 상해서 소량씩 사먹습니다
마늘알은 크기가 좀 작아요.
한번 먹을 양이라 딱 좋아요^^
마늘 상한것 없고 좋았어요 닭백숙 한번 끓일 양이라 좋네요
상태가 깨끗하고 싱싱하고 좋아요
너무 금방 물러요.. 상태가 아쉬워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깐마늘이라 먹기편해요 고기랑 잘 구워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할인해서 자주 삽니다.
깐마늘 좋아요 신선하고 간편합니다
알알이 단단하고 좋으네요~~~1~~~~~
좋은 사푸밉니다. 감사합니다. 또 살게요
깐마늘 소량이라 사용하기 편리해요.
굵진않지만 소용량이라좋아요~
알이 신선하고 구워먹기 좋은 작은 사이즈인편이네요
양이 딱 좋아요 편하게 쓰고 있음
알이 작아서 통으로 요리하기 좋아요.
좋은상품 저렴하게 잘 구매중입니다. 감사합니다.
국내산 깐마늘 조금씩 사기 좋네요
마늘 상태 좋아요~^^ 알 크기는 보통요
팡 콘 토마테 해먹으려고 샀는데 알싸하니 맛나요
알이 작은 편이고 싱싱하게 왔어요
상처없이 깨끗하고 상태 좋아요
소량으로 팔아서 그때그때 사서 쓰기에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소스만들고 국끓이고 여기저기 다 필요해요 소량팔아서 좋습니다
마늘 소용량으로 사서 좋아요
다진마늘 할거라서 작아도 좋아요
오아시스제품은 배송 품질 좋습니다.
마늘 알이 많이 작았지만 상한 것 거의 없이 신선했습니다.
오아시스 배송 항상 빠르고 좋아요
싱싱하고 깨끗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알리오올리오 만들어 먹음 좋아요
무른거 없이 신선하고 좋아요~~~~
깐마늘 싱싱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건강에 좋은 마늘! 조금씩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깐마늘로 사니까 요리할때 편해서 좋아요!
여름에 빨리 상해서 소량씩 사먹습니다
마늘알은 크기가 좀 작아요.
한번 먹을 양이라 딱 좋아요^^
마늘 상한것 없고 좋았어요
닭백숙 한번 끓일 양이라 좋네요
상태가 깨끗하고 싱싱하고 좋아요
너무 금방 물러요.. 상태가 아쉬워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깐마늘이라 먹기편해요 고기랑 잘 구워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할인해서 자주 삽니다.
깐마늘 좋아요 신선하고 간편합니다
알알이 단단하고 좋으네요~~~1~~~~~
좋은 사푸밉니다. 감사합니다. 또 살게요
깐마늘 소량이라 사용하기 편리해요.
굵진않지만 소용량이라좋아요~
알이 신선하고 구워먹기 좋은 작은 사이즈인편이네요
양이 딱 좋아요 편하게 쓰고 있음
알이 작아서 통으로 요리하기 좋아요.
좋은상품 저렴하게 잘 구매중입니다. 감사합니다.
국내산 깐마늘 조금씩 사기 좋네요
마늘 상태 좋아요~^^ 알 크기는 보통요
팡 콘 토마테 해먹으려고 샀는데 알싸하니 맛나요
알이 작은 편이고 싱싱하게 왔어요
상처없이 깨끗하고 상태 좋아요
소량으로 팔아서 그때그때 사서 쓰기에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