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tu**** 2026.06.22

첫구매 . 냉장고에 쟁입니다.
오이냉국, 국수 삶아서 육수로 사용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22

오이냉국하려고 샀는데 좀 느끼해요,,, 저한테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i******* 2026.06.22

여름에는 냉장고에 필요한 동치미 육수예요. 열무국수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1******* 2026.06.22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5******* 2026.06.22

역시 신선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쿠폰쓰면 저렴해서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wi**** 2026.06.22

맛잇께 잘 먹었어요. 열무김치국수로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m******* 2026.06.22

열무물김치랑 섞어서 열무물국수 해먹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i**** 2026.06.22

동치미육수로 냉국,묵사발..등등 활용도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6.21

새콤하니 맛있어요 여기저기 쓰기 좋아요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mw**** 2026.06.21

냉동했다가 녹여서 냉국으로 활용했어요.
편하고 좋으네요.
이번 여름 재주문 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e****** 2026.06.21

깔끔하고 맛있어요.열무김치 넣어서 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k**** 2026.06.21

배송 빠르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4***** 2026.06.21

열무국수에 육수로 넣었어요.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m**** 2026.06.21

좋은 사푸밉니다. 감사합니다. 또 살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k**** 2026.06.21

오이냉국이나 도토리묵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유통기한길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go*** 2026.06.21

냉면육수로 좋아요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d******* 2026.06.21

시원하게 국수 해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mai****** 2026.06.21

오이냉국에 사용했어요. 맛 괜찮았어요. 작년에도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47******* 2026.06.21

동치미 육수 맛있어요 굿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64***** 2026.06.21

묵사발도 해먹고 냉면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활용도 아주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7***** 2026.06.21

너무맛있어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5******* 2026.06.21

냉면 묵사발 해 먹으려고 구입합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ea****** 2026.06.21

이제 여름이라 시원한게 계속생각나네요 동치미국물에 열무김치 섞어서 면만 넣으면 진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3***** 2026.06.21

소면삶아서 말아먹어요~김치랑 오이넣어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n****** 2026.06.20

후기 보고 열무김치에 국수 말아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8******* 2026.06.20

동치미 육수는 냉국수나 차가운 국물요리에 좋아요. 양도 적당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7******* 2026.06.20

오이냉국 해먹을려고 샀는데 아직 안먹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7******* 2026.06.20

오이냉국 해먹을려고 샀는데 아직 안먹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20

열무국수 해먹을라구 샀어요~
2개는 얼려놔서 살얼음 만들라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20

여름에 늘 쟁깁니다.
오이냉국부터 김치말이국수에도 아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o*** 2026.06.20

묶음으로 팔아서 너무 좋아요. 올 여름 자주 구매 할 것 같애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km**** 2026.06.19

일반 냉면육수보다 간이 쎄지 않아 좋아요.여름에 자주 주문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nd****** 2026.06.19

아직 맛보기 전이지만 더워서 국수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0******* 2026.06.19

아이가잘먹어서삿어요 맛잇어요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u***** 2026.06.19

메밀냉면이나 육수에활용하면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ua****** 2026.06.19

저렴하게 잘두매했네요. 여름내내 주문할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1****** 2026.06.19

오이 냉국이나 열무국수 해 먹을때 꼭 있어야 합니다~
맛있게 먹고 또 구매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