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건강에 좋은 마늘! 조금씩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깐마늘로 사니까 요리할때 편해서 좋아요!
여름에 빨리 상해서 소량씩 사먹습니다
마늘알은 크기가 좀 작아요.
한번 먹을 양이라 딱 좋아요^^
마늘 상한것 없고 좋았어요 닭백숙 한번 끓일 양이라 좋네요
상태가 깨끗하고 싱싱하고 좋아요
너무 금방 물러요.. 상태가 아쉬워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깐마늘이라 먹기편해요 고기랑 잘 구워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할인해서 자주 삽니다.
깐마늘 좋아요 신선하고 간편합니다
알알이 단단하고 좋으네요~~~1~~~~~
좋은 사푸밉니다. 감사합니다. 또 살게요
깐마늘 소량이라 사용하기 편리해요.
굵진않지만 소용량이라좋아요~
알이 신선하고 구워먹기 좋은 작은 사이즈인편이네요
양이 딱 좋아요 편하게 쓰고 있음
알이 작아서 통으로 요리하기 좋아요.
좋은상품 저렴하게 잘 구매중입니다. 감사합니다.
국내산 깐마늘 조금씩 사기 좋네요
마늘 상태 좋아요~^^ 알 크기는 보통요
팡 콘 토마테 해먹으려고 샀는데 알싸하니 맛나요
알이 작은 편이고 싱싱하게 왔어요
상처없이 깨끗하고 상태 좋아요
소량으로 팔아서 그때그때 사서 쓰기에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더 작은 용량으로 팔면 좋을듯
한번먹을 양으로 적당해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좋아요
가끔 알리오올리오하려믐 깐마늘이필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ㅎㅎ
맛나용 소포장이라 먹기편해요~
손질되어 있어 편해요.~~~~~~
삼계탕에도 넣고 여러모로 쓸모가 많아요. 상태 깨끗해요.
사용하기 좋은 양이에요 잘 먹었어요
싸이즈작아서 상하지않게 놓고 쓰기좋아요
양이 적어서 편리해요....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건강에 좋은 마늘! 조금씩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깐마늘로 사니까 요리할때 편해서 좋아요!
여름에 빨리 상해서 소량씩 사먹습니다
마늘알은 크기가 좀 작아요.
한번 먹을 양이라 딱 좋아요^^
마늘 상한것 없고 좋았어요
닭백숙 한번 끓일 양이라 좋네요
상태가 깨끗하고 싱싱하고 좋아요
너무 금방 물러요.. 상태가 아쉬워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깐마늘이라 먹기편해요 고기랑 잘 구워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할인해서 자주 삽니다.
깐마늘 좋아요 신선하고 간편합니다
알알이 단단하고 좋으네요~~~1~~~~~
좋은 사푸밉니다. 감사합니다. 또 살게요
깐마늘 소량이라 사용하기 편리해요.
굵진않지만 소용량이라좋아요~
알이 신선하고 구워먹기 좋은 작은 사이즈인편이네요
양이 딱 좋아요 편하게 쓰고 있음
알이 작아서 통으로 요리하기 좋아요.
좋은상품 저렴하게 잘 구매중입니다. 감사합니다.
국내산 깐마늘 조금씩 사기 좋네요
마늘 상태 좋아요~^^ 알 크기는 보통요
팡 콘 토마테 해먹으려고 샀는데 알싸하니 맛나요
알이 작은 편이고 싱싱하게 왔어요
상처없이 깨끗하고 상태 좋아요
소량으로 팔아서 그때그때 사서 쓰기에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더 작은 용량으로 팔면 좋을듯
한번먹을 양으로 적당해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좋아요
가끔 알리오올리오하려믐 깐마늘이필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ㅎㅎ
맛나용 소포장이라 먹기편해요~
손질되어 있어 편해요.~~~~~~
삼계탕에도 넣고 여러모로 쓸모가 많아요.
상태 깨끗해요.
사용하기 좋은 양이에요 잘 먹었어요
싸이즈작아서 상하지않게 놓고 쓰기좋아요
양이 적어서 편리해요....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