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육해먹었어요~ 살코기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비계는 별로 없어요. 전 살코기 좋아해서 대만족입니다.
별점5
jje******2026.06.21
수육 잘해먹었습니다~~~~~~!!!!
별점5
khj****2026.06.21
냉제육해먹기 딱 좋아요 부들부들하게 삶으려면 1시간 !
별점5
285*****2026.06.21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오아시스 잘 애용합니다.
별점5
bes*****2026.06.21
앞다리 넘 넘 신선해요 그리고 맛있네요!
앞다리로 냉수육 했고 자투리는 아이 카레 조금 하는데다 썰어 넣으니 카레도 금방 완성이네요!^^
앞다리살로 냉수육 하면 정말 부드럽고 맛있는데 이건 특히 더욱 부드럽고 맛났어요.
역시 한돈이라 다른가 싶고요. ㅋ
한돈을 이가격으로 만나기는 또 어렵죠 ㅠ 요즘 물가엔 말이에요 ㅠㅎㅎ
덕분이 맛있는 수육 잘 해먹었습니다. :heart: 재구매 무조건이에요~♡
별점5
hap*********2026.06.20
수육하기 좋아요 맛있어요. 집에도 없고
별점5
224*****2026.06.20
수육하려고 구매했어요.고기 신선해요
별점5
ang******2026.06.20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별점5
bor********2026.06.20
부타노가쿠니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1kw*****2026.06.19
수육하려 주문했는데 잡내없이 맛있음 좋겠어요
별점5
sin******2026.06.18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별점5
faf*****2026.06.18
재구매의사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siz****2026.06.18
수육고기로 살도 연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별점5
941*****2026.06.18
수육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별점5
ysj**********2026.06.16
한근 우리한돈 앞다리 수육용 깔끔합니다
별점5
gus****2026.06.16
육질이 신선하고 잡내안나네요
별점5
tls****2026.06.16
김치찜이랑 같이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별점5
wit******2026.06.15
고기 수육해 먹으니 담백하니 맛있네요
별점4
ros*******2026.06.15
얼음팩에 잘 배송되었어요.
전기밥솥에 수육 해먹었는데 좀 질긴듯 하여 다른 방법을 찾아 봐야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저는 돼지 냄새 못 느끼는데 남편은 좀 난나고
그치만 고기가 연하고 살코기가 많고 맛있어요.
담에도 구입해서 냄새 어떻내고 물어보려구요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맛있게 잘먹었네요
이번엔 색도 갈변없이 신선하게 왔어요
고기가 신선하고 좋습니다...
굿 맛있어요 수육해 먹었어요
고기 좋아보여요. 무수분 수육하려고요.
맛있어요 항상 좋아요 ㅎㅎㅎ
삼겹살로만 무수분 쿠쿠전기압력밥솥수육했었는데 앞다리살도 쫄깃하고 맛나요. 이제부턴 저렴하고 담백한 앞다리살로 고고
수육해먹었어요~ 살코기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비계는 별로 없어요. 전 살코기 좋아해서 대만족입니다.
수육 잘해먹었습니다~~~~~~!!!!
냉제육해먹기 딱 좋아요 부들부들하게 삶으려면 1시간 !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오아시스 잘 애용합니다.
앞다리 넘 넘 신선해요 그리고 맛있네요!
앞다리로 냉수육 했고 자투리는 아이 카레 조금 하는데다 썰어 넣으니 카레도 금방 완성이네요!^^
앞다리살로 냉수육 하면 정말 부드럽고 맛있는데 이건 특히 더욱 부드럽고 맛났어요.
역시 한돈이라 다른가 싶고요. ㅋ
한돈을 이가격으로 만나기는 또 어렵죠 ㅠ 요즘 물가엔 말이에요 ㅠㅎㅎ
덕분이 맛있는 수육 잘 해먹었습니다. :heart: 재구매 무조건이에요~♡
수육하기 좋아요 맛있어요. 집에도 없고
수육하려고 구매했어요.고기 신선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부타노가쿠니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수육하려 주문했는데 잡내없이 맛있음 좋겠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재구매의사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수육고기로 살도 연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수육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한근 우리한돈 앞다리 수육용 깔끔합니다
육질이 신선하고 잡내안나네요
김치찜이랑 같이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고기 수육해 먹으니 담백하니 맛있네요
얼음팩에 잘 배송되었어요.
전기밥솥에 수육 해먹었는데 좀 질긴듯 하여 다른 방법을 찾아 봐야겠어요.
수육은 500g양이 애매한데 한근이라
좋았습니다
무항생제 고기들도 한근용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기름기 거의 없고 퍽퍽한살인데 다이어트중이라 오히려좋아요
앞다리살 신선하고 좋았어요.
수육으로 먹어요 ᆢ 가성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