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46******* 2026.06.22

아이가 연어 좋아해서 자주 구입하는데 오아시스가 젤 신선한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83***** 2026.06.22

아보카도랑 연어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넘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b**** 2026.06.22

3인 가족이 초밥, 포케 만들어서 넉넉하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sz*** 2026.06.22

스파게티 에 넣어서 요리하니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7***** 2026.06.22

아이가 먹고 싶다고해서 또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7***** 2026.06.22

벌써 여러번 구매해서 먹었어요..아이도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r***** 2026.06.22

고단백 다이어트로 최고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ra*** 2026.06.22

연어장 만들었는데 비린내 안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m***** 2026.06.22

양이 꽤 많아요
회로 먹고 간장소스 만들어 조림으로 먹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5***** 2026.06.22

연어회와 연어장으로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9***** 2026.06.21

아이들이 늘 잘 먹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대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6.21

배송 서비스 편리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g******* 2026.06.21

처음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j**** 2026.06.21

싱싱하고 좋아요
맛나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k*** 2026.06.21

1kg라 양이 많아요.
반은 회로 먹고 반은 연어장 만들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o***** 2026.06.21

썰러서 와사비 간장 콕 찍어 먹으니 맛있아사, 4식구 한끼 반찬으로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85**** 2026.06.21

연어 너무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3****** 2026.06.21

연어장 만들려고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작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21

연어 샐러드 할려고 샀어요. 좋아 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e**** 2026.06.21

신선하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e***** 2026.06.21

양이 많아서 어른들은 회로 아이들은 구워주니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6***** 2026.06.20

여태 꼬리쪽이 같이 왔었는데 운좋게 중간 부분 받았어요. 더 맛있어요 통통하고.. ㅠ 구워먹기도 하는데 이번엔 너무 맛있어서 하루 안에 연어덮밥도 하고 생으로 다 먹을 것 같아요. 최고:heart: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11***** 2026.06.20

앞서 주문한게 더 신선한 맛인데 이번거도 괜찮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vo*** 2026.06.20

연어김밥싸서 맛있게 잘먹었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ms********** 2026.06.20

몸통으로 왔고, 탱글턍글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2***** 2026.06.20

푸짐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0***** 2026.06.20

비리지 않고 횟감으로 최고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hj**** 2026.06.20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2******* 2026.06.20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35***** 2026.06.20

노르웨이 프리미엄 연어 맛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3******* 2026.06.20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e*** 2026.06.20

연어초밥도 해먹고 구워도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8******* 2026.06.20

연어 샐러드용으로 구매합니다 소금에 절여 식초물에 씻어 보관해 두려구요
양이 많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sj**** 2026.06.20

신선하고 살이 탄탄하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t*** 2026.06.19

항상사는거에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8***** 2026.06.19

연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하는데 오아시스에서도 주문해서 먹어보니 아주 신선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