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수육도 해먹고 김치찌개도 끓이고 잘먹었습니다. 무항생제라 믿고 온가족이 즐길수 있어요.
수육해서 온 가족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앞다리살 최고예요. 저렴하고 50분 중불에 끓이고, 20분 정도 뜸 들였는데 엄청 부드럽고 촉촉해요~ 수육하고 남은 조금은 다음날 김치넣고 김치찜했어요~ 삼겹보다 기름 적고 저희 가족은 앞다리살파네요 ^^
고기 너무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들 두번 사드세요 !!!!!
기름주위 적은걸 좋아하는데 딱 맞는 고기여서 좋아요
무수분 수육 하려고 구매했어요
냉제육 해먹었어요 고기 질도 좋고 가격도 좋구 너무 맛있어요 네명이서 1키로 배부르게 잘먹었어여
자주 주문해서 김치찜, 김치찌개 해서 먹어요. 고기가 잡내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좋은제품 잘삿어요 좋아요 굿굿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육질 부드럽고 신선해요 항상 신선한 고기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잘먹어요! 잘샀어요
수육용으로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적당한기름기가 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장바구니에 고정입니다~~
수육맛있게 삶는방법 1.대파적당히 양파 2개 냄비에깔고 삼겹살위에올려준다 (삼겹살 1.4kg 기준) 2.통마늘10개 통후추, 설탕 한스푼, 간장1/2 컵, 소주 반병, 된장한스푼, 물 1.5L , 다시마 두장 위에올린다 3.물끓으면 10분뒤 다시마 제거하고 뚜껑닫고 중약불로(센불x) 40분 삶다가 고기뒤집고 40분 더 삶는다 (고기양적으면 시간 줄일수 있음) 4.15분 정도 뜸들였다 꺼내서 살짝 식힌후 무거운걸로 누르고 자른다 맛있게드세용 ♡
신선해요 신선해요 번창하세요
아기도 잘 먹어요 ㅎㅎ 재구매
지난번에 샀는데 맛있어서 또 샀어요
모처럼 수육 할려고 샀어요 재구매해야 겠어요
수육막고플 때마다 구매하는데 점점 기름부위가 많아지네요. 이번에 기름부위 떼어내느라 많이 힘들었어요. 제거한 비개덩어리만 250그램이나 되더라구요. 앞다리살 구매하는 이유가 비개부위가 적기때문인데 비개부분을 너무 많이 보내네요.
행사 자주 햇으면 ㅜㅜ 넘 비싸요
손질해서 제육볶음 하려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수육도 해먹고 김치찌개도 끓이고 잘먹었습니다.
무항생제라 믿고 온가족이 즐길수 있어요.
수육해서 온 가족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앞다리살 최고예요. 저렴하고 50분 중불에 끓이고, 20분 정도 뜸 들였는데 엄청 부드럽고 촉촉해요~ 수육하고 남은 조금은 다음날 김치넣고 김치찜했어요~ 삼겹보다 기름 적고 저희 가족은 앞다리살파네요 ^^
고기 너무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들 두번 사드세요 !!!!!
기름주위 적은걸 좋아하는데
딱 맞는 고기여서 좋아요
무수분 수육 하려고 구매했어요
냉제육 해먹었어요
고기 질도 좋고 가격도 좋구 너무 맛있어요
네명이서 1키로 배부르게 잘먹었어여
자주 주문해서 김치찜, 김치찌개 해서 먹어요. 고기가 잡내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좋은제품 잘삿어요 좋아요 굿굿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육질 부드럽고 신선해요 항상 신선한 고기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잘먹어요! 잘샀어요
수육용으로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적당한기름기가 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장바구니에 고정입니다~~
수육맛있게 삶는방법
1.대파적당히 양파 2개 냄비에깔고 삼겹살위에올려준다
(삼겹살 1.4kg 기준)
2.통마늘10개 통후추, 설탕 한스푼, 간장1/2 컵, 소주 반병, 된장한스푼, 물 1.5L , 다시마 두장 위에올린다
3.물끓으면 10분뒤 다시마 제거하고 뚜껑닫고 중약불로(센불x) 40분 삶다가 고기뒤집고 40분 더 삶는다 (고기양적으면 시간 줄일수 있음)
4.15분 정도 뜸들였다 꺼내서 살짝 식힌후 무거운걸로 누르고 자른다
맛있게드세용 ♡
신선해요 신선해요 번창하세요
아기도 잘 먹어요 ㅎㅎ 재구매
지난번에 샀는데 맛있어서 또 샀어요
모처럼 수육 할려고 샀어요
재구매해야 겠어요
수육막고플 때마다 구매하는데 점점 기름부위가 많아지네요. 이번에 기름부위 떼어내느라 많이 힘들었어요. 제거한 비개덩어리만 250그램이나 되더라구요. 앞다리살 구매하는 이유가 비개부위가 적기때문인데 비개부분을 너무 많이 보내네요.
행사 자주 햇으면 ㅜㅜ 넘 비싸요
손질해서 제육볶음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