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라떼로 만들어 마시기 좋았어요
디카페인 콜드브루 고소하고 맛이 좋습니다
다먹어버림요 ㅋㅋㅋ 늘 애용하는 콜드브루입니다 세일하면 사요
디카페인이 있어서 좋습니다. 맛도 괜찮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품질도 좋고 맛있었어요.
집에서 간편하게 마시기 좋아요
부모님댁에 보내드리기도 편한 오아시스 새벽배송^.^
자주 구매하는 맛있는 상품 입니다
늘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맛있어요
커피 더 마시고 싶을때 부담없이 디카페인으로 먹기 좋아요 쓰지도 않고 적당한 밋
맛이 깔끔해서 좋아요 디카페인이라 커피 더 마시고 싶을때 부담없이 마셔요
요즘 펠트에 빠져서 매일 마시고 있는데~ 라떼로 마시니까 더 맛있어요~^^
리뷰보고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네요~^^
디카페인 콜드브루 정말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적당히 고소해요
우유랑 아이스 카페라떼 만들어서 먹음 넘 맛있어요.
디카페인이라 좋고 고소해서 좋아요 라떼해먹어요
카페인에 민감해서 구매했는데 디카페인 맞나요? 문의글 다시 찾아보니 카페인 잔량이 0은 아니었네요. 우유에 라떼해서 마셨는데 심장 콩콩… 카페에서 마시는 일반커피 카페인이랑 비슷한 것같아요ㅠ 안심하고 낮에 라떼로 마셨다가 밤에 잠이 안와서 넘 힘들었네요. 저녁에도 마시고 싶어서 샀는데 낮에 마셔도 잠이 잘 안오고 많이 아쉬워요ㅠ 아직 많이 남았는데 카페인이 진해서 마시기 두려워요... 디카페인인데ㅠ 먼일ㅠ 아주 조금씩만 오전에 마시는 걸로.....
맛있어요 라떼해먹기 딱좋네여 강추~~
콜드브루인데 과테말라 맛있어요 아라만들어먹는데 향도좋고 재구매했어요 기한도길어요
디카페인이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디카페인 너무 좋네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짱 ^^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라떼로 만들어 마시기
좋았어요
디카페인 콜드브루 고소하고 맛이 좋습니다
다먹어버림요 ㅋㅋㅋ
늘 애용하는
콜드브루입니다 세일하면 사요
디카페인이 있어서 좋습니다. 맛도 괜찮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품질도 좋고 맛있었어요.
집에서 간편하게 마시기 좋아요
부모님댁에 보내드리기도 편한 오아시스 새벽배송^.^
자주 구매하는 맛있는 상품 입니다
늘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맛있어요
커피 더 마시고 싶을때 부담없이 디카페인으로 먹기 좋아요 쓰지도 않고 적당한 밋
맛이 깔끔해서 좋아요 디카페인이라 커피 더 마시고 싶을때 부담없이 마셔요
요즘 펠트에 빠져서 매일 마시고 있는데~
라떼로 마시니까 더 맛있어요~^^
리뷰보고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네요~^^
디카페인 콜드브루 정말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적당히 고소해요
우유랑 아이스 카페라떼 만들어서 먹음 넘 맛있어요.
디카페인이라 좋고 고소해서 좋아요 라떼해먹어요
카페인에 민감해서 구매했는데 디카페인 맞나요?
문의글 다시 찾아보니 카페인 잔량이 0은 아니었네요.
우유에 라떼해서 마셨는데 심장 콩콩…
카페에서 마시는 일반커피 카페인이랑 비슷한 것같아요ㅠ 안심하고 낮에 라떼로 마셨다가 밤에 잠이 안와서 넘 힘들었네요.
저녁에도 마시고 싶어서 샀는데 낮에 마셔도 잠이 잘 안오고 많이 아쉬워요ㅠ
아직 많이 남았는데 카페인이 진해서 마시기
두려워요... 디카페인인데ㅠ 먼일ㅠ 아주 조금씩만 오전에 마시는 걸로.....
맛있어요 라떼해먹기 딱좋네여 강추~~
콜드브루인데 과테말라 맛있어요 아라만들어먹는데
향도좋고 재구매했어요 기한도길어요
디카페인이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디카페인 너무 좋네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