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a******* 2026.06.23

안전한배송으로잘받았습니다상품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yj**** 2026.06.22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h****** 2026.06.22

통밀이 들어있는데 거칠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7***** 2026.06.21

통밀이고 촉촉하고 쫀득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1****** 2026.06.21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7******* 2026.06.21

가족들이 좋아해요 통밀인데도 부드럽고 담백하고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la******* 2026.06.20

처음 사봤는데 맛있어요. 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ot***** 2026.06.20

샌드위치 용으로 적당합니다.
살짝 구워서 크림 치즈 발라 먹어도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53***** 2026.06.20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4***** 2026.06.20

이름처럼 부드러운 식빵이네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u******** 2026.06.20

성분좋고 통밀 부담없이 먹을수있어 좋아요 식빵에 기본이 좋아요 재재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id******** 2026.06.19

통밀빵인데 굉장히 부드럽네요
그래서 다른 통일빵보다 통밀빵.특유의 고소함은 좀 덜한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3******* 2026.06.19

이름대로 통밀식빵인데 부드러워서 깜놀했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건강도 잡고 맛도 잡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kc***** 2026.06.19

거의 매일 먹고있어요.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2******* 2026.06.18

맛있어요. 타플랫폼에서 시켜먹다가 구매해요. 맛있어요. 얇은게 확실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18

건강한 빵을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39***** 2026.06.18

통밀인데 부드러워
몆장먹게되네요
그냥먹어두 참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0******* 2026.06.18

로만밀 통밀 식빵보다 더 부드러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8***** 2026.06.18

오아시스에서만 장봐요. 더 다양하고 믿고먹을수있는 좋은 음식 많이나오면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6.17

부드러워 목넘김이 좋아요
구수한 통밀향이 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e****** 2026.06.17

부드러워요 아침에 빵을 먹는데 통밀빵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er****** 2026.06.16

통밀이라 퍼석거리는 맛이 있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u****** 2026.06.16

식빵 이름처럼 정말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결이 촘촘하고 촉촉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살짝 구워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더 폭신해져서 더 좋네요. 샌드위치 만들어보니 재료랑도 잘 어울리고, 아이도 부담 없이 잘 먹어요. 두께도 적당해서 한 장씩 활용하기 좋고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딱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wls******* 2026.06.15

통밀식빵을 구매했는데 우유빵처럼 넘 부드렵고 좋았어요.
원래 통밀빵 토스트해서 먹으면 까칠까칠한 느끼인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5***** 2026.06.15

식빵이 부드러워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