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뭐 맛보다는 건강을 위해 선택해요.
통밀빵 바삭하게 구웠는데 쫄깃하고 맛나요
평이 좋아 처음 사봤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전 이정도 양이 딱 좋더라고요 많으면 물리고 버리게 되니....
구수한 통밀빵에 바질페스토 바르고 토마토 올려먹으면 건강해지는 맛이예요
양이 적지만 맛있어요 간단히먹기 좋아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무난하게 맛있는 빵입니다 ㅎ
아이가 좋아해사 등원 전 자주 먹는 빵
양은 적지만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도톰해서 피자빵 해먹었네요.
구워서 라페샌드위치 했는데 괜찮아요
샌드위치용으로 제일 맛있어요. 빵이 부드럽고 고소해요. 양이 좀 적어서 아쉽지만 만족합니다
샌드위치할 때 좋아요. 크기도 적당해서 더 좋습니다.
양이 매우매우 적은거 빼곤 만적스러워요
가격도 저렴하고 건강한 맛이라 즐겨먹어요
늘 떨어지지 앙ㅎ게 구비. 냉동실에 넣어두고 토스트해먹으면 넘 맛있어요! 오래 실온에 두면 질겨지니 거의 받자마자 그날 먹을 몇조각만 빼고 바로 냉동하는거 추천합니다
속빵은 부드러워요 아침에 잘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재구매 해야합니다
첨 사봤는데..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재구매는 안할것같아요
가격이 괜찮은거 같아서 구매해봅니다.
내일 건강식으로 아침에 간단히 챙겨 먹기 좋아해요.
다이어트용으로 아침에 간단히 먹기 좋아요. 담백하고 쫄깃합니다.
식당 정도의 양은 기대했는데 엄청 소량이네요.
가장 기본에 어울리는 식사빵. 호밀이라 건강에도 좋고 살짝 불에 데워 먹으면 고소한 풍미가 엄청 잘 살아납니다
올리브오일에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재구매 계속하는 중 !
부드러워요~ 양도 적당해서 좋아요
오아시스 식사빵 중 가장 좋아하는 빵이에요. 담백하고 건강에도 좋고 소화도 잘 되어 부담없어요.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기에 모양도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뭐 맛보다는 건강을 위해 선택해요.
통밀빵 바삭하게 구웠는데 쫄깃하고 맛나요
평이 좋아 처음 사봤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전 이정도 양이 딱 좋더라고요
많으면 물리고 버리게 되니....
구수한 통밀빵에 바질페스토 바르고 토마토 올려먹으면 건강해지는 맛이예요
양이 적지만 맛있어요 간단히먹기
좋아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무난하게 맛있는 빵입니다 ㅎ
아이가 좋아해사 등원 전 자주 먹는 빵
양은 적지만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도톰해서 피자빵 해먹었네요.
구워서 라페샌드위치 했는데 괜찮아요
샌드위치용으로 제일 맛있어요. 빵이 부드럽고 고소해요. 양이 좀 적어서 아쉽지만 만족합니다
샌드위치할 때 좋아요. 크기도 적당해서 더 좋습니다.
양이 매우매우 적은거 빼곤 만적스러워요
가격도 저렴하고 건강한 맛이라 즐겨먹어요
늘 떨어지지 앙ㅎ게 구비. 냉동실에 넣어두고 토스트해먹으면 넘 맛있어요! 오래 실온에 두면 질겨지니 거의 받자마자 그날 먹을 몇조각만 빼고 바로 냉동하는거 추천합니다
속빵은 부드러워요 아침에 잘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재구매 해야합니다
첨 사봤는데..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재구매는 안할것같아요
가격이 괜찮은거 같아서 구매해봅니다.
내일 건강식으로 아침에 간단히 챙겨 먹기 좋아해요.
다이어트용으로 아침에 간단히 먹기 좋아요. 담백하고 쫄깃합니다.
식당 정도의 양은 기대했는데 엄청 소량이네요.
가장 기본에 어울리는 식사빵. 호밀이라 건강에도 좋고 살짝 불에 데워 먹으면 고소한 풍미가 엄청 잘 살아납니다
올리브오일에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재구매 계속하는 중 !
부드러워요~ 양도 적당해서 좋아요
오아시스 식사빵 중 가장 좋아하는 빵이에요. 담백하고 건강에도 좋고 소화도 잘 되어 부담없어요.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기에 모양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