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역시 신선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쿠폰쓰면 저렴해서 더 좋아요
맛잇께 잘 먹었어요. 열무김치국수로요.
열무물김치랑 섞어서 열무물국수 해먹으려고 샀어요
동치미육수로 냉국,묵사발..등등 활용도가 좋아요
새콤하니 맛있어요 여기저기 쓰기 좋아요ㅡ
냉동했다가 녹여서 냉국으로 활용했어요. 편하고 좋으네요. 이번 여름 재주문 할게요.
깔끔하고 맛있어요.열무김치 넣어서 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열무국수에 육수로 넣었어요. 맛나요.
좋은 사푸밉니다. 감사합니다. 또 살게요
오이냉국이나 도토리묵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유통기한길어서 좋네요.
냉면육수로 좋아요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시원하게 국수 해먹어요.
오이냉국에 사용했어요. 맛 괜찮았어요. 작년에도 구매했어요.
동치미 육수 맛있어요 굿굿굿
묵사발도 해먹고 냉면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활용도 아주 좋네요
너무맛있어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냉면 묵사발 해 먹으려고 구입합니다 맛있어요
이제 여름이라 시원한게 계속생각나네요 동치미국물에 열무김치 섞어서 면만 넣으면 진찌 맛있어요
소면삶아서 말아먹어요~김치랑 오이넣어서.^^
후기 보고 열무김치에 국수 말아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동치미 육수는 냉국수나 차가운 국물요리에 좋아요. 양도 적당하네요
오이냉국 해먹을려고 샀는데 아직 안먹어봤어요
열무국수 해먹을라구 샀어요~ 2개는 얼려놔서 살얼음 만들라구요~
여름에 늘 쟁깁니다. 오이냉국부터 김치말이국수에도 아주 좋아요
묶음으로 팔아서 너무 좋아요. 올 여름 자주 구매 할 것 같애요. 감사합니다.
일반 냉면육수보다 간이 쎄지 않아 좋아요.여름에 자주 주문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아직 맛보기 전이지만 더워서 국수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아이가잘먹어서삿어요 맛잇어요 굿
메밀냉면이나 육수에활용하면좋아요
저렴하게 잘두매했네요. 여름내내 주문할것같아요.
오이 냉국이나 열무국수 해 먹을때 꼭 있어야 합니다~ 맛있게 먹고 또 구매할께요
여름에 묵밥 해 먹으려고 샀어요
지금 계절에 먹기 너무 좋으네요. 오이 냉채 물냉면등등 잘 먹었습니다
동치미 육수는 맛이 깔끔하고 시원하고 맛있어요
소면 넣고 양상추찢어넣고 닭가슴살 넣으면 초계국수 뚝딱됩니다
요즘 불닭볶음면에 냉면육수 넣어먹는 레시피로 매일 먹어요
오아시스 장보기때 매번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매우 만족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고. 맛도 평균 이상은 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역시 신선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쿠폰쓰면 저렴해서 더 좋아요
맛잇께 잘 먹었어요. 열무김치국수로요.
열무물김치랑 섞어서 열무물국수 해먹으려고 샀어요
동치미육수로 냉국,묵사발..등등 활용도가 좋아요
새콤하니 맛있어요 여기저기 쓰기 좋아요ㅡ
냉동했다가 녹여서 냉국으로 활용했어요.
편하고 좋으네요.
이번 여름 재주문 할게요.
깔끔하고 맛있어요.열무김치 넣어서 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열무국수에 육수로 넣었어요. 맛나요.
좋은 사푸밉니다. 감사합니다. 또 살게요
오이냉국이나 도토리묵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유통기한길어서 좋네요.
냉면육수로 좋아요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시원하게 국수 해먹어요.
오이냉국에 사용했어요. 맛 괜찮았어요. 작년에도 구매했어요.
동치미 육수 맛있어요 굿굿굿
묵사발도 해먹고 냉면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활용도 아주 좋네요
너무맛있어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냉면 묵사발 해 먹으려고 구입합니다 맛있어요
이제 여름이라 시원한게 계속생각나네요 동치미국물에 열무김치 섞어서 면만 넣으면 진찌 맛있어요
소면삶아서 말아먹어요~김치랑 오이넣어서.^^
후기 보고 열무김치에 국수 말아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동치미 육수는 냉국수나 차가운 국물요리에 좋아요. 양도 적당하네요
오이냉국 해먹을려고 샀는데 아직 안먹어봤어요
오이냉국 해먹을려고 샀는데 아직 안먹어봤어요
열무국수 해먹을라구 샀어요~
2개는 얼려놔서 살얼음 만들라구요~
여름에 늘 쟁깁니다.
오이냉국부터 김치말이국수에도 아주 좋아요
묶음으로 팔아서 너무 좋아요. 올 여름 자주 구매 할 것 같애요. 감사합니다.
일반 냉면육수보다 간이 쎄지 않아 좋아요.여름에 자주 주문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아직 맛보기 전이지만 더워서 국수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아이가잘먹어서삿어요 맛잇어요 굿
메밀냉면이나 육수에활용하면좋아요
저렴하게 잘두매했네요. 여름내내 주문할것같아요.
오이 냉국이나 열무국수 해 먹을때 꼭 있어야 합니다~
맛있게 먹고 또 구매할께요
여름에 묵밥 해 먹으려고 샀어요
지금 계절에 먹기 너무 좋으네요.
오이 냉채 물냉면등등 잘 먹었습니다
동치미 육수는 맛이 깔끔하고 시원하고 맛있어요
소면 넣고 양상추찢어넣고 닭가슴살 넣으면 초계국수 뚝딱됩니다
요즘 불닭볶음면에 냉면육수 넣어먹는 레시피로 매일 먹어요
오아시스 장보기때 매번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매우 만족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고. 맛도 평균 이상은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