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달걀 안심 하고 먹고 있습니다.
무ㅏㅇ생제 ㄱ네란이라 조아여
고소하구 노른자가 선멍해서 맛있어요
달걀을 하루에 두개는 먹으려고 하니 금방 다 먹어요
요즘 달걀값이 많이 올랐지만 할인가로 구매했어요
싱싱~~신선합니다. 자주구매합니다. 오아시스계란 최고
완전방사라 믿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하면 계란이죠!! 최곱니다.
배송도 빠르고 상태도 좋아요 최고네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여름이라 애들이 물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확실히 흰자 노른자 다 묽긴 해요. 크기가 꽤 큰걸 보니 어린 닭이 낳은건 아닌듯 하고요. 싱싱한것도 썩,,,날이 더워서 그런지 계란 비린내가 나긴 하더라고요.
오아시스 장 볼 때 단골 구매 중 하나 입니다
아기용으로 구입햇아요 간식만들어주랴구요
신선한 계란! 가격이 자꾸 올라 부담스러워요 ㅠㅜ
오아시스 계란은 믿고 먹는 늘 주문하는 제품이죠~~
싱싱하고 좋아요 포장이 꼼꼼해요
좋은 달걀, 항상 냉장고에 쟁여 놓습니다!
계란 상태 좋음 근데.. 가격이 계속오름 곰방 품절됨
유정란 좋아요.매일 1알씩 후라이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계란도 아무거나 먹으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난각번호1번이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우선 신선해서 넘 좋습니다.
건강한 음식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고 있을때 항상 쟁여놔요.. 자주 품절되서 아쉬워요
맛있어요 최고에요 많이 파세유!! 굿굿
낭갑번호 일번계랑 맘에 듭니다. 구하기 어려워요. 품절이 자주 있어요. 여러 개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항상구매하는제품입니다 신선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아기반찬해주는데 잘먹네요
오아시스 계란은 진짜 최고입니다.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계란입니다.
난각번호 1번 계란 고소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오늘은 계란볶음밥을 해먹었어요 언제나 신선한 오아시스 계란입니다
늘 신선하고 좋아요. 수량이 적어서 아쉽네요
일주일에 한번씩 오아시스에서 장보고있네요ㅎㅎ 맛있고 좋아요
마트에서 파는 달걀하곤 확실히 달라요! 간을 안 해도 훨씬 더 맛있어요!
유통기간 넉넉하고 달걀쌍태가 신선하고 깨끗해서 늘 만족합니다
삶은 계란 자주 먹는데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구운란 품절되는 경우가 많은거 같은데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어요.
1개 밖에 못사는게 아쉽죠 ㅋㅋ 많이 좀 파시지 ㅜㅜ
자주 주문하는데 항상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애기 먹이려고 완전방사 유정란 샀어요 잘먹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달걀 안심 하고 먹고 있습니다.
무ㅏㅇ생제 ㄱ네란이라 조아여
고소하구 노른자가 선멍해서 맛있어요
달걀을 하루에 두개는 먹으려고 하니 금방 다 먹어요
요즘 달걀값이 많이 올랐지만 할인가로 구매했어요
싱싱~~신선합니다.
자주구매합니다.
오아시스계란 최고
완전방사라 믿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하면 계란이죠!! 최곱니다.
배송도 빠르고 상태도 좋아요 최고네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여름이라 애들이 물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확실히 흰자 노른자 다 묽긴 해요.
크기가 꽤 큰걸 보니 어린 닭이 낳은건 아닌듯 하고요.
싱싱한것도 썩,,,날이 더워서 그런지 계란 비린내가 나긴 하더라고요.
오아시스 장 볼 때 단골 구매 중 하나 입니다
아기용으로 구입햇아요
간식만들어주랴구요
신선한 계란!
가격이 자꾸 올라 부담스러워요 ㅠㅜ
오아시스 계란은 믿고 먹는 늘 주문하는 제품이죠~~
싱싱하고 좋아요
포장이 꼼꼼해요
좋은 달걀, 항상 냉장고에 쟁여 놓습니다!
계란 상태 좋음
근데.. 가격이 계속오름
곰방 품절됨
유정란 좋아요.매일 1알씩 후라이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계란도 아무거나 먹으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난각번호1번이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우선 신선해서 넘 좋습니다.
건강한 음식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고 있을때 항상 쟁여놔요.. 자주 품절되서 아쉬워요
맛있어요 최고에요 많이 파세유!! 굿굿
낭갑번호 일번계랑 맘에 듭니다. 구하기 어려워요. 품절이 자주 있어요. 여러 개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항상구매하는제품입니다 신선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아기반찬해주는데 잘먹네요
오아시스 계란은 진짜 최고입니다.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계란입니다.
난각번호 1번 계란 고소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오늘은 계란볶음밥을 해먹었어요
언제나 신선한 오아시스 계란입니다
늘 신선하고 좋아요. 수량이 적어서 아쉽네요
일주일에 한번씩 오아시스에서 장보고있네요ㅎㅎ 맛있고 좋아요
마트에서 파는 달걀하곤 확실히 달라요! 간을 안 해도 훨씬 더 맛있어요!
유통기간 넉넉하고 달걀쌍태가 신선하고 깨끗해서 늘 만족합니다
삶은 계란 자주 먹는데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구운란 품절되는 경우가 많은거 같은데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어요.
1개 밖에 못사는게 아쉽죠 ㅋㅋ
많이 좀 파시지 ㅜㅜ
자주 주문하는데 항상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애기 먹이려고 완전방사 유정란 샀어요 잘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