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마늘 상태 좋아요~^^ 알 크기는 보통요
팡 콘 토마테 해먹으려고 샀는데 알싸하니 맛나요
알이 작은 편이고 싱싱하게 왔어요
상처없이 깨끗하고 상태 좋아요
소량으로 팔아서 그때그때 사서 쓰기에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더 작은 용량으로 팔면 좋을듯
한번먹을 양으로 적당해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좋아요
가끔 알리오올리오하려믐 깐마늘이필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ㅎㅎ
맛나용 소포장이라 먹기편해요~
손질되어 있어 편해요.~~~~~~
삼계탕에도 넣고 여러모로 쓸모가 많아요. 상태 깨끗해요.
사용하기 좋은 양이에요 잘 먹었어요
싸이즈작아서 상하지않게 놓고 쓰기좋아요
양이 적어서 편리해요....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일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백숙에 넣어 먹을려고깐마늘 주문했어요 간편 하네요
소고기랑 같이 구워먹엇어용 굿
깐마늘 너무 편하고 좋아요 만족
양적당하고 깨끅하네요 ㅁㅁㅁㅁ
깐마늘 소량판매 좋아요~~~~~
적은양 들어있어서 쓰기 편해요
국새산 깐마늘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하고있어요.
가격 저렴하고 소량이라 맘에 들어요.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늘 싱싱하고 먹기 딱 알맞은 양이에요~~^^
좋아요 큰거사다가 자꾸버리게돼서 작은거사보니 요것도좋네요
고기랑 쌈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파스타해먹으혀고 구미했어요 ㅎㅎ
좀 상처가 많은 상태로 왔어요
소량씩 필요할때 사용하기 굿
1인분 쓰기에 딱좋고 썩은거 하나 없고 좋아요 또 구매할듯
깨끗하고 상한거 없어요~ 알싸하니 맛있어요!
마늘 상하는 게 싫어서 조금씩 사고있어요. 상태 안좋은 거 조금 섞여있고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ㅡ배송 감사드립니다
작은 마늘이어서 구워먹기 좋아요.
알은 작지만 소량이라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마늘 상태 좋아요~^^ 알 크기는 보통요
팡 콘 토마테 해먹으려고 샀는데 알싸하니 맛나요
알이 작은 편이고 싱싱하게 왔어요
상처없이 깨끗하고 상태 좋아요
소량으로 팔아서 그때그때 사서 쓰기에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더 작은 용량으로 팔면 좋을듯
한번먹을 양으로 적당해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좋아요
가끔 알리오올리오하려믐 깐마늘이필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ㅎㅎ
맛나용 소포장이라 먹기편해요~
손질되어 있어 편해요.~~~~~~
삼계탕에도 넣고 여러모로 쓸모가 많아요.
상태 깨끗해요.
사용하기 좋은 양이에요 잘 먹었어요
싸이즈작아서 상하지않게 놓고 쓰기좋아요
양이 적어서 편리해요....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일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백숙에 넣어 먹을려고깐마늘 주문했어요
간편 하네요
소고기랑 같이 구워먹엇어용 굿
깐마늘 너무 편하고 좋아요 만족
양적당하고 깨끅하네요 ㅁㅁㅁㅁ
깐마늘 소량판매 좋아요~~~~~
적은양 들어있어서 쓰기 편해요
국새산 깐마늘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하고있어요.
가격 저렴하고 소량이라 맘에 들어요.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늘 싱싱하고 먹기 딱 알맞은 양이에요~~^^
좋아요 큰거사다가 자꾸버리게돼서 작은거사보니 요것도좋네요
고기랑 쌈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파스타해먹으혀고 구미했어요 ㅎㅎ
좀 상처가 많은 상태로 왔어요
소량씩 필요할때 사용하기 굿
1인분 쓰기에 딱좋고 썩은거 하나 없고 좋아요 또 구매할듯
깨끗하고 상한거 없어요~ 알싸하니 맛있어요!
마늘 상하는 게 싫어서 조금씩 사고있어요. 상태 안좋은 거 조금 섞여있고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ㅡ배송 감사드립니다
작은 마늘이어서 구워먹기 좋아요.
알은 작지만 소량이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