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알이 작은 편이고 싱싱하게 왔어요
상처없이 깨끗하고 상태 좋아요
소량으로 팔아서 그때그때 사서 쓰기에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더 작은 용량으로 팔면 좋을듯
한번먹을 양으로 적당해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좋아요
가끔 알리오올리오하려믐 깐마늘이필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ㅎㅎ
맛나용 소포장이라 먹기편해요~
손질되어 있어 편해요.~~~~~~
삼계탕에도 넣고 여러모로 쓸모가 많아요. 상태 깨끗해요.
사용하기 좋은 양이에요 잘 먹었어요
싸이즈작아서 상하지않게 놓고 쓰기좋아요
양이 적어서 편리해요....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일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백숙에 넣어 먹을려고깐마늘 주문했어요 간편 하네요
소고기랑 같이 구워먹엇어용 굿
깐마늘 너무 편하고 좋아요 만족
양적당하고 깨끅하네요 ㅁㅁㅁㅁ
깐마늘 소량판매 좋아요~~~~~
적은양 들어있어서 쓰기 편해요
국새산 깐마늘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하고있어요.
가격 저렴하고 소량이라 맘에 들어요.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늘 싱싱하고 먹기 딱 알맞은 양이에요~~^^
좋아요 큰거사다가 자꾸버리게돼서 작은거사보니 요것도좋네요
고기랑 쌈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파스타해먹으혀고 구미했어요 ㅎㅎ
좀 상처가 많은 상태로 왔어요
소량씩 필요할때 사용하기 굿
1인분 쓰기에 딱좋고 썩은거 하나 없고 좋아요 또 구매할듯
깨끗하고 상한거 없어요~ 알싸하니 맛있어요!
마늘 상하는 게 싫어서 조금씩 사고있어요. 상태 안좋은 거 조금 섞여있고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ㅡ배송 감사드립니다
작은 마늘이어서 구워먹기 좋아요.
알은 작지만 소량이라 좋네요
항상 만족해서 재구매해요~!
소량이라 먹기 편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알이 작은 편이고 싱싱하게 왔어요
상처없이 깨끗하고 상태 좋아요
소량으로 팔아서 그때그때 사서 쓰기에 좋아요.
깐마늘이라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더 작은 용량으로 팔면 좋을듯
한번먹을 양으로 적당해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좋아요
가끔 알리오올리오하려믐 깐마늘이필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ㅎㅎ
맛나용 소포장이라 먹기편해요~
손질되어 있어 편해요.~~~~~~
삼계탕에도 넣고 여러모로 쓸모가 많아요.
상태 깨끗해요.
사용하기 좋은 양이에요 잘 먹었어요
싸이즈작아서 상하지않게 놓고 쓰기좋아요
양이 적어서 편리해요....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일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백숙에 넣어 먹을려고깐마늘 주문했어요
간편 하네요
소고기랑 같이 구워먹엇어용 굿
깐마늘 너무 편하고 좋아요 만족
양적당하고 깨끅하네요 ㅁㅁㅁㅁ
깐마늘 소량판매 좋아요~~~~~
적은양 들어있어서 쓰기 편해요
국새산 깐마늘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하고있어요.
가격 저렴하고 소량이라 맘에 들어요.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늘 싱싱하고 먹기 딱 알맞은 양이에요~~^^
좋아요 큰거사다가 자꾸버리게돼서 작은거사보니 요것도좋네요
고기랑 쌈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파스타해먹으혀고 구미했어요 ㅎㅎ
좀 상처가 많은 상태로 왔어요
소량씩 필요할때 사용하기 굿
1인분 쓰기에 딱좋고 썩은거 하나 없고 좋아요 또 구매할듯
깨끗하고 상한거 없어요~ 알싸하니 맛있어요!
마늘 상하는 게 싫어서 조금씩 사고있어요. 상태 안좋은 거 조금 섞여있고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ㅡ배송 감사드립니다
작은 마늘이어서 구워먹기 좋아요.
알은 작지만 소량이라 좋네요
항상 만족해서 재구매해요~!
소량이라 먹기 편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