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녹은 거 없이 배송 잘 왔어요
국물이 뽀얗고 진해요 만두 넣어서 파 좀 넣고 먹으니 좋네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고기손만두와 떡도 함께 넣고 끓여서 떡만둣국해서 먹었습니다! 타 제품처럼 간이 되어 있지 않은 순수 곰탕 그대로라 맛이 진하고 담백 그자체였어요!! 부모님이 좋아하셨습니다~
급할때 아이 주려고 구매했는데 아이가 꽤나 잘먹네요 ㅎ 고기는 별로없어요!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더진한 한우 고기곰탕~~ 떡국, 만두국에 이용하려구요
오아시스 갈비탕ㆍ설렁탕 냉동실 쟁여템으로 너무 든든 합니다. 이 곰탕도 역시 쟁여텡이예요
다른 곰탕을 애용중이었는데 세일하고 후기좋아서 구매해봅니다. 곰탕 갈비탕은 쟁여템입니다
고기는 얇고 양은 많지않아요. 그냥 먹을만합니다.
우리가족 쟁여템이에요 야근으로 밥챙겨 주기 힘든날 애용합니다 애들이 좋아합니다
고기도 은근 먛이 들어있어서 든든한고
고기곰탕 성분도 좋고 맛있어요~
만두 추가해서 한끼 먹기 편하네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고기 부드러워서 애들이 잘먹네요
첨가물 없이 국내산 한우뼈로 우려낸 고기곰탕은 구수하고 잡내가 없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요
남편 아침국으로 대파 넣어서 먹으면 최고네요
성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간은 안 되어 있어요. 국물 고소하고 맛있어요
한우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해요
냉동실에 쟁여놨디가 만두전골 해서 먹을때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서 재주문했어요,
먹기 좋아요 그래서 자주 사 먹어요
신선해서 잘 먹었습니다!!!
국물이 깔끔하고 고기도 많이 들었네요
고기도 많이들어 있고 맛도좋아요
고기가 들어있어서 맛있고 좋아요
이거 곰탕 국물 밥도 말아 먹고 면도 말아 먹고 다른 반찬 필요 없이 김치에다가 먹음되니 간편 해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녹은 거 없이 배송 잘 왔어요
국물이 뽀얗고 진해요
만두 넣어서 파 좀 넣고 먹으니 좋네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고기손만두와 떡도 함께 넣고 끓여서 떡만둣국해서 먹었습니다! 타 제품처럼 간이 되어 있지 않은 순수 곰탕 그대로라 맛이 진하고 담백 그자체였어요!! 부모님이 좋아하셨습니다~
급할때 아이 주려고 구매했는데
아이가 꽤나 잘먹네요 ㅎ 고기는 별로없어요!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더진한 한우 고기곰탕~~
떡국, 만두국에 이용하려구요
오아시스 갈비탕ㆍ설렁탕 냉동실 쟁여템으로
너무 든든 합니다.
이 곰탕도 역시 쟁여텡이예요
다른 곰탕을 애용중이었는데 세일하고 후기좋아서 구매해봅니다. 곰탕 갈비탕은 쟁여템입니다
고기는 얇고 양은 많지않아요. 그냥 먹을만합니다.
우리가족 쟁여템이에요 야근으로 밥챙겨 주기 힘든날 애용합니다 애들이 좋아합니다
고기도 은근 먛이 들어있어서 든든한고
고기곰탕 성분도 좋고 맛있어요~
만두 추가해서 한끼 먹기 편하네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고기 부드러워서 애들이 잘먹네요
첨가물 없이 국내산 한우뼈로 우려낸 고기곰탕은 구수하고 잡내가 없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요
남편 아침국으로 대파 넣어서 먹으면 최고네요
성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간은 안 되어 있어요. 국물 고소하고 맛있어요
한우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해요
냉동실에 쟁여놨디가 만두전골 해서 먹을때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서 재주문했어요,
먹기
좋아요 그래서 자주 사 먹어요
신선해서 잘 먹었습니다!!!
국물이 깔끔하고 고기도 많이 들었네요
고기도 많이들어 있고 맛도좋아요
고기가 들어있어서 맛있고 좋아요
이거 곰탕 국물 밥도 말아 먹고 면도 말아 먹고 다른 반찬 필요 없이 김치에다가 먹음되니 간편 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