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빵인데 굉장히 부드럽네요
그래서 다른 통일빵보다 통밀빵.특유의 고소함은 좀 덜한 것 같아요.
별점5
313*******2026.06.19
이름대로 통밀식빵인데 부드러워서 깜놀했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건강도 잡고 맛도 잡았네요
별점5
bkc*****2026.06.19
거의 매일 먹고있어요.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별점5
492*******2026.06.18
맛있어요. 타플랫폼에서 시켜먹다가 구매해요. 맛있어요. 얇은게 확실히 맛있어요
별점5
seo*****2026.06.18
건강한 빵을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별점5
639*****2026.06.18
통밀인데 부드러워
몆장먹게되네요
그냥먹어두 참 맛있어요
별점5
250*******2026.06.18
로만밀 통밀 식빵보다 더 부드러움
별점5
438*****2026.06.18
오아시스에서만 장봐요. 더 다양하고 믿고먹을수있는 좋은 음식 많이나오면 좋겠어요~
별점5
258*******2026.06.17
부드러워 목넘김이 좋아요
구수한 통밀향이 나네요
별점5
lie******2026.06.17
부드러워요 아침에 빵을 먹는데 통밀빵이라 좋아요
별점5
ver******2026.06.16
통밀이라 퍼석거리는 맛이 있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별점5
jju******2026.06.16
식빵 이름처럼 정말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결이 촘촘하고 촉촉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살짝 구워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더 폭신해져서 더 좋네요. 샌드위치 만들어보니 재료랑도 잘 어울리고, 아이도 부담 없이 잘 먹어요. 두께도 적당해서 한 장씩 활용하기 좋고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딱이에요~
별점3
wls*******2026.06.15
통밀식빵을 구매했는데 우유빵처럼 넘 부드렵고 좋았어요.
원래 통밀빵 토스트해서 먹으면 까칠까칠한 느끼인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전한배송으로잘받았습니다상품만족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
통밀이 들어있는데 거칠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통밀이고 촉촉하고 쫀득해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족들이 좋아해요 통밀인데도 부드럽고 담백하고 너무 맛있어요!!
처음 사봤는데 맛있어요. 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
샌드위치 용으로 적당합니다.
살짝 구워서 크림 치즈 발라 먹어도 맛나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이름처럼 부드러운 식빵이네요. 맛있어요.
성분좋고 통밀 부담없이 먹을수있어 좋아요 식빵에 기본이 좋아요 재재구매
통밀빵인데 굉장히 부드럽네요
그래서 다른 통일빵보다 통밀빵.특유의 고소함은 좀 덜한 것 같아요.
이름대로 통밀식빵인데 부드러워서 깜놀했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건강도 잡고 맛도 잡았네요
거의 매일 먹고있어요.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맛있어요. 타플랫폼에서 시켜먹다가 구매해요. 맛있어요. 얇은게 확실히 맛있어요
건강한 빵을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통밀인데 부드러워
몆장먹게되네요
그냥먹어두 참 맛있어요
로만밀 통밀 식빵보다 더 부드러움
오아시스에서만 장봐요. 더 다양하고 믿고먹을수있는 좋은 음식 많이나오면 좋겠어요~
부드러워 목넘김이 좋아요
구수한 통밀향이 나네요
부드러워요 아침에 빵을 먹는데 통밀빵이라 좋아요
통밀이라 퍼석거리는 맛이 있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식빵 이름처럼 정말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결이 촘촘하고 촉촉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살짝 구워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더 폭신해져서 더 좋네요. 샌드위치 만들어보니 재료랑도 잘 어울리고, 아이도 부담 없이 잘 먹어요. 두께도 적당해서 한 장씩 활용하기 좋고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딱이에요~
통밀식빵을 구매했는데 우유빵처럼 넘 부드렵고 좋았어요.
원래 통밀빵 토스트해서 먹으면 까칠까칠한 느끼인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식빵이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후기가 옿아 구매했습니다
양이 적네요
첨가물 없고 통밀이라 좋아요.
남편 토스트 해 주려고 늘 주문합니다
재재재재재구매입니다. 늘 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