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도톰한 연어로 두 조각 들었어요. ㅎㅎㅎ 실리콘 찜기에 넣어서 연어 빠삐요트 해먹었는데 비린내도 안 나고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껍질도 하나도 안 비려서 껍질까지 다 먹었어요. 남편도 맛있다고 엄청 잘 먹었어요. 회로 안 먹고 스테이크나 쪄 먹을 때는 껍질 있는 걸로 사도 되겠어요. 상태 되게 좋네요.
별점5
hjh******2026.06.18
생연어 스테이크 맛있어요 재구매
별점5
hsj****2026.06.17
아주 싱싱하고 맛있어요.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별점5
350*****2026.06.17
진짜 인생 처음으로 연어 사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연어회를 안 좋아해서 그동안 멀리한 나 자신 바보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싱싱하네요
좋아요~~~~~좋아요~~~~~
비린내 안나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상품 퀄리티 좋네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ㅎㅎ
오아시스는 연어도 굳입니다
부모님 두시라고 보내드렷어요
신선한연어로 구이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양도 꽤 많았구요.
엄청 맛있어요 생각보다 큽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저녁으로 딱입니다!!!
부모님 드시라고 보내드렷어요
맛잇다고 좋아하세요
감사합니다
배송빠르고 제품 좋아요 감사합니다
후기보고 시켰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이번엔 구워먹었어요 짱
맛있고 가성비 좋아요 만족합니다
잘먹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데리야끼 소스로 졸이면 넘 맛나요
아들이
저녁에 스테이크를 먹자고 요청
한번 먹더니 자주구매하게 되네요
사이즈가.크고 신선해 보여요
스테이크용으로 구매해서 구워서 데리야끼 소스를 뿌려 밥하고 먹었더니 넘 맛있네요 다음엔 횟감으로 구매해 봐야 겠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상품 만족, 재구매 의사있어요.
연어 아주 부드럽고 크기나 두께도 적당하고 연어스테이크해서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연어 상태가 좋습니다. 연어스테이크 맛있게 해먹었어요.
주말에 연어구워서 22개월 아기랑 같이 먹는데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생선 껍질이 붙어잇어서 맛잇어요
아주 도톰한 연어로 두 조각 들었어요. ㅎㅎㅎ 실리콘 찜기에 넣어서 연어 빠삐요트 해먹었는데 비린내도 안 나고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껍질도 하나도 안 비려서 껍질까지 다 먹었어요. 남편도 맛있다고 엄청 잘 먹었어요. 회로 안 먹고 스테이크나 쪄 먹을 때는 껍질 있는 걸로 사도 되겠어요. 상태 되게 좋네요.
생연어 스테이크 맛있어요 재구매
아주 싱싱하고 맛있어요.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진짜 인생 처음으로 연어 사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연어회를 안 좋아해서 그동안 멀리한 나 자신 바보
신선하고 가성비도 좋아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ㅠㅠㅠ
아스파라거스나 그린빈하고 같이 구우면 아기까지 저희 세 가족 저녁 한 끼로 딱이에요.
신선해요 연어스테이크 해먹으니 맛나요
연어스테이크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입해요
항상 신선하고 빠른 배송 좋습니다
연어 구워서 타르타르 소스올려서 잘먹었어요
신선해서 재구매할께요
두덩어리 담겨있고 스테이크용이라 올리브오일에 소금 후추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 연어스테이크는 오아시스에서만 구입해요 넘 맛있어요
오랜만에 연어스테이크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싱싱한 연어 두 덩어리라 소금만 살짝 뿌려 구워도 신선하니 맛있어요
생연어 회감용 사서 구워 먹다 아예 구이용 으로 샀습니다. 맛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