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건강빵이라 주문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한번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에프에 구워먹으면 맛있어여
이 빵 처음 사봤는데 건포도와 크랜베리가 박혀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에프에 돌렸더니 바삭해서 더 맛있구요.
맛있게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또 올게요
최애빵입니다. 버터랑 조합이 좋아요
아몬드 듬북...달지않아좋고요 딘맛은 크린베리가 중간중간 씹히는 맛이있네요..속도편해서 많이 먹는다는게 단점??^^
크린베리가 넉넉하게 박혀있어서 달큰한 맛과 단백해서 맛있어요..
바삭하게 구우니 풍미도 좋고 건강한 맛이에요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
아몬드가 식감이ㅡ아주 좋고 고소하네요
구워서 먹으니 맛있어요. 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밋있어여 좋라료
첨 받자마자 먹으니까 넘 눅눅해서 별로였는데, ㅠ 에프에 살짝 돌리니깐 바삭하고 넘 맛있네요~~!
건과류와 크린베리가 너무 맛있내요.
초코맛은 많이 나진 않고 거칠고 새콤한 맛이에오 입심심할 때 먹기 좋아요
크렌베리 아몬드 발효종 빵! 오래만에 샀는데, 여전히 너무 맛있어요~^~~^
양은 적어도 구우면 맛있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긴했는데 맛있어보입니다 살짝 구워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달콤고소해요
몸에 좋은 발효종이라 참고 먹는데 맛있다까지는 잘..
아이가 아침에 밥먹기 싫을때 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다고 해서 제가 다 먹을까봐 걱정되네요
오아시스빵중에 젤 좋아하는빵!! 슬라이스 해놓으면 아침으로 든든해요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아이들이 잘 먹네요 베이글모드로 살짝 돌려먹었어요 초코랑 크랜베리가 잘 섞여있어요
배달로 편하게.잘 받았어요~
맛있어요. 크림치즈 발라서 먹으니 아주 고소하고 천연발효종이라니 믿고 먹습니다.
이것도 후기보고 갑자기 맛있을거 같아서 사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초코는 없으면 더 맛있을 듯힙니다. 데울때 녹기도 하고 크렌베리의 단맛만 있으면 더 담백하데 먹을수있을거 같아요 나쁘진 않았어요!
천연발효종 크렌베리아몬드 맛있어요
발효종 크렌베리아몬드빵으로 아침식사하고 있어요
초코가들가서 아이가 잘먹네요ㅋ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건강빵이라 주문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한번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에프에 구워먹으면 맛있어여
이 빵 처음 사봤는데 건포도와 크랜베리가 박혀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에프에 돌렸더니 바삭해서 더 맛있구요.
맛있게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또 올게요
맛있게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또 올게요
최애빵입니다. 버터랑 조합이 좋아요
아몬드 듬북...달지않아좋고요 딘맛은 크린베리가 중간중간 씹히는 맛이있네요..속도편해서 많이 먹는다는게 단점??^^
크린베리가 넉넉하게 박혀있어서 달큰한 맛과 단백해서 맛있어요..
바삭하게 구우니 풍미도 좋고 건강한 맛이에요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
아몬드가 식감이ㅡ아주 좋고 고소하네요
구워서 먹으니 맛있어요. 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밋있어여 좋라료
첨 받자마자 먹으니까 넘 눅눅해서
별로였는데, ㅠ 에프에 살짝 돌리니깐 바삭하고 넘 맛있네요~~!
건과류와 크린베리가 너무 맛있내요.
초코맛은 많이 나진 않고 거칠고 새콤한 맛이에오 입심심할 때 먹기 좋아요
크렌베리 아몬드 발효종 빵!
오래만에 샀는데,
여전히 너무 맛있어요~^~~^
양은 적어도 구우면 맛있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긴했는데 맛있어보입니다
살짝 구워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달콤고소해요
몸에 좋은 발효종이라 참고 먹는데 맛있다까지는 잘..
아이가 아침에 밥먹기 싫을때 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다고 해서 제가 다 먹을까봐 걱정되네요
오아시스빵중에 젤 좋아하는빵!!
슬라이스 해놓으면 아침으로 든든해요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아이들이 잘 먹네요 베이글모드로 살짝 돌려먹었어요 초코랑 크랜베리가 잘 섞여있어요
배달로 편하게.잘 받았어요~
맛있어요. 크림치즈 발라서 먹으니 아주 고소하고 천연발효종이라니 믿고 먹습니다.
이것도 후기보고 갑자기 맛있을거 같아서 사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초코는 없으면 더 맛있을 듯힙니다. 데울때 녹기도 하고 크렌베리의 단맛만 있으면 더 담백하데 먹을수있을거 같아요 나쁘진 않았어요!
천연발효종 크렌베리아몬드 맛있어요
발효종 크렌베리아몬드빵으로 아침식사하고 있어요
초코가들가서 아이가 잘먹네요ㅋ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