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si***** 2026.06.22

늘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깨끗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6.22

케일이 몸에 좋다고 해서 쌈싸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j**** 2026.06.22

쌈케일 l 유기농 쌈데쳐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8******* 2026.06.22

매번 시키는 제품입니다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m**** 2026.06.21

이번 제품은 노랗게 오래된 이파리 없이 신선한 제품이 왔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1****** 2026.06.21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kj*** 2026.06.20

케일이 쌉싸름해도 항염, 항암 등 좋으니 가끔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0**** 2026.06.20

오아시스 항상 신선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j**** 2026.06.20

그린스무디 해먹어요!!
케일, 샐러리, 바나나, 파인애플, 그린키위
너무 싱그럽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2******* 2026.06.20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9

간편히 샐러드로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yk****** 2026.06.18

제육볶음에 쌈싸먹으려고 여러가지구입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o***** 2026.06.17

고기먹을 때 쌈싸서 먹으려고 샀어요. 상태 참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7***** 2026.06.17

유기농 쌈케일이라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신선한건 모르겠어요 약간흐물거리는듯 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l*** 2026.06.17

이유식용으로 주문했어요
싱싱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u******* 2026.06.16

유기농이라서 일부러 찾아서 오아시스에서 구입합니다.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l***** 2026.06.16

케일 주스 해먹으려고 사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ig*** 2026.06.16

아기 유아식용으로 오랜만에 구매했는데 잘 먹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15

케일 싱싱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15

유기농이라 좋아요
야채가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8******* 2026.06.15

매번 시키는 제품입니다 잘 도착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ec****** 2026.06.13

쪄서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0****** 2026.06.12

바질 깻잎 케일로 페스토 만들었어요. 역시 오아시스
채소가 싱싱해서 믿고 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s25*** 2026.06.12

케일 너무 커요. 작고 연했으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0**** 2026.06.12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6******* 2026.06.12

크기도 좋고 싱싱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un***** 2026.06.12

유기농이라 좋아요 싱싱한 제품으로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0***** 2026.06.11

가격저렴하고 유기농이라서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m**** 2026.06.10

잎이 억세지않아서 샐러드나 쌈으로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0***** 2026.06.10

케일 유기농으로 와서 넘 좋네요 쌉쌀하고 맛있는데, 유기농이라 어쩔수없지만 벌레먹은 자국이 좀 많았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4******* 2026.06.10

오아시스 신선하고 혹여 잘못된 상품이 와도 처리되서 자주 이용합니다 무엇보다 좋은 제품으로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