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을 워낙 좋아하는데
건강문제가 있어 구매했습니다.
쫀득쫀득하고 가끔씩 씹히는 견과도 있어 식감도 ㅈ좋습니다.
별점5
ffo***2026.06.20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입니다. 쌀로만들어져서 속도 편하고 식감도 좋아요
별점5
hnl*****2026.06.19
쌀식빵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별점5
hnl*****2026.06.19
냉동이라 편하네요 데워 먹으면 맛있음
별점5
zay*****2026.06.19
ㅇ 쌀 식빵이라 시켜봤는데 냉동상태 ㅇ 썰지 않은 상태라 한번에 다 먹어야하는? 식구가 적은데... 여름이라 조금 애매한... 빵이 크진 않지만 덩어리 상태라...
ㅇ 렌지에 1분 돌려 썰으니 잘 잘라졌어요, 견과류가 많아서 식빵만 먹어도 고소하고 쫄깃해요~ 오!!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침 챙겨줄때 줘봤더니 담백하고 색깔도 예뻐서 아이가 더 좋아해요
생각보다 크지 않지만 맛은 쫀득하고 먹기 좋은 크기 입니다
맛있네요 세일 좀 해줌 좋겠어요 냠냠
가격이 좀 저렴했으면 좋을텐데
맛은 좋아요
제입맛엔 괜찮은데 아이가 잘안먹네요
냉동상테로 왔네요
렌지에 데우니 떡 맛이네요
쌀식빵을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무농약쌀로 만들어서 맘에 들어요.
빵을 워낙 좋아하는데
건강문제가 있어 구매했습니다.
쫀득쫀득하고 가끔씩 씹히는 견과도 있어 식감도 ㅈ좋습니다.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입니다. 쌀로만들어져서 속도 편하고 식감도 좋아요
쌀식빵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냉동이라 편하네요 데워 먹으면 맛있음
ㅇ 쌀 식빵이라 시켜봤는데 냉동상태 ㅇ 썰지 않은 상태라 한번에 다 먹어야하는? 식구가 적은데... 여름이라 조금 애매한... 빵이 크진 않지만 덩어리 상태라...
ㅇ 렌지에 1분 돌려 썰으니 잘 잘라졌어요, 견과류가 많아서 식빵만 먹어도 고소하고 쫄깃해요~ 오!! 맛있네요
빵 첫 구매인데 냉동이라 두고 먹기 편하고 건강한 맛인데 아이들이 잘 먹어요
두번째 구매~ 아침용으로 좋아요.
이거 뭐죠? 너무 맛있어요~ 쫄깃하고~ 모양도 예쁜데 맛도 좋네요:+1: 재구매 해야겠어요!
맛있네유 또 사러올게요오오오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썩 좋아하진 않지만 제가 먹기엔 괜찮네여
아이가 좋아해요 쫀득하니 맛있어요
아기 아침용으로 구매해봐썽요
얼어있어서 해동시키고먹었어요.쌀식빵이라 찰떡처럼 같이 들어있어서 아주맛있어요
냉동 제품이어서 해동해서 먹어야 하지만 실온에서 30분1시간 정도 해동 후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정말 맛있어요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빨리 맛 보고 싶어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 봤어요! 냉동빵이라 편해요
언마 보내드렸어요. 맛있게 드셨겠죠?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홍국쌀식빵 처음 사봤어요.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데우니 겉바속촉 맛나요.
쫄깃하고 씹히는호두가고소하고 맛있슴니다 재구매할것같아요
호두가 씹히고 쫀득한 식감이라 맛있어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꾸준히 구매중입니다
믿고 사고 있어요
동네에서 사먹다가 오아시스에도 있어서 사봤어요.
동네빵집보다 크기는 작은데 견과류가 들어있네요.
맛도 괜찮아요
냉동이고 크기는 작은편인데 쫀득하고 맛있어요
전자렌지에 살짝돌리면 쫄깃쫄낏 맛나요~견과류 찝혀서 맛이 더 좋아요~
쫀득하면서 적당한 밀도감으로 고소하고 든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