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몸통으로 왔고, 탱글턍글 합니다.
푸짐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비리지 않고 횟감으로 최고입니다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노르웨이 프리미엄 연어 맛있어요 좋아요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
연어초밥도 해먹고 구워도 먹어요
연어 샐러드용으로 구매합니다 소금에 절여 식초물에 씻어 보관해 두려구요 양이 많네요
신선하고 살이 탄탄하고 맛도 좋아요
항상사는거에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연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하는데 오아시스에서도 주문해서 먹어보니 아주 신선하고 좋아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잘 구입 했어요 좋아요 좋네요 좋은 상품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매우 큰 냉장 연어예요. 4인가족에겐 금방 먹지요$
아주 싱싱하고 깨끗해서 좋아요 연어 샐러드해서 먹었는데,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요
두개를 샀는데 두개다 꼬리를 주네요. 너무한거 아닌가요? 난 사진 몸통만 있는거보고 구매했는데 무게는 두개다 더 작고
회로도 먹고, 연어장으로도 이용. 간장물 끓여 식힌 후 부어주면 어려울것도 없이 반찬 완성. 연어가 신선하니까 사실 망칠이유가 없음.
잘받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오늘 또 구매할거라 이제 7번째....연어 초 ㅣ고
오아시스 연어 싱싱하고 좋아용!
오아시스 연어는 퀄리티가 진짜 좋아요 다시마 숙성 시켰다가 연어덮밥 먹었습니다!
포장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잘먹을께요
연어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연어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양도 푸짐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구매할게요
자주 구매 상품 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적었지만 저렴하고 맛있어요
몸통쪽 살이 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서 회로 먹었어요
살 단단하고 맛있어요. 연어 비빔밥 해서 먹음.
오아시스에서 연어는 첨 구매해봅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연어가 싱싱하니 좋아서 초밥용입니다.
연어 맛있게 먹었어요!!! 첫날보다 숙성이되어서인지 둘째날 더 맛나게 먹었어요~~~!!
와...마트나 슈퍼 세일보다 비슷한 가격에 훨씬 신선해서 놀랬습니다 지난번 다른 연어 구입했는데 이번게 훨씬 신선하네요^^연어는 확실히 신선해야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만족스럽습니다.
싱싱하고 잡내없이 맛있어요 1키로는 혼자먹기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500그람이 적당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몸통으로 왔고, 탱글턍글 합니다.
푸짐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비리지 않고 횟감으로 최고입니다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노르웨이 프리미엄 연어 맛있어요 좋아요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
연어초밥도 해먹고 구워도 먹어요
연어 샐러드용으로 구매합니다 소금에 절여 식초물에 씻어 보관해 두려구요
양이 많네요
신선하고 살이 탄탄하고 맛도 좋아요
항상사는거에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연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하는데 오아시스에서도 주문해서 먹어보니 아주 신선하고 좋아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잘 구입 했어요 좋아요 좋네요 좋은 상품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매우 큰 냉장 연어예요. 4인가족에겐 금방 먹지요$
아주 싱싱하고 깨끗해서 좋아요
연어 샐러드해서 먹었는데,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요
두개를 샀는데 두개다 꼬리를 주네요. 너무한거 아닌가요?
난 사진 몸통만 있는거보고 구매했는데
무게는 두개다 더 작고
회로도 먹고, 연어장으로도 이용. 간장물 끓여 식힌 후 부어주면 어려울것도 없이 반찬 완성. 연어가 신선하니까 사실 망칠이유가 없음.
잘받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오늘 또 구매할거라 이제 7번째....연어 초 ㅣ고
오아시스 연어 싱싱하고 좋아용!
오아시스 연어는 퀄리티가 진짜 좋아요
다시마 숙성 시켰다가 연어덮밥 먹었습니다!
포장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잘먹을께요
연어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연어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양도 푸짐하네요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구매할게요
자주 구매 상품 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적었지만 저렴하고 맛있어요
몸통쪽 살이 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서 회로 먹었어요
살 단단하고 맛있어요. 연어 비빔밥 해서 먹음.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오아시스에서 연어는 첨 구매해봅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연어가 싱싱하니 좋아서 초밥용입니다.
연어 맛있게 먹었어요!!! 첫날보다 숙성이되어서인지 둘째날 더 맛나게 먹었어요~~~!!
와...마트나 슈퍼 세일보다 비슷한 가격에 훨씬 신선해서 놀랬습니다 지난번 다른 연어 구입했는데 이번게 훨씬 신선하네요^^연어는 확실히 신선해야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만족스럽습니다.
싱싱하고 잡내없이 맛있어요
1키로는 혼자먹기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500그람이 적당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