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비빔냉면 맛있어요. 또 구매 할 것 같아요.
냉면은 이집것만 먹어요 소화도 잘되고
쟁여템이에요 몇번을 산지 모르겠어요 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구매입니다 육수가 조금만 더 들어있으면 좋겠어요 상당히 매워요
아직 먹기 전인데 기대돼요 맛있을 것 같아요
여름 간편식으로 냉면은 빠르게 준비 가능해요
작년 여름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샀는데ㅠ예전 맛이 안거같아요 제 입맛이 고새 변했으려나?
할인해서 샀는데 너무 맛있네요
오아시스 냉면 맛도 담백하고 조미료맛이 안느껴져서 자주 구매하네요 제입에는 맛나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주문합니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게 맵고 면발이 쫄깃쫄깃해요.
소스도 맛있고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면발도 맛있어요 소스에 홍고추가 조그맣게 섴여있어서 이에끼고 먹을때 걸르적거려 빼고 먹으려니 귀찮네요
물냉면 맛있어서 비빔냉면도 구매했어요.
후기가 좋고 우리밀로 만들어서 기대가 되네요 점심에 시원하게 맛 보겠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넘넘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구매예요 진짜 맛있어요
세일하길래 사봤어요. 마트 비빔면보단 건강에 좋을 거 같긴 하지만 소스에서 인공조미료 맛이...
열무올려서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또 살듯 합니다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또 살듯 합니다
좀 달긴해도 맛있네요.편리하고 깔끔합니다
여름만되면 항상 사먹는 냉면이예요 좋아요 맛있어요
맛을것 같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상품이에요 성분이 좋아서 사봤어요 맛있게 오이 썰어 넣고 먹을거에요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
고명 같은 것은 전혀 없고 동치미 국물은 라면스프처럼 작게 포장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좀 더 달고 비빔면과 비빔냉면의 중간맛인 것 같아요.
좀 마니 단거 같아요 ㅜㅜ
우리밀냉면이라 건강한 맛입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양념장도 많고 말라서 비비기 어려울까봐 소량의 육수도 동봉되어 있네요 맛이 괜찮습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우리밀 비낭 맛있네요 좀 달지만 시중에 파는것도 단맛은 비슷한듯 재구매 합니다
좋아요~~~~~~~~~!!!!
우리밀 비빔냉면에 저만의 고명으로 오이초무침, 채썬깻잎, 골뱅이를.곁들여 맛있게 먹었어요~~
비빔냉면 맛있너요 우리밀이라 믿고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비빔냉면 맛있어요. 또 구매 할 것 같아요.
냉면은 이집것만 먹어요 소화도 잘되고
쟁여템이에요 몇번을 산지 모르겠어요 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구매입니다 육수가 조금만 더 들어있으면 좋겠어요 상당히 매워요
아직 먹기 전인데 기대돼요 맛있을 것 같아요
여름 간편식으로 냉면은 빠르게 준비 가능해요
작년 여름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샀는데ㅠ예전 맛이 안거같아요 제 입맛이 고새 변했으려나?
할인해서 샀는데 너무 맛있네요
오아시스 냉면 맛도 담백하고 조미료맛이 안느껴져서 자주 구매하네요
제입에는 맛나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주문합니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게 맵고 면발이 쫄깃쫄깃해요.
소스도 맛있고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면발도 맛있어요
소스에 홍고추가 조그맣게 섴여있어서
이에끼고 먹을때 걸르적거려 빼고 먹으려니
귀찮네요
물냉면 맛있어서 비빔냉면도 구매했어요.
후기가 좋고 우리밀로 만들어서 기대가 되네요
점심에 시원하게 맛 보겠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넘넘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구매예요 진짜 맛있어요
세일하길래 사봤어요. 마트 비빔면보단 건강에 좋을 거 같긴 하지만 소스에서 인공조미료 맛이...
열무올려서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또 살듯 합니다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또 살듯 합니다
좀 달긴해도 맛있네요.편리하고 깔끔합니다
여름만되면 항상 사먹는 냉면이예요 좋아요 맛있어요
맛을것 같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상품이에요 성분이 좋아서 사봤어요 맛있게 오이 썰어 넣고 먹을거에요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
고명 같은 것은 전혀 없고 동치미 국물은 라면스프처럼 작게 포장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좀 더 달고 비빔면과 비빔냉면의 중간맛인 것 같아요.
좀 마니 단거 같아요 ㅜㅜ
우리밀냉면이라 건강한 맛입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양념장도 많고 말라서 비비기 어려울까봐 소량의 육수도 동봉되어 있네요 맛이 괜찮습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우리밀 비낭 맛있네요
좀 달지만 시중에 파는것도 단맛은 비슷한듯
재구매 합니다
좋아요~~~~~~~~~!!!!
우리밀 비빔냉면에 저만의 고명으로 오이초무침, 채썬깻잎, 골뱅이를.곁들여 맛있게 먹었어요~~
비빔냉면 맛있너요 우리밀이라 믿고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