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당관리하려고 주문했어요~~~
아직 맛은 못봤는데 후기가 좋아 기대되네요
오독오독 식감좋고 뭣보다 간편해서 최고예요
살찔걱정없이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 좋고 건강에도 아주 좋아 자주 구매합니다 콩국수로 잘해먹어요
비빔장에 비벼 먹을 때 간단하고 칼로리도 낮아 좋을 듯 하여 구매
면 삶지 않고 탱글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칼로리도 적어 좋네요
물김치에 말아 먹을려고 샀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재구매....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면 먹구 싶을때 먹어보려구 구매
가볍게 식사하기 좋아여. 면도 가볍고 영양가도 있어요
너무 맛잇어요 생각ㅂㅎ다 든든합니다
콩국물과 함께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삶지 않고 바로 씻어서 먹을 수 있어 너무 편리합니다.
칼로리도 낮고 냉면 육수에 야채 넣고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자주구매하려구요
맛있어요 건강히먹고싶을때 먹어요
자주 애용합니다,건강한 한끼가 해결되네요.
콩국수해먹으러고 구입함니다 부담없이 좋아요
다이어터용으로 딱 비빔국수용이에요 완쟌
삶지않고 바로 먹을 수 있으니 편해요. 미역에 초고추장묻혀먹는 느낌과 맛인데, 국수형태라 재밌기도 하구요. 미역 손질해서먹는 것보다 편해서 반찬처럼 해먹어도 될듯
그냥 미역맛이긴한데, 초고추장에 비벼서 먹으면 깔끔하고 좋아요. 이가 안좋으신분도 먹을 수 있구요. 삶을 필요없는 점도 너무 좋습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짱 ^^
저녁에 한번씩 먹는데 다음날 일어나보면 전날 저녁을 안먹은듯한 컨디션이됩니다^^
미역국수 저칼로리라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어요
새벽배송 너무 편해서 좋아요 할인쿠폰도 자주 와서 여기서만 장봐요 육아하며 장보기 좋고 유기농도 많아서 좋아요
꼬득꼬득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아요. 콩 국에 말아 먹었는데, 비린내 안나고 건강한 맛 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당관리하려고 주문했어요~~~
아직 맛은 못봤는데 후기가 좋아 기대되네요
오독오독 식감좋고
뭣보다 간편해서 최고예요
살찔걱정없이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 좋고 건강에도 아주 좋아 자주 구매합니다 콩국수로 잘해먹어요
비빔장에 비벼 먹을 때
간단하고 칼로리도 낮아 좋을 듯 하여 구매
면 삶지 않고 탱글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칼로리도 적어 좋네요
물김치에 말아 먹을려고 샀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재구매....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면 먹구 싶을때 먹어보려구 구매
가볍게 식사하기 좋아여. 면도 가볍고 영양가도 있어요
너무 맛잇어요 생각ㅂㅎ다 든든합니다
콩국물과 함께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삶지 않고 바로 씻어서 먹을 수 있어 너무 편리합니다.
칼로리도 낮고 냉면 육수에 야채 넣고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자주구매하려구요
맛있어요 건강히먹고싶을때 먹어요
자주 애용합니다,건강한 한끼가 해결되네요.
콩국수해먹으러고 구입함니다 부담없이 좋아요
다이어터용으로 딱
비빔국수용이에요 완쟌
삶지않고 바로 먹을 수 있으니 편해요. 미역에 초고추장묻혀먹는 느낌과 맛인데, 국수형태라 재밌기도 하구요. 미역 손질해서먹는 것보다 편해서 반찬처럼 해먹어도 될듯
그냥 미역맛이긴한데, 초고추장에 비벼서 먹으면 깔끔하고 좋아요. 이가 안좋으신분도 먹을 수 있구요. 삶을 필요없는 점도 너무 좋습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짱 ^^
저녁에 한번씩 먹는데 다음날 일어나보면 전날 저녁을 안먹은듯한 컨디션이됩니다^^
미역국수 저칼로리라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어요
새벽배송 너무 편해서 좋아요
할인쿠폰도 자주 와서 여기서만 장봐요
육아하며 장보기 좋고 유기농도 많아서 좋아요
꼬득꼬득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아요. 콩 국에 말아 먹었는데, 비린내 안나고 건강한 맛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