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걀 처음 주문해봐요~~두가지 종류 주문해봤어요
건강을 위해 챙겨먹고 있습니다
계란을 사기 위해 오아시스를 합니다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아기반찬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질먹어요
완전방사 무항생제유정란 맛있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해요
싱싱해서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완전방사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아오
하나가 깨져 와서 아쉽지만 안 각번호 일 번이라 안심 입니다
가격은 좀 있어도 난각번호 1번란은 좀 더 다른 듯 해서 오아시스 초창기부터 이용 중입니다. 맛있어요^^
게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사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나고 신선해요! 항상 구비해둡니다.
신선한걸로 왔는데 두개가 깨져서 왔어요
신선 해요 ~~~~~~~~~~~~~~
조금 비싸긴 해도 계란 신선하고 좋아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신선해요~~~~~~~~~~~
오아시스 장보기때 매번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매우 만족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싱싱하고 자주시켜먹는 계란입니다.믿고먹는 오아시스
역시 신선하고 너무 좋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계란도 신선합니다
계란 삶아서 회사 냉장고에 넣고 매일 하나씩 잘 먹고 있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가격, 품질 모두 좋아요~
가격과 품질이 다 좋아서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완전방사 여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저렴해서 구입했는데 가격이 정말 맘에 드네요~ 만족합니다~^^
항상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오아시스 계란은 사실 뭐 딱히 말할 것도 없어요. 껍질도 단단하고 한 번에 잘 깨지는 게 싱싱한 계란인것 같아요. 가격도 이정도면 일등급인 거에 비해 괜찮은데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신선해요
자주 사는 달갸로 여전히 신선하고 맛있었음
계란 세일할때 사고픈데 자꾸 품절되네요 ㅜ
늘 구매하는 믿고 먹는 난각번호1번 계란!!! 싱싱해요
신선하고 늘 주문하는 거예요. 무항생제 성분 좋은 식재료 많아서 안심하고 주문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요 굿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값이 나가지만 아이에게 먹일거라서 구입합니다 후라이를 좋아하는데 맥반석처럼 해줘보려고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재구매합니다! 가족들도 모두 잘 먹네요.
싱싱해 보여서 좋아요 마트에 계란이 없어서 먹기 힘들었는데 넘 좋아요
완전 방사, 안심하고 먹는 1번 난각입니다
껍질이 너무 얇은 계란이 있어 손으로 쥐다 깨졌어요ㅠ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걀 처음 주문해봐요~~두가지 종류 주문해봤어요
건강을 위해 챙겨먹고 있습니다
계란을 사기 위해 오아시스를 합니다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아기반찬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질먹어요
완전방사 무항생제유정란 맛있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해요
싱싱해서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완전방사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아오
하나가 깨져 와서 아쉽지만 안 각번호 일 번이라 안심 입니다
가격은 좀 있어도 난각번호 1번란은 좀 더 다른 듯 해서 오아시스 초창기부터 이용 중입니다. 맛있어요^^
게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사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나고 신선해요! 항상 구비해둡니다.
신선한걸로 왔는데 두개가 깨져서 왔어요
신선 해요 ~~~~~~~~~~~~~~
조금 비싸긴 해도 계란 신선하고 좋아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신선해요~~~~~~~~~~~
오아시스 장보기때 매번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매우 만족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싱싱하고 자주시켜먹는 계란입니다.믿고먹는 오아시스
역시 신선하고 너무 좋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계란도 신선합니다
계란 삶아서 회사 냉장고에 넣고 매일 하나씩 잘 먹고 있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가격, 품질 모두 좋아요~
가격과 품질이 다 좋아서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완전방사 여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저렴해서 구입했는데 가격이 정말 맘에 드네요~
만족합니다~^^
항상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오아시스 계란은 사실 뭐 딱히 말할 것도 없어요. 껍질도 단단하고 한 번에 잘 깨지는 게 싱싱한 계란인것 같아요. 가격도 이정도면 일등급인 거에 비해 괜찮은데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신선해요
자주 사는 달갸로 여전히 신선하고 맛있었음
계란 세일할때 사고픈데 자꾸 품절되네요 ㅜ
늘 구매하는 믿고 먹는 난각번호1번 계란!!! 싱싱해요
신선하고 늘 주문하는 거예요. 무항생제 성분 좋은 식재료 많아서 안심하고 주문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요 굿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값이 나가지만 아이에게 먹일거라서 구입합니다
후라이를 좋아하는데 맥반석처럼 해줘보려고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재구매합니다! 가족들도 모두 잘 먹네요.
싱싱해 보여서 좋아요 마트에 계란이 없어서 먹기 힘들었는데 넘 좋아요
완전 방사, 안심하고 먹는 1번 난각입니다
껍질이 너무 얇은 계란이 있어 손으로 쥐다 깨졌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