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간편하게 먹기에 괜찮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아직 먹기 전이지만 두께가 얇다고 하니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 좋겠어요.
처음 사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불고기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냉동인줄 몰랐네요 버섯 양파 당근 파 넣고 먹으니 푸짐해요 맛은 보통
고기랑 쌈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만만한 식사거리~ 호불호없으니 한번씩 삽니다.
항상사는거에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아이들 먹이려고 샀어요. 소불고기 아직 먹기 전인데 상품평이 괜찮아서 구입해봤어요.
불고기 완제품중에 제일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기대되네요. 곧 먹어볼게요!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번이 두번째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당면 야채넣어 맛있게 먹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간이 적당해서 맘에 들어요
처음 구매해 먹어보는데 아이가 너무 맛있데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좋은 후기에 비해 맛이 그럭저럭 입니다 양념을 추가해야 했습니다 고기도 약간 뻐뻣해오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급할때 밥 반찬으로 괜찮은것 같아서 재구매 했어요
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오아시스 불고기 중에 가장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간도 적당합니다
부드럽고 양이 많고 많이 달지않아서 맛있어요
소불고기 야채만 썰어넣으면 반찬 뚝딱!!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너무 달아요 야채 많이 넣어 먹었어요
몇번째 사는지ㅋ애들이 이거 볶아줄때 잘 먹어서 또 샀어요 연해요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아요
어쩔때는 냄새가조금나고 어쩔때는맛있고 그래도 자주먹어요미림추가하고 참기름도추가해서
늘 먹던 제픔이 품절이라 샀는데 고기가 얇고 간도 세지 않아 좋아요.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좋은 제품이네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아이랑 잘 먹었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리뷰좋아 사봤어요 간편하게~~
자주 먹는 제품이에요. 쟁여 놓습니다. 쌈배추도 같이 주문해서 먹어요.
자주사요 맛있어요 재여템이에요
살짝 달긴 한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재구매각 보통 집에서 양념해요
시판 제품들 간은 다 짜서 다른 재료 추가하는데, 이 제품은 슴슴한게 좋아요!!
팽이버섯이랑 들어있어서 좋네요
국내산 한우라 믿고 먹고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간편하게 먹기에 괜찮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아직 먹기 전이지만 두께가 얇다고 하니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 좋겠어요.
처음 사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불고기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냉동인줄 몰랐네요 버섯 양파 당근 파 넣고 먹으니 푸짐해요 맛은 보통
고기랑 쌈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만만한 식사거리~ 호불호없으니 한번씩 삽니다.
항상사는거에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아이들 먹이려고 샀어요.
소불고기 아직 먹기 전인데 상품평이 괜찮아서 구입해봤어요.
불고기 완제품중에 제일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기대되네요. 곧 먹어볼게요!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번이 두번째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당면 야채넣어 맛있게 먹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간이 적당해서 맘에 들어요
처음 구매해 먹어보는데 아이가 너무 맛있데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좋은 후기에 비해 맛이 그럭저럭 입니다 양념을 추가해야 했습니다 고기도 약간 뻐뻣해오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급할때 밥 반찬으로 괜찮은것 같아서 재구매 했어요
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오아시스 불고기 중에 가장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간도 적당합니다
부드럽고 양이 많고 많이 달지않아서 맛있어요
소불고기 야채만 썰어넣으면 반찬 뚝딱!!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너무 달아요 야채 많이 넣어 먹었어요
몇번째 사는지ㅋ애들이 이거 볶아줄때 잘 먹어서 또 샀어요 연해요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아요
어쩔때는 냄새가조금나고 어쩔때는맛있고 그래도 자주먹어요미림추가하고 참기름도추가해서
늘 먹던 제픔이 품절이라 샀는데 고기가 얇고 간도 세지 않아 좋아요.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좋은 제품이네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아이랑 잘 먹었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리뷰좋아 사봤어요 간편하게~~
자주 먹는 제품이에요. 쟁여 놓습니다. 쌈배추도 같이 주문해서 먹어요.
자주사요 맛있어요 재여템이에요
살짝 달긴 한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재구매각
보통 집에서 양념해요
시판 제품들 간은 다 짜서 다른 재료 추가하는데,
이 제품은 슴슴한게 좋아요!!
팽이버섯이랑 들어있어서 좋네요
국내산 한우라 믿고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