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보 새콤한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매콤 해서 생각한 맛이 아니었어요. 그렇지만 양념이 듬뿍 들어가 있었답니다.
오아시스 반찬 다 맛있습니다. 사진 찍기 전에 다 먹어버렸네요.
오이 도라지 모두 너무 익어서 쉰네가 풀풀~ㅜㅜ 날이 더워서 배송중 쉰건지ㅜㅜ 다 버렸어요ㅜㅜ 환불도 못했고 속상하네요ㅜㅜ
시큼하고 입맛 돋구네요. 첫구매
날이 워낙 더워 그런가 살짝 쉰내나는 상태로 왔어요. 빨리 먹어야 해요. 간 적당. 던맛도 적당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딸 보내줘서 맛은 못봤지만 잘먹었다고 하네요
적당히 새콤 쌉쌀~ 맛있습니다~~~~~
국내산 도라지오이무침 맛잇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양이 너무 적고 새콤달콤 하니 양념은 괜찮습니다.
새콤달콤 맛내는게 어려워서.구매해요
오래된거ㅠ같아서 좀 별로였엉ㅅ
오이의 시원한 맛과 식감이 좋아요
도라지 믿고먹는 반찬입니다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새벽배송오고 반찬통에 넣어두려 포장을 뜯자마자 시큼한 냄새때문에 불안해하며 먹었어요 식초가 많이 들어간거겠죠?ㅠㅠ더운 날씨라 괜히 불안해요~~
새콤달콤 맛있게 요리되어 있습니다.
양파가 들어가서 별로네요. 새콤달콤하지 않아요.
도라지오이무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애들이 잘 먹어요
자주 구매 상품 입니다.........
맛있는데 양이 좀 적어진 느낌 ㅠ
도라지무침 맛있네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평소에 해먹기 힘든 반찬이라 편하게 먹네요
2팩은 시켜야 넉넉하게 먹겠더라고요 시큼해요
제입엔 새콤달콤하지는 않았네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잘먹어요 반찬가게가면 중국산이많아서 여기서 사요
도라지 오이무침 맛나요 재구매하고파
실수로 전체 구매확정은 눌렀고요... 포장 딱 개봉하는 순간 쉰내.. 그리 심하지는 않은거 같아 접시에 조금 덜어서 그냥 먹기로 했는데,, 두젓갈 먹고 포기합니다.. 밀봉한건데 보관을 어찌하길래 반찬이 쉬나요? 조리음식은 처음시키는데 ,, 아 이거 ~~ 쿠* 에서 갈아타기 힘드네요..
새콤하면서 감칠맛 너무 맛있네요 오이의 상큼함과 도라지의 매콤함이 잘 어울려요
도라지 오이가 국산이라고 표기되어있는것 같아서 구입합니다
음 이건 별로였습니다. 양파가 들어가서 싫었습니다.
양이 작고 제 입 맛엔 살짝 메웠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오아시스 반찬 믿고 구매하는데 살짝 부풀어서 왔어요.
먹고싶어서 샀는데 맛있어요! 오이가 넘 적게 들어있는거 같아요~~ 별 하나 뺐습니다!
도라지 오이 무침입니다. 아삭하고 맛있어요^^
개운한 맛에 많이 맵지도 않네요
국내산 반찬이라서 더 좋아요
전혀 새콤하지 않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보 새콤한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매콤 해서 생각한 맛이 아니었어요. 그렇지만 양념이 듬뿍 들어가 있었답니다.
오아시스 반찬 다 맛있습니다. 사진 찍기 전에 다 먹어버렸네요.
오이 도라지 모두 너무 익어서 쉰네가 풀풀~ㅜㅜ 날이 더워서 배송중 쉰건지ㅜㅜ 다 버렸어요ㅜㅜ 환불도 못했고 속상하네요ㅜㅜ
시큼하고 입맛 돋구네요. 첫구매
날이 워낙 더워 그런가 살짝 쉰내나는 상태로 왔어요. 빨리 먹어야 해요. 간 적당. 던맛도 적당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딸 보내줘서 맛은 못봤지만 잘먹었다고 하네요
적당히 새콤 쌉쌀~ 맛있습니다~~~~~
국내산 도라지오이무침 맛잇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양이 너무 적고 새콤달콤 하니 양념은 괜찮습니다.
새콤달콤 맛내는게 어려워서.구매해요
오래된거ㅠ같아서 좀 별로였엉ㅅ
오이의 시원한 맛과 식감이 좋아요
도라지 믿고먹는 반찬입니다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새벽배송오고 반찬통에 넣어두려 포장을 뜯자마자 시큼한 냄새때문에 불안해하며 먹었어요
식초가 많이 들어간거겠죠?ㅠㅠ더운 날씨라 괜히 불안해요~~
새콤달콤 맛있게 요리되어 있습니다.
양파가 들어가서 별로네요.
새콤달콤하지 않아요.
도라지오이무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애들이 잘 먹어요
자주 구매 상품 입니다.........
맛있는데 양이 좀 적어진 느낌 ㅠ
도라지무침 맛있네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평소에 해먹기 힘든 반찬이라 편하게 먹네요
2팩은 시켜야 넉넉하게 먹겠더라고요 시큼해요
제입엔 새콤달콤하지는 않았네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잘먹어요 반찬가게가면 중국산이많아서 여기서 사요
도라지 오이무침 맛나요 재구매하고파
실수로 전체 구매확정은 눌렀고요...
포장 딱 개봉하는 순간 쉰내..
그리 심하지는 않은거 같아 접시에 조금 덜어서 그냥 먹기로 했는데,,
두젓갈 먹고 포기합니다..
밀봉한건데 보관을 어찌하길래 반찬이 쉬나요?
조리음식은 처음시키는데 ,,
아 이거 ~~ 쿠* 에서 갈아타기 힘드네요..
새콤하면서 감칠맛 너무 맛있네요 오이의 상큼함과 도라지의 매콤함이 잘 어울려요
도라지 오이가 국산이라고 표기되어있는것 같아서 구입합니다
음 이건 별로였습니다. 양파가 들어가서 싫었습니다.
양이 작고 제 입 맛엔 살짝 메웠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오아시스 반찬 믿고 구매하는데 살짝 부풀어서 왔어요.
먹고싶어서 샀는데 맛있어요!
오이가 넘 적게 들어있는거 같아요~~
별 하나 뺐습니다!
도라지 오이 무침입니다. 아삭하고 맛있어요^^
개운한 맛에 많이 맵지도 않네요
국내산 반찬이라서 더 좋아요
전혀 새콤하지 않는데 이것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