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반찬 다 맛있습니다. 사진 찍기 전에 다 먹어버렸네요.
오이 도라지 모두 너무 익어서 쉰네가 풀풀~ㅜㅜ 날이 더워서 배송중 쉰건지ㅜㅜ 다 버렸어요ㅜㅜ 환불도 못했고 속상하네요ㅜㅜ
시큼하고 입맛 돋구네요. 첫구매
날이 워낙 더워 그런가 살짝 쉰내나는 상태로 왔어요. 빨리 먹어야 해요. 간 적당. 던맛도 적당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딸 보내줘서 맛은 못봤지만 잘먹었다고 하네요
적당히 새콤 쌉쌀~ 맛있습니다~~~~~
국내산 도라지오이무침 맛잇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양이 너무 적고 새콤달콤 하니 양념은 괜찮습니다.
새콤달콤 맛내는게 어려워서.구매해요
오래된거ㅠ같아서 좀 별로였엉ㅅ
오이의 시원한 맛과 식감이 좋아요
도라지 믿고먹는 반찬입니다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새벽배송오고 반찬통에 넣어두려 포장을 뜯자마자 시큼한 냄새때문에 불안해하며 먹었어요 식초가 많이 들어간거겠죠?ㅠㅠ더운 날씨라 괜히 불안해요~~
새콤달콤 맛있게 요리되어 있습니다.
양파가 들어가서 별로네요. 새콤달콤하지 않아요.
도라지오이무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애들이 잘 먹어요
자주 구매 상품 입니다.........
맛있는데 양이 좀 적어진 느낌 ㅠ
도라지무침 맛있네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평소에 해먹기 힘든 반찬이라 편하게 먹네요
2팩은 시켜야 넉넉하게 먹겠더라고요 시큼해요
제입엔 새콤달콤하지는 않았네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잘먹어요 반찬가게가면 중국산이많아서 여기서 사요
도라지 오이무침 맛나요 재구매하고파
실수로 전체 구매확정은 눌렀고요... 포장 딱 개봉하는 순간 쉰내.. 그리 심하지는 않은거 같아 접시에 조금 덜어서 그냥 먹기로 했는데,, 두젓갈 먹고 포기합니다.. 밀봉한건데 보관을 어찌하길래 반찬이 쉬나요? 조리음식은 처음시키는데 ,, 아 이거 ~~ 쿠* 에서 갈아타기 힘드네요..
새콤하면서 감칠맛 너무 맛있네요 오이의 상큼함과 도라지의 매콤함이 잘 어울려요
도라지 오이가 국산이라고 표기되어있는것 같아서 구입합니다
음 이건 별로였습니다. 양파가 들어가서 싫었습니다.
양이 작고 제 입 맛엔 살짝 메웠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오아시스 반찬 믿고 구매하는데 살짝 부풀어서 왔어요.
먹고싶어서 샀는데 맛있어요! 오이가 넘 적게 들어있는거 같아요~~ 별 하나 뺐습니다!
도라지 오이 무침입니다. 아삭하고 맛있어요^^
개운한 맛에 많이 맵지도 않네요
국내산 반찬이라서 더 좋아요
전혀 새콤하지 않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신선한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반찬 다 맛있습니다. 사진 찍기 전에 다 먹어버렸네요.
오이 도라지 모두 너무 익어서 쉰네가 풀풀~ㅜㅜ 날이 더워서 배송중 쉰건지ㅜㅜ 다 버렸어요ㅜㅜ 환불도 못했고 속상하네요ㅜㅜ
시큼하고 입맛 돋구네요. 첫구매
날이 워낙 더워 그런가 살짝 쉰내나는 상태로 왔어요. 빨리 먹어야 해요. 간 적당. 던맛도 적당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딸 보내줘서 맛은 못봤지만 잘먹었다고 하네요
적당히 새콤 쌉쌀~ 맛있습니다~~~~~
국내산 도라지오이무침 맛잇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양이 너무 적고 새콤달콤 하니 양념은 괜찮습니다.
새콤달콤 맛내는게 어려워서.구매해요
오래된거ㅠ같아서 좀 별로였엉ㅅ
오이의 시원한 맛과 식감이 좋아요
도라지 믿고먹는 반찬입니다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새벽배송오고 반찬통에 넣어두려 포장을 뜯자마자 시큼한 냄새때문에 불안해하며 먹었어요
식초가 많이 들어간거겠죠?ㅠㅠ더운 날씨라 괜히 불안해요~~
새콤달콤 맛있게 요리되어 있습니다.
양파가 들어가서 별로네요.
새콤달콤하지 않아요.
도라지오이무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애들이 잘 먹어요
자주 구매 상품 입니다.........
맛있는데 양이 좀 적어진 느낌 ㅠ
도라지무침 맛있네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평소에 해먹기 힘든 반찬이라 편하게 먹네요
2팩은 시켜야 넉넉하게 먹겠더라고요 시큼해요
제입엔 새콤달콤하지는 않았네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잘먹어요 반찬가게가면 중국산이많아서 여기서 사요
도라지 오이무침 맛나요 재구매하고파
실수로 전체 구매확정은 눌렀고요...
포장 딱 개봉하는 순간 쉰내..
그리 심하지는 않은거 같아 접시에 조금 덜어서 그냥 먹기로 했는데,,
두젓갈 먹고 포기합니다..
밀봉한건데 보관을 어찌하길래 반찬이 쉬나요?
조리음식은 처음시키는데 ,,
아 이거 ~~ 쿠* 에서 갈아타기 힘드네요..
새콤하면서 감칠맛 너무 맛있네요 오이의 상큼함과 도라지의 매콤함이 잘 어울려요
도라지 오이가 국산이라고 표기되어있는것 같아서 구입합니다
음 이건 별로였습니다. 양파가 들어가서 싫었습니다.
양이 작고 제 입 맛엔 살짝 메웠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오아시스 반찬 믿고 구매하는데 살짝 부풀어서 왔어요.
먹고싶어서 샀는데 맛있어요!
오이가 넘 적게 들어있는거 같아요~~
별 하나 뺐습니다!
도라지 오이 무침입니다. 아삭하고 맛있어요^^
개운한 맛에 많이 맵지도 않네요
국내산 반찬이라서 더 좋아요
전혀 새콤하지 않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신선한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