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쟁여템 입니다 이상없이 잘 왔어요 ㅎㅎ
바삭바삭 합니다. 너무 바삭해서 가끔 입천장 아파요 ㅋ 그래도 맛나요
콘@라이@ 사달라길래 오아시스에서 이거로 주문했네요 ㅎㅎ 잘먹네야 애들이 맛 똑같데여
가끔은 인스턴트도 땡기는데 그나마 유산균 있데서 사봤어요
아이들간식으로 좋아요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먹어요
배송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상품도 마음에 들어요.
씨알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시리얼 아침식사대용으로 구입했어요 우유에 넣어먹으니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좋네요. 아이랑 같이 먹기도 부담 없어요. 유산균이 들어 있다고 하니 더 좋아요~
저번보다 덜 고소하네요. 항상 주문하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적당히 달고 맛있어서 또 살거같아요
우유해서 맛있게 먹어요 너무 달지 않고 좋네요
맛있어요. 아침에 간단히 먹어요
처음 사보는 시리얼인데 맛있겠지요. 패키지가 지퍼백이 아니라서 보관이 좀 불편할 듯 해요.
바삭하고 적당히 달아요. 맛있네요
많이 달지 않아 좋습니다.
좋은 제품 합리적 가격 편리한 배송 감사
자주 구매하는 씨리얼입니다. 좋아요.
유산균 함유 시리얼로 쟁겨둡니다
고소하고 아삭아삭해요~ 아주 달지도 않아서 좋아요
유산균 포함이라니 구매했는데 맛도 좋아요
성분좋은데 맛까지 좋으네요!!!
다른것보다는 단맛이 적은것 같아서 좋습니다
아이가 좋아하고 유기농이라 안심되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양많아영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좋아요.
씨알로 시리얼 자주 먹었는데 유산균 시리얼은 처음 접해 보네요 콘프로스트랑 비슷한 맛인것 같아요
안 달고 좀 덜 바삭하지만 성분이 좋아요
아주 바삭바삭 식감 좋아요 저는 우유에 타면 괜찮은거 같은데 남편은 넘 달다고 하네요
바삭하고 고소해요 가성비가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쟁여템 입니다 이상없이 잘 왔어요 ㅎㅎ
바삭바삭 합니다. 너무 바삭해서 가끔 입천장 아파요 ㅋ 그래도 맛나요
콘@라이@ 사달라길래 오아시스에서 이거로 주문했네요 ㅎㅎ 잘먹네야 애들이 맛 똑같데여
가끔은 인스턴트도 땡기는데 그나마 유산균 있데서 사봤어요
아이들간식으로 좋아요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먹어요
배송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상품도 마음에 들어요.
씨알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시리얼 아침식사대용으로 구입했어요
우유에 넣어먹으니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좋네요.
아이랑 같이 먹기도 부담 없어요.
유산균이 들어 있다고 하니 더 좋아요~
저번보다 덜 고소하네요. 항상 주문하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적당히 달고 맛있어서 또 살거같아요
우유해서 맛있게 먹어요 너무 달지 않고 좋네요
맛있어요. 아침에 간단히 먹어요
처음 사보는 시리얼인데 맛있겠지요.
패키지가 지퍼백이 아니라서 보관이 좀 불편할 듯 해요.
바삭하고 적당히 달아요. 맛있네요
많이 달지 않아 좋습니다.
좋은 제품 합리적 가격 편리한 배송 감사
자주 구매하는 씨리얼입니다. 좋아요.
유산균 함유 시리얼로 쟁겨둡니다
고소하고 아삭아삭해요~
아주 달지도 않아서 좋아요
유산균 포함이라니 구매했는데 맛도 좋아요
성분좋은데 맛까지 좋으네요!!!
다른것보다는 단맛이 적은것 같아서 좋습니다
아이가 좋아하고 유기농이라 안심되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양많아영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좋아요.
씨알로 시리얼 자주 먹었는데 유산균 시리얼은 처음 접해 보네요
콘프로스트랑 비슷한 맛인것 같아요
안 달고 좀 덜 바삭하지만 성분이 좋아요
아주 바삭바삭 식감 좋아요
저는 우유에 타면 괜찮은거 같은데
남편은 넘 달다고 하네요
바삭하고 고소해요 가성비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