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늘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고 고소해요. 다른건 못먹어요.
하루도 빠짐없이 간식으로 꼭 먹게 되는 알땅콩입니다
국내산 땅콩이라 믿고 먹어요 땅콩알도 굵직하고 고소하네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저장기간이라그런지 싱싱하지않아요.
두번째 구매입니다~국내산이라 좋아뇨
땅콩 알크고 고소해서 맛나요
신선하고 고소해서 매번 시킵니다
땅콩 알이 굵어요. 껍질도 바삭하고 ㅎ
언제나 믿고 먹는 땅콩 입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병에 담아두고 간식으로 꺼내 먹어요
먼저는작은것사먹었는데 큰것이좋아요 글구 참맛있고 고소하더라구요
여기 땅콩이 쩐내 없이 가장 고소하고 맛있어요.
볶음 알땅콩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땅콩이 너무 맛있어서 주문할때마다 시켜요
땅콩알이 통통하고 쩐내없이 너무 맛있어요.
국내산이고 압축판매해서 신선하고 고소해요 가족들이 땅콩을 좋아해서 믿고 구매하고 가격도 착해요~ 강추~!!
국산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두번째 구매 맛있어요 국산땅콩이라 좋아요
너무 신선하고 바삭해요~쩐내없이 너무 좋우네용
계속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 땅콩인데 알도굵고 고소해요.할인할때마 쟁여놓아요.
땅콩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ㅎ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신선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맛이 있어요
신선하지만 생각처럼 고소한 맛은 덜 합니다
알도 크고 아주아주 신선하고 맛있어요
남편이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잘 안볶아진 느낌이에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땅콩 누린내없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지난반엔탐내가났는데이번건괜찬네요
국내산 볶음 알땅콩이라 고소하고 맛있으리라 기대합니다.
세일해서 사봤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비싸고 자꾸 손이 가서 살찔까봐 그만 먹어야지 하는데 벌써 몇번째 재구매인지 몰라요 맛도 좋고 껍질도 잘벗겨지고 그만시켜야되는데
몇번째 구매하는지 모르겠네요 우리집 떨어지면 안되는 간식입니다
농산물이라 맛이 그때 그때 다르겠지요.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그때보다 맛이 덜 고소하네요. 아쉽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늘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고 고소해요. 다른건 못먹어요.
하루도 빠짐없이 간식으로 꼭 먹게 되는 알땅콩입니다
국내산 땅콩이라 믿고 먹어요
땅콩알도 굵직하고 고소하네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저장기간이라그런지 싱싱하지않아요.
두번째 구매입니다~국내산이라 좋아뇨
땅콩 알크고 고소해서 맛나요
신선하고 고소해서 매번 시킵니다
땅콩 알이 굵어요. 껍질도 바삭하고 ㅎ
언제나 믿고 먹는 땅콩 입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병에 담아두고 간식으로 꺼내 먹어요
먼저는작은것사먹었는데 큰것이좋아요 글구 참맛있고 고소하더라구요
여기 땅콩이 쩐내 없이 가장 고소하고 맛있어요.
볶음 알땅콩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땅콩이 너무 맛있어서 주문할때마다 시켜요
땅콩알이 통통하고 쩐내없이 너무 맛있어요.
국내산이고 압축판매해서 신선하고 고소해요
가족들이 땅콩을 좋아해서 믿고 구매하고 가격도 착해요~
강추~!!
국산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두번째 구매 맛있어요 국산땅콩이라 좋아요
너무 신선하고 바삭해요~쩐내없이 너무 좋우네용
계속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 땅콩인데 알도굵고 고소해요.할인할때마 쟁여놓아요.
땅콩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ㅎ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신선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맛이 있어요
신선하지만 생각처럼 고소한 맛은
덜 합니다
알도 크고 아주아주 신선하고 맛있어요
남편이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잘 안볶아진 느낌이에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땅콩 누린내없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지난반엔탐내가났는데이번건괜찬네요
국내산 볶음 알땅콩이라 고소하고 맛있으리라
기대합니다.
세일해서 사봤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비싸고 자꾸 손이 가서 살찔까봐 그만 먹어야지
하는데 벌써 몇번째 재구매인지 몰라요
맛도 좋고 껍질도 잘벗겨지고 그만시켜야되는데
몇번째 구매하는지 모르겠네요 우리집 떨어지면 안되는 간식입니다
농산물이라 맛이 그때 그때 다르겠지요.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그때보다 맛이 덜 고소하네요.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