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서 매번 샌드위치 만들어 먹을때 구매해요
1+1이라 가격이 맘에 들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연어베이글 해보려구 샀음 맛은 그냥 그러네요
간편한 와인 안주~ 전날보다 가격이 내려갔네요.
가격 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훈제 연어는 항상 필수품이죠 샐러드나 샌드위치나 아데나 다 좋아요
해동 후 양파랑 곁들여 먹었는데 비린내가 심해요 ㅠ 다 못먹었어요
두개로 나눠져있어 편해요 샐러드하려구요
연어좋아하는 딸꺼네요~~ 여기저기 쓰임많아 자주삽니다.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나서 자주 먹음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냉동 훈제면어는 처음 주문해봤어요. 기대됩니다.
믿고사고 먹는 오아시스마켓이에요
간편하게 한끼 대용으로 좋네요
친정엄머가 치아가 안좋아서 고기를 못드셔서요 체중이 많이 줄어서 고단백 섭취를 위해 구입했어요 좀더 가격 착하면 좋겠네요
이렇게 구성. 맛은 어떨까 모르겠네요. 훈제연어도 조금씩 맛이 다르니까요.
연어샐러드와 연어회덮밥 만들려고 주문해요
다른 연어제품만 먹어보다가 첫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 봤네요
기름 많고 비린내 나네요 전에 다른 원산지에서 시킨게 더 맛있어요
요즘 입맛이 없어서 뭐 먹을까 저녁에 고민하다가 오아시스 마켓에 접속!! 그리고 8시간만에 새벽배송 오자마자 바로 꺼내서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산 홀스래디쉬소스와 칼라방울토마토, 리코타치즈와 곁들여 먹으니넘 맛있어서 아가들도 아침식사로 잘먹었어요!! 냉장고 속 야채를 버릴위기였는데 알뜰히 잘 먹었습니다 비리지도 않고 참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백프로입니다!
너무 맛있어요..비린맛 하나도 없고 ㅠㅠ 가격만 아니면 맨날 시켜먹을듯요..
향이 진해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아침에 좋은 식사 였어요 :)
믿고사는 오아시스 잘먹을게요 ㅎㅎ
홀스래디쉬 소스와 양파만 곁들이면 되요. 로메인, 토마토마리네이드 올리브 견과류에 치즈갉갉 하면 더더 맛있죠.
냉장인줄 알았는데...냉동이네요 샐러드해서 한번먹기 좋았어요 비린맛 없고 ...마트보단 좋은듯
두팩이라 양이 적지 않아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연어샐러드해먹으니 맛납니다 남은것은 연어초밥해먹으려구요
너무 맛있잖아요~~~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아요~^^
가격이아쉽네요 두번은 못살ㅜ
잘 받았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냉동실에 쟁여뒀어요~ 연어샐러드!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
훈제연어 슬라이스 맛있길 바랍니다.
녹여먹어야해서 미리 냉장고에 넣어둬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싱싱하고 도톰하고 맛있습니다!
노르웨이 훈제연어 입점되어 좋아요. 맛있어요. 양은 많지 않아요.
냉동이에요 훈제연어샐러드해먹었어요 맛있어요
아침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는데 만족스런 품질이네요. 냉장에서 해동 후 바로 사용.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서 매번 샌드위치 만들어 먹을때 구매해요
1+1이라 가격이 맘에 들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연어베이글 해보려구 샀음
맛은 그냥 그러네요
간편한 와인 안주~ 전날보다 가격이 내려갔네요.
가격 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훈제 연어는 항상 필수품이죠 샐러드나 샌드위치나 아데나 다 좋아요
해동 후 양파랑 곁들여 먹었는데
비린내가 심해요 ㅠ
다 못먹었어요
두개로 나눠져있어 편해요 샐러드하려구요
연어좋아하는 딸꺼네요~~ 여기저기 쓰임많아 자주삽니다.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나서 자주 먹음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냉동 훈제면어는 처음 주문해봤어요. 기대됩니다.
믿고사고 먹는 오아시스마켓이에요
간편하게 한끼 대용으로 좋네요
친정엄머가 치아가 안좋아서 고기를 못드셔서요
체중이 많이 줄어서 고단백 섭취를 위해 구입했어요
좀더 가격 착하면 좋겠네요
이렇게 구성. 맛은 어떨까 모르겠네요. 훈제연어도 조금씩 맛이 다르니까요.
연어샐러드와 연어회덮밥 만들려고 주문해요
다른 연어제품만 먹어보다가 첫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 봤네요
기름 많고 비린내 나네요 전에 다른 원산지에서 시킨게 더 맛있어요
요즘 입맛이 없어서 뭐 먹을까 저녁에 고민하다가 오아시스 마켓에 접속!!
그리고 8시간만에 새벽배송 오자마자 바로 꺼내서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산 홀스래디쉬소스와 칼라방울토마토, 리코타치즈와 곁들여 먹으니넘 맛있어서 아가들도 아침식사로 잘먹었어요!!
냉장고 속 야채를 버릴위기였는데 알뜰히 잘 먹었습니다
비리지도 않고 참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백프로입니다!
너무 맛있어요..비린맛 하나도 없고 ㅠㅠ 가격만 아니면 맨날 시켜먹을듯요..
향이 진해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아침에 좋은 식사 였어요 :)
믿고사는 오아시스 잘먹을게요 ㅎㅎ
홀스래디쉬 소스와 양파만 곁들이면 되요. 로메인, 토마토마리네이드 올리브 견과류에 치즈갉갉 하면 더더 맛있죠.
냉장인줄 알았는데...냉동이네요
샐러드해서 한번먹기 좋았어요
비린맛 없고 ...마트보단 좋은듯
두팩이라 양이 적지 않아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연어샐러드해먹으니 맛납니다
남은것은 연어초밥해먹으려구요
너무 맛있잖아요~~~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아요~^^
가격이아쉽네요 두번은 못살ㅜ
잘 받았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냉동실에 쟁여뒀어요~ 연어샐러드!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
훈제연어 슬라이스 맛있길 바랍니다.
녹여먹어야해서 미리 냉장고에 넣어둬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싱싱하고 도톰하고 맛있습니다!
노르웨이 훈제연어 입점되어 좋아요. 맛있어요. 양은 많지 않아요.
냉동이에요 훈제연어샐러드해먹었어요 맛있어요
아침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는데 만족스런 품질이네요. 냉장에서 해동 후 바로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