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d*** 2026.06.21

맛있고 가성비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9******* 2026.06.21

잘먹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21

데리야끼 소스로 졸이면 넘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59***** 2026.06.21

아들이
저녁에 스테이크를 먹자고 요청
한번 먹더니 자주구매하게 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7****** 2026.06.21

사이즈가.크고 신선해 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7******* 2026.06.20

스테이크용으로 구매해서 구워서 데리야끼 소스를 뿌려 밥하고 먹었더니 넘 맛있네요 다음엔 횟감으로 구매해 봐야 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6.20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o******* 2026.06.20

맛있어요. 상품 만족, 재구매 의사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a********* 2026.06.19

연어 아주 부드럽고 크기나 두께도 적당하고 연어스테이크해서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8******* 2026.06.19

연어 상태가 좋습니다. 연어스테이크 맛있게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0******* 2026.06.19

주말에 연어구워서 22개월 아기랑 같이 먹는데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6.18

생선 껍질이 붙어잇어서 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nl********* 2026.06.18

아주 도톰한 연어로 두 조각 들었어요. ㅎㅎㅎ 실리콘 찜기에 넣어서 연어 빠삐요트 해먹었는데 비린내도 안 나고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껍질도 하나도 안 비려서 껍질까지 다 먹었어요. 남편도 맛있다고 엄청 잘 먹었어요. 회로 안 먹고 스테이크나 쪄 먹을 때는 껍질 있는 걸로 사도 되겠어요. 상태 되게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h****** 2026.06.18

생연어 스테이크 맛있어요 재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j**** 2026.06.17

아주 싱싱하고 맛있어요.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0***** 2026.06.17

진짜 인생 처음으로 연어 사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연어회를 안 좋아해서 그동안 멀리한 나 자신 바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w*************** 2026.06.16

신선하고 가성비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w*************** 2026.06.16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ㅠ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9***** 2026.06.16

아스파라거스나 그린빈하고 같이 구우면 아기까지 저희 세 가족 저녁 한 끼로 딱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ov**** 2026.06.16

신선해요 연어스테이크 해먹으니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p**** 2026.06.16

연어스테이크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입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kw**** 2026.06.16

항상 신선하고 빠른 배송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in***** 2026.06.14

연어 구워서 타르타르 소스올려서 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no******* 2026.06.14

신선해서 재구매할께요
두덩어리 담겨있고 스테이크용이라 올리브오일에 소금 후추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ui***** 2026.06.14

이제 연어스테이크는 오아시스에서만 구입해요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n******* 2026.06.14

오랜만에 연어스테이크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ov******* 2026.06.13

싱싱한 연어 두 덩어리라 소금만 살짝 뿌려 구워도 신선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j**** 2026.06.13

생연어 회감용 사서 구워 먹다 아예 구이용 으로 샀습니다. 맛있음 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7******* 2026.06.13

생연어라서 역시 스테이크로 구워 먹었는데 확실히 맛있네요. 데리야끼 소스를 뿌려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70***** 2026.06.13

이번엔 최상급으로 싱싱한 연어는 아닌거
같군요 약간 좋지않은 냄새가...
다른땐 손에 묻어도 금방 날아가는데
이번엔 비누로 씻어야 되네요
그렇다고 상한건 아닌거 같아요
댕댕이 간식이라 더욱 더 민감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s**** 2026.06.13

껍질에서부터 신선함이~~ 상태 좋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m**** 2026.06.13

연어솥밥 할려구 샀어요~ 양도많고 싱싱해 보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6.13

허브솔트로 간 하고 충분히 구웠더니 껍질 바삭하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13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9***** 2026.06.12

노르웨이산 생연어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t***** 2026.06.12

연어 파피요트로 만들어 먹었는데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2******* 2026.06.12

연어는 익을수록 살이 뿌셔져서 뒤집다가 해체되었네요ㅜㅜ 그래도 아이와 맛나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b****** 2026.06.12

지난번에 사보고 맛도 좋고 품질굿이라 또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34***** 2026.06.12

구매후기도 좋고 냉동상태로 왔는데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b****** 2026.06.10

연어 스테이크용 아침부터 구웠는데 손질도 맛도 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