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명태로 만들어서 크래미는 오아시스에서만 구입해요
크래니 넣어 감자샐러드 맛있게 먹었어요
유부초밥.월남쌈.샌드위치 다용도로 구매했습니다
크래미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맛이 있고 성분이 좋습니다~
맛있어요 자주시키는상품이네요
셀러드에 넣으면 감칠맛이 올라가서 꾸준하게 주문합니다 맛있어요~~~
제품이 깔끔하고 신선해서 자주 구매 하는 아이템이예요. 추천합니다
김밥 싸먹을려고 주문했습니다. 맛있습니다.
성분이 시중꺼보다 좀 착해서 고맙게 주문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또 샀어요 맛이 강하지 않아 어디에도 잘 어울려요!
N번째 구매해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요
김밥 하려고 구매했어요. 크래미 맛있고 양도 적당해서 좋네요.
요리 두루두루 쓰기 좋고 맛있어요
남편이 좋아해서 다시 구매했습니다.
그냥먹어도 맛있고 계란찜에 넣어도 괜찮아요. 오이랑같이 샐러드 해먹어보고 싶어 구매했어요. 아이도 잘먹네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김밥용으로도 맛있어요
샐러드해 먹으니깐 맛있어요. . 굿 굿. .
간식 빵 위에 살짝 등등 성분 좋아 잘 먹는 재구매템
오이크래미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맛 살이 하고 맛있습니다. 아이도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겠습니다.
할인하길래 주문해 봤는데 사라지고 없네요~~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는데 맛나네요. 좋아요!!
맛있어요 비린내도 없고요 야채쌈하고 같이먹었어요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넘 맛있어요. 애들이 좋아해요. 마요네즈뿌려먹음 맛있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시중에 파는것보다 쪼금은 비싼듯 하지만 5가지 무첨가라 좋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맛살계란스프용으로 좋아요!
여름철 입맛없을때 이거 넣고 김밥 말며 한끼 뚝딱이에요
잘게 잘라 부침개에 넣어보았더니 넘 맛있어요.
오이 당근 넣고 샐러드 해주니 너무 잘먹네요
샐러드용으로 구매하네요 맛있네요
오이 게살 샌드위치하려고 주문했어요
통오이김밥 만들어먹으려고 속재료로 준비했어요 ㅋㅋ 실하고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크기도 크고 저렴하게 샀어요
성분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구매합니다
계란말이에 넣으려고 샀어요
오이계란 넣고 샐러드로 먹으니 맛있어요
양도적당하고 맛잇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명태로 만들어서 크래미는 오아시스에서만 구입해요
크래니 넣어 감자샐러드 맛있게 먹었어요
유부초밥.월남쌈.샌드위치 다용도로 구매했습니다
크래미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맛이 있고 성분이 좋습니다~
맛있어요 자주시키는상품이네요
셀러드에 넣으면 감칠맛이 올라가서
꾸준하게 주문합니다
맛있어요~~~
제품이 깔끔하고
신선해서 자주 구매 하는 아이템이예요.
추천합니다
김밥 싸먹을려고 주문했습니다. 맛있습니다.
성분이 시중꺼보다 좀 착해서 고맙게 주문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또 샀어요 맛이 강하지 않아 어디에도 잘 어울려요!
N번째 구매해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요
김밥 하려고 구매했어요. 크래미 맛있고 양도 적당해서 좋네요.
요리 두루두루 쓰기 좋고 맛있어요
남편이 좋아해서 다시 구매했습니다.
그냥먹어도 맛있고 계란찜에 넣어도 괜찮아요.
오이랑같이 샐러드 해먹어보고 싶어 구매했어요.
아이도 잘먹네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김밥용으로도 맛있어요
샐러드해 먹으니깐 맛있어요. . 굿 굿. .
간식 빵 위에 살짝 등등
성분 좋아 잘 먹는 재구매템
오이크래미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맛 살이 하고 맛있습니다. 아이도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겠습니다.
할인하길래 주문해 봤는데
사라지고 없네요~~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는데 맛나네요. 좋아요!!
맛있어요 비린내도 없고요 야채쌈하고 같이먹었어요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넘 맛있어요. 애들이 좋아해요. 마요네즈뿌려먹음 맛있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시중에 파는것보다 쪼금은 비싼듯 하지만
5가지 무첨가라 좋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맛살계란스프용으로 좋아요!
여름철 입맛없을때 이거 넣고 김밥 말며 한끼 뚝딱이에요
잘게 잘라 부침개에 넣어보았더니
넘 맛있어요.
오이 당근 넣고 샐러드 해주니 너무 잘먹네요
샐러드용으로 구매하네요 맛있네요
오이 게살 샌드위치하려고 주문했어요
통오이김밥 만들어먹으려고 속재료로 준비했어요 ㅋㅋ 실하고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크기도 크고 저렴하게 샀어요
성분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구매합니다
계란말이에 넣으려고 샀어요
오이계란 넣고 샐러드로 먹으니 맛있어요
양도적당하고 맛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