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장국 후루룩 끓일 때 넣기 좋아요
우동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굿
유부가 맛있어요 ㅎㅎ
미소장국에 넣으려고 샀어요 간편해요
우동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굿
미소국에 넣어 먹기 위하여 구매합니다. 사용이 간편합니다. 맛있습니다.
계속 주문합니다. 우리집 필수템이에요.
유부 진짜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여기꺼 맛있어요
국수에 올려먹으려구요 좋아요
안먹어봤지만 맛있겠죠 김밥싸먹으려고샀어요
유부 이렇게 나오니 참 좋네요 ㅎㅎ
국산콩이라 좀 비싸지만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아요 냉동실 쟁여템~
된장국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된장국에 넣어 즐겨 먹고 있어요
새벽배송 잘 받았어요 늘 좋은제품 믿고 주문하네요
국산콩이라서 너무너무 좋아요 기름기도 덜 하고요
간편하고 활용도 높아요. 자주 구매할듯.
맛있고 신선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미소국에 넣어먹기 위해 구매합니다. 맛있습니다. 사용이 간편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국산콩 유부 슬리이스 우동랑 국수에 넣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국산콩이라 좋아요
진짜 맛있어요! 세일 안해도 구입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역시 건강먹거리 오아시스!^^ 믿고 구입해요.
유부 고소하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된장국에 넣어 먹기 위해 구매합니다. 사용이 편리합니다. 맛있습니다.
국산콩으로 만든 슬라이스 유부는 잘 없는데, 국이나 무침에 활용하기 좋아요 기름 쩐내 나지 않고 맛나요.
김밥재료로 함께 넣어서 먹었는데 좋아요
김밥 재료로 함께 넣어서 먹었는데 맛이 훨씬 풍부해지고 좋았어요.
기름기 많지 않고 국산콩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유부 삼각이나 사각은 없지만 국산콩 유부 슬라이스라도 팔아서 좋아요!
처음 시켜 보았어요 가격은 좀 나가는것 같아요
유부우동해서 맛있게 먹었어요.썰려있어 편함
맛있고 애도 잘 먹어요. 재구매하겠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장국 후루룩 끓일 때 넣기 좋아요
우동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굿
유부가 맛있어요 ㅎㅎ
미소장국에 넣으려고 샀어요
간편해요
우동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굿
미소국에 넣어 먹기 위하여 구매합니다. 사용이 간편합니다. 맛있습니다.
계속 주문합니다. 우리집 필수템이에요.
유부 진짜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여기꺼 맛있어요
국수에 올려먹으려구요 좋아요
안먹어봤지만 맛있겠죠 김밥싸먹으려고샀어요
유부 이렇게 나오니 참 좋네요 ㅎㅎ
국산콩이라 좀 비싸지만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아요 냉동실 쟁여템~
된장국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된장국에 넣어 즐겨 먹고 있어요
새벽배송 잘 받았어요
늘 좋은제품 믿고 주문하네요
국산콩이라서 너무너무 좋아요 기름기도 덜 하고요
간편하고 활용도 높아요. 자주 구매할듯.
맛있고 신선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미소국에 넣어먹기 위해 구매합니다. 맛있습니다. 사용이 간편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국산콩 유부 슬리이스 우동랑 국수에 넣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국산콩이라 좋아요
진짜 맛있어요! 세일 안해도 구입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역시 건강먹거리 오아시스!^^ 믿고 구입해요.
유부 고소하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된장국에 넣어 먹기 위해 구매합니다. 사용이 편리합니다. 맛있습니다.
국산콩으로 만든 슬라이스 유부는 잘 없는데, 국이나 무침에 활용하기 좋아요
기름 쩐내 나지 않고 맛나요.
김밥재료로 함께 넣어서 먹었는데 좋아요
김밥 재료로 함께 넣어서 먹었는데 맛이 훨씬 풍부해지고 좋았어요.
기름기 많지 않고 국산콩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유부 삼각이나 사각은 없지만 국산콩 유부 슬라이스라도 팔아서 좋아요!
처음 시켜 보았어요 가격은 좀 나가는것 같아요
유부우동해서 맛있게 먹었어요.썰려있어 편함
맛있고 애도 잘 먹어요. 재구매하겠습니다^^